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랑지구 (2019) - 중국영화가 이렇게나 발전했다니..

Posted by 애수비
2019. 7. 18. 00:10 영화/12세이상관람가
728x90
반응형

19/07/17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유랑지구의 예고편을 보게 되었는데, 중국영화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의 스케일과 CG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예고편을 보자마자 이건 꼭 극장에서 봐야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봤더니, 개봉날인데도 불구하고 상영관이 몇 개 없어서 또 놀라웠습니다.

 

결국 극장에서는 보지 못했고, 집에서 보게 되었습니다.

 

상영관도 몇 개 없고, 홍보도 제대로 안되었던 이 영화를 예고편만 보고 판단하면 안되는거였나? 싶기도 했지만, 예고편 만큼은 정말 대단했기에 꼭 봐야지 하고 마음 먹었던 영화였는데, 일단 스토리가 그럴듯 했고, 스케일과 CG가 엄청 났으며, 중국영화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꽤 괜찮은 영화였습니다!!

 

 

 

 

 

 

 

 

 

 

 

 

유랑지구 (2019) - 애수비 별점 : 7점

 

누적 관객수 : 17,637명

 

중국에서는 역대 박스오피스 2위를 할 정도의 영화라고 하고, 개봉하고 10일만에 5천억을 벌었다고 할 정도 인데, 한국에서는 고작 17만명이라니 많이 안타깝습니다;;

 

미세먼지 때문인가?! ㅎㅎ

 

 

 

 

 

 

 

 

 

 

 

 

유랑지구의 스토리는 지구를 태양계 밖으로 이사하는 이야기 입니다.

 

지구의 이상징후가 발견되어 확인을 해보니 지구의 문제가 아니라 태양의 문제였습니다.

 

태양이 노화되어 부풀어 오르면서, 100년 후에 태양이 지구집어 삼키게 되고, 300년 후에는 태양계 자체를 멸망시킬거라는 예측이 되어, 그 전에 지구를 태양계 밖으로 이사 시키기 위해 계획을 짜게 됩니다.

 

그래서 지구에 1만개의 엔진을 설치하여 태양계를 빠져나가게 되는데, 17년 후 지구가 멸망될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그런데 정말 말도 안된다 싶으면서도, 꽤 흥미가 가는 내용이라 빠져들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지구가 태양계를 잘 벗어나고 있던 중, 지구가 목성에 빨려 들어가면서 충돌을 하게 될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과연 어떻게 됐을까요? ㅎㅎ

 

메인 스토리는 잘 잡았는데,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에서는 좀 어설픈 면이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중국영화니 그정도는 예상했으니까, 그냥 그러려니 하고 보니 마음은 편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스케일과 CG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중국영화나 홍콩영화를 본지 얼마나 됐는지 기억도 안날 정도인데, 언제 이렇게 발전을 했을까요?

 

이 정도면 헐리우드 턱까지는 따라간듯 싶을 정도인데, 우리나라도 CG기술이 더 많이 성장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남매는 왜 하필 그 날 지상으로 올라갔었어야만 했는지, 참 어이가 없는 ㅋㅋㅋㅋ

 

 

 

 

 

 

 

 

 

 

 

 

남자 주인공은 왜 볼 때마다 어린 이준기씨가 떠오르는건지 ㅋㅋ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했던가? ㅎㅎ

 

생각은 있는건지 무슨 자신감으로 우주로 나가는지 참 ㅋㅋ

 

그냥 영화 <인터스텔라> 를 흉내내고 싶었던건가? ㅎㅎ

 

영화 유랑지구는 배우들의 연기도 별루고, 배우들의 영어 발음도 거슬리고, 어이없는 시츄에이션들이 난무하는 바람에 영화의 재미를 반감시키기도 했지만,

 

일단 중국영화의 발전이 대단했고, 스토리가 참신했으며, 스케일과 CG만 봐도 충분히 볼 가치가 있는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2019/07/04 - [영화/12세이상관람가] -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2019) -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최고

 

2019/06/21 - [영화/15세이상관람가] - 기생충 (2019) - 불편하지만 한번은 봐야하는 영화

 

2019/05/28 - [영화/전체관람가] - 알라딘 (2019) - 몰입도가 떨어지는 우리말 더빙 (9살, 6살 후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