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2017) - 아임 유어 파더 (가오갤2)

Posted by 애수비
2019. 9. 4. 00:27 영화/12세이상관람가
728x90
반응형

17/12/06

 

 

예고편 보고는 이게 뭐야 싶어서 관심 없던 <가오갤1> 은 마블 영화를 보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봤는데, 역시나 지루하고 그냥 그랬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역시 자연스럽게 관심 밖이었지만, 어쩔 수 없이 봐야 하는 그저그런 영화였는데, 정신 없던 <가오갤1> 을 이해하고, 기대를 낮추며, 심각한 분위기 따위는 접어두고, 개그코드를 낮추어 썰렁한 유머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마음을 먹었더니 <가오갤2> 도 재미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 (2017) - 애수비 별점 : 8점

 

누적관객수 : 2,736,060명

 

 

 

 

 

 

 

 

 

 

 

 

가오갤2를 보면서 1편에서도 그랬지만 올드팝을 잘 알면,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나 <고백부부> 같이 추억의 노래를 들으며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러지 못한 점이 많이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그와중에 소니 워크맨 깨알 같습니다 ㅎㅎ

 

 

 

 

 

 

 

 

 

 

 

 

그루트 정말 깨알같이 나옵니다 ㅋㅋ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의 시작과 끝은 그루트!!

 

 

 

 

 

 

 

 

 

 

 

 

가오갤2를 보실 때는 심각함은 따위는 잊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웃긴 영화를 보는구나라고 생각하고 봐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ㅎㅎ

 

 

 

 

 

 

 

 

 

 

 

 

이 씬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의 하이라이트 아닐까 싶습니다!!

 

욘두라는 케릭터는 머리 속에 없었는데, 정말 멋진 케릭터였습니다^^

 

 

 

 

 

 

 

 

 

 

 

 

로켓과 그루트의 케미는 따봉입니다!! ㅋㅋ

 

 

 

 

 

 

 

 

 

 

 

순하디 순한 그루트도 무서우면 이렇게 무섭습니다 ㅋㅋ

 

그래도 귀여운건 어쩔 수가 없습니다^^

 

 

 

 

 

 

 

 

 

 

 

 

다 죽게 생겼는데 너무 해맑은 그루트 ㅋㅋ


이렇게 중요한 것을 베이비 그루트에게 맡기다니 ㅋㅋ

 

아~ 가오갤2는 진짜 진지함과는 거리가 정말 멀고도 멉니다^^

 

하지만 그 점이 바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의 매력입니다 ㅎㅎ

 

 

 

 

 

 

 

 

 

 

 

 

간지 나는 '로켓' 입니다!!

 

이 분을 그냥 그저그런 케릭터로 보면 시답잖은 라쿤으로 보이겠지만, 알고보면 코믹스 원작에서는 우주의 과학을 바탕으로 아이언맨에게 과학기술을 전수해주시는 그런 분이라고 합니다^^

 

 

 

 

 

 

 

 

 

 

 

 

가모라의 녹색 피부는 CG라고 생각했었는데, 분장이었다니 충격적입니다 ㅋㅋ

 

가오갤2는 주인공 인 퀼의 인물소개 정도로 보면 될 듯 싶습니다^^

 

그는 그냥 평범한 지구인이 아니었던 것이었다!! ㅎㅎ

 

 

 

 

 

2019/07/04 - [영화/12세이상관람가] -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2019) -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최고

 

2019/04/25 - [영화/12세이상관람가] - 어벤져스 4 : 엔드게임 (2019) - 아쉬움 80% 앞으로의 기대감 20%

 

2019/03/06 - [영화/12세이상관람가] - 캡틴 마블 (2019) -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괜찮았다 (쿠키영상 2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