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 스시뷔페 '다이닝원' 세이브존에 생겼어요~

Posted by 애수비
2023. 6. 13. 09:23 맛집/├ 부천
728x90
반응형

23/06/10

드디어!! 드디어 부천 스시뷔페가 생겼어요!!

그전에 쿠우쿠우가 있었지만 코로나때 없어지고..ㅜㅜ
부평이나 인천, 발산, 마곡 쪽으로 가야 먹을 수 있었던지라 너무 너무 반갑더라구요 ㅎㅎ




상동역 1분컷. 세이브존 5층에 자리잡은 부천 다이닝원입디다~~^^
6월 8일 오픈하고 첫 주말인지라 사람이 많을것을 예상하고 조금 일찍 방문했어요
한 5시 30분쯤 도착했는데 대기 3번 정도였답니다^^
요즘엔 다 키오스크로 하던데 수기로 대기명단을 적게 되어있어서 조금 웃음이..
아직 준비가 덜 되었나ㅎㅎㅎ





부천 상동 스시뷔페 다이닝원 가격.

평일런치 23,900원
평일디너 27,900원
평일초등 15,900원

주말성인 29,900원
주말초등 16,900원
미취학 (36개월이상) 8,000원

가격은 쿠우쿠우랑 같은거 같네요!!





홀이 엄청 크고 넓었어요!!
어지간히 사람들이 많아도 다 커버 가능할것 같은 규모였답니다.





단체석도 구비 되어있어서 회식이나 가족모임 갖기에도 좋아보여요~~
아무래도 단체모임은 시끄러워질 가능성이 높더라구요~~

요런 단체석에서 편하게 식사하는게 좋죠~~!!




놀이방도 있었는데 현재는 닫아져있었어요.
안에 구성은 다 갖춰져있는것 같았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되 직원들이 마니 바빠 여기까지 손 갈 여력이 없어서 닫아놨나 싶기도 했어요~~






샐러드바는 국자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스시바, 샐러드쪽은 길게, 나머지 온음식들과 후식은 는 입구쪽으로 모여있었어요~~

제일 마지막사진이 입구에서 딱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이고 오른쪽뒤쪽으로 쭉 이어지는 모양이예요~~~
와플, 뒤쪽에 비스킷등이 있고 맞은편에 팥빙수, 아이스크림 그리고 뒤쪽에 탄산과 차가 있답니다^^



반응형



 

캘리포니아롤.
스시 못드시는 분들도 즐길 수 있는 초밥들이라 어린아이들도 맛나게 먹을 메뉴들이 많았어요!!

유부초밥부터 치즈롤, 장어롤, 군함 등등






자숙새우, 자숙문어, 간장새우, 연어 그리고 복어껍질무침!!
요 복어껍질무침이 보기에는 좀..천엽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꼬들꼬들 새콤하게 넘 맛있거든요~

꼭 드셔보시길요^^
해파리냉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취향에 맞으실것 같아요~~ㅎㅎ





초밥천국.
전반적으로 ㅋㅇㅋㅇ랑 비슷한 종류들이었어요~

참치장초밥이 있었는데 참치 시러하는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답니다^^
그 외는 비슷비슷..
연어종류가 조금 적은가 싶긴 했어요





샐러드바 라인구성 순서가.. ㅋㅇㅋㅇ와 몹시 비슷하네요ㅋㅋㅋ
요플레는 딸기와 플레인 두가지였고 토핑도 준비 되어있구요~~

락교나 초생강, 산고추등도 요기 있으니 취향껏 곁들여 드시면 좋아요^^




차가운 양념요리쪽.
푸실리샐러드, 양념게장, 쫄면, 육회등이 있었어요~~
원래 샐러드바 쫄면 좋아하는데.. 흔히 보는 가는 면이 아니라 진짜 쫄면이라 안먹었네요ㅎㅎ






따뜻한음식들.
볶음밥, 야끼우동, 양장피, 팔보채, 칠리새우, 탕수육..

이쯤 되면 중화코너인가 싶을때쯤 떡볶이랑 돼지고기쭈꾸미볶음이 보였구요.
찹스테이크도 있었답니다!!

스프랑 탕쪽에는 홍합탕, 양송이스프, 게살스프, 게살죽(?)이었나 암튼 죽 종류가 하나 있었어요!!




튀김코너.
다코야끼, 고로케, 김말이, 만두튀김, 감자튀김, 새우튀김, 고구마튀김이 있었는데..

옆에 가쓰오부시까지 갖춰줘 있더라구요!!
소스도 다양해서 취향껏 뿌려먹기 좋았어요
타르타르 소스도 있어서 게살튀김에 잔뜩 뿌려서 뇸뇸뇸 먹었지요ㅎㅎ





연어머리구이, 치킨, 채소구이, 떡갈비
채소구이는 늘~~~~~~~ 풍족한 모습🤣
떡갈비는 시판이었지만 양념이 맛있었어요!!
치킨은 순살이랑 봉이랑 섞여있었구요~~





그릴코너는 부채살구이, 소시지구이, 케밥, 삼겹살, 오리고기가 준비 되어있었는데..

부채살구이는 도대체 언제 나오고 누가 먹는건지 궁금할 정도로 늘 비워져있었네요ㅜㅜ
소시지구이는 아이가 먹더니 조금 맵다구 하더라구요~~

삼겹살과 오리고기는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뻑뻑해보여서..





피자는 3종류.
흔한 뷔페 피자라.. 얇디얇은 또띠아도우와 빈약한 토핑의 조화.
ㅋㅇㅋㅇ에서도 잘 안먹는데 거기보다 더 빈약해요;;
이렇게 내놓을거면 차라리 빼주라;;






후식코너는 조금 더 낫나 싶었어요
크레페 케이크 3종류, 슈, 조각케익 4종류, 슈크림도넛, 푸딩들과 과일, 경단이 있었어요.
홍시, 파인애플, 자몽, 용과, 패션후르츠, 리치와 람부탄까지!!
리치와 람부탄 차이를 아시나요??
겉이 맨들한게 리치, 삐죽이가 람부탄인데 사실 맛 차이는 크게 모르겠어요🤣





탄산음료와 차, 커피까지 넘나 흡사하네요~~
전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데 차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이 4종류!!!
바닐라아이스크림은 팥빙수코너 옆에 소프트아이스크림으로 준비 되어 있답니다^^

요즘엔 뷔페에 와플 빠지면 안되쥬.
직원분들이 모두 구워놔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비스킷과 커피콩빵도 있었답니다!!
전 커피콩빵 꼭 먹어요!! 넘 맛있😊


 




부천 스시뷔페에 왔으니 한접시 가득 퍼왔어요~~~

ㅋㅇㅋㅇ랑 비교해서 어떤지 몹시 궁금하실것 같아서 말씀 드리자면..

밥양이 조금 더 많은 느낌이었고 회의 질은 ㅋㅇㅋㅇ가 조금 더 나은 기분이었어요.
밥이 조금 많은편이라 배가 금방 불러서 슬펐ㅜㅜ





입맛에 맞는걸로만 한번 더.
부천 다이닝원이 생겨서 넘나 기대했는데 살짝 기대에 못미치는 기분이 드네요ㅜㅜ
연어샐러드에 연어 찾기가 넘 힘들었어요ㅋㅋ





초밥으로 위를 워밍업하고 본격적인 식사.
저 게살 튀김이 전 왜 그르케 맛있는지ㅜㅜㅋ
떡갈비는 시판제품 인듯 했고 케밥고기 얼추 먹을만 했어요~~
연어머리구이도 쏘쏘~~
칠리새우도 그럭저럭 괜찮았구요!!
야끼우동은 너무 희멀건해서 먹고 싶은 욕구가 들지 않았습니다ㅜㅜ






여러분.. 부천 스시뷔페 다이닝원에 가시면 찹스테이크를 드세요.
원래 뷔페 찹스테이크 안먹는데.. 쬐끔 퍼왔다가 담번에 왕창 먹었어요ㅋㅋㅋ
부위는 부채살인데 질기지 않고 넘 맛있었어요
양념도 짜지 않고 딱 좋았구요

양장피랑 팔보채도 쏘쏘 했는데 쭈꾸미인지 꼴뚜기인지 구분이 안될정도의 작은 쭈꾸미가 뚁땅했네요ㅜㅜ





후식타임.
슈크림도넛이 입에서 사르르~~~~녹더라구요
크레페 케이크는 그냥저냥~~
다이닝원 다른 지점 사진에 후식이 괜찮게 나오는것 같아서 좀 기대를 했는데ㅜㅜ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 흑흑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아서 그건 굿!!
녹차아이스크림이랑 요플레아이스크림이 아주 맛있었어요^^





주차는 3시간 무료주차 가능한데, 노트북에서 셀프로 주차정산 하면 됩니다.

부천 상동 스시뷔페 총평.
다이닝원이 ㅋㅇㅋㅇ 고급버전이라는 평을 봐서 아주 기대하고 있었는데..
기대 보다는 조금 실망이었어요.
일단 초밥퀄리티가 조금 떨어지는 기분이었고 왜때문에 LA갈비가 없는거죠??ㅜㅜ
그리고 옆에 치워놓은 접시가 아닌 고객 앞에 있는 접시를 자꾸 치우더라구요..
물론 빈접시이긴 했지만 기분이 그리 좋진 않았어요;;
약간은 어수선한 분위기도 있고 아직 오픈 초기라 자리 잡으려면 좀 시간이 걸리려나 싶긴 한데..

이정도 수준이 유지 된다면 전 ㅋㅇㅋㅇ를 선택할 것 같아요.
앞으로 발전하는 모습 기대해봅니다!!

 

 

 

부천 스시뷔페 다이닝원 부천상동점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105 5층

 

 

 

2023.03.30 - [맛집/└ 부천] - 내돈으로 다녀온 '명륜진사갈비 부천상동점' 리뉴얼 방문 후기 - 가격 & 프렌치렉

 

내돈으로 다녀온 '명륜진사갈비 부천상동점' 리뉴얼 방문 후기 - 가격 & 프렌치렉

23/03/29 엊그제인가 아이들 학교 보내고 늘어져서 티비를 보는데 명륜진사갈비가 새롭게 태어났다는 광고가 나오더라구요. 잡채~~!! 짜잔. 떡볶이~~! 쨔쟌. 모듬 튀기이임~~!! 쨔라잔. 거기다 프렌

sp017.tistory.com

2022.01.22 - [맛집/└ 부천] - 부천 뷔페 맛집 '피자몰 NC부천점' - 프리미엄으로 바뀌었어요

 

부천 뷔페 맛집 '피자몰 NC부천점' - 프리미엄으로 바뀌었어요

22/01/19 다양한 피자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부천 뷔페 맛집!! 처음 생겼을 때 정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부천 피자몰이예요~~^^ 피자몰이라도 뷔페식은 몇 지점 없어서.. 저렴한 가격에 음식

sp017.tistory.com

2022.01.16 - [맛집/└ 부천] - 부천 훠궈 맛집 '츄지안 훠궈 뷔페' 무한리필로 즐겨보세요

 

부천 훠궈 맛집 '츄지안 훠궈 뷔페' 무한리필로 즐겨보세요

21/12/26 유행에 슬슬 민감해지는 우리1호^^ 어느날 마라탕을 먹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친구들은 다 먹어봤다고 하더라면서.. 근데 사실 아빠도 엄마도 마라탕을 먹어보지 않은터라 ㅎㅎ 조금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