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뷔페 맛집 '피자몰 NC부천점' - 프리미엄으로 바뀌었어요

Posted by 애수비
2022. 1. 22. 00:10 맛집/├ 부천
728x90
반응형

22/01/19

 


다양한 피자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부천 뷔페 맛집!!


처음 생겼을 때 정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부천 피자몰이예요~~^^


피자몰이라도 뷔페식은 몇 지점 없어서..


저렴한 가격에 음식 종류도 다양하고..

 

퀄리티 또한 나쁘지 않아서..

 

식사시간에 가면 매번 줄 서서 입장하곤 했는데..


요즘엔 그 정도는 아니지만..

 

피자돌이가 둘이나 있는 저희 집에서는 아직도 인기만점이랍니다^^

 

 

 

 

 

 

 

 

 

 

 

몸매 관리 한답시고 하루에 한끼 드시는 우리 와이프 덕분에..

 

휴일 중 한번은 정말 푸짐하게 먹어야 해요~~


그때 그때 먹고 싶다는거 사주곤 하는데..


딱히 못 고르겠다,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조잘조잘 할때는 한마디 해주면 끝..


"피자몰??" 이 한마디에 눈이 반짝반짝 해져요ㅋㅋ

 

 

 

 

 

 

 

 

 

 

 

 

부천 피자 뷔페 피자몰 NC부천점은..

 

부천 뉴코아아울렛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 9,900원 일 때가 정말 가성비 짱이였는데!!

 

피자몰 프리미엄으로 바뀌면서..

 

평일 12,900원

주말/공휴일 15,900원

초등학생 9,900원

미취학 아동 5,900원

 

으로 가격이 인상 되었습니다;;


물가가 정말 마니 올랐네요ㅜㅜ

 

엇!! 지금 깨달은건데 그럼 중학생부터는 성인요금인가봅니다!!


그래도 4인가족 5만원 내외로 푸짐하게 외식할 수 있으니..

 

나쁘지 않은 가격이네요^^

 

 

피자몰 할인이 없는 점은 좀 아쉽지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6~10% 정도 싸게 사서..

 

컬쳐캐셔로 결제하면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천 피자몰은 선결제시스템이고..

 

주차는 뉴코아아울렛 내에서 사용한 금액에 따라 무료주차 할 수 있습니다.


7시30분 / 8시부터는 음식세팅이 조금 적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부천 피자 뷔페 답게.. 피자 종류가 10가지!! 👐


먹을때는 피자에 정신 팔려서 몰랐는데..


뒤에 화덕이 인테리어효과 톡톡히 하고 있네요~~ㅎㅎㅎ

 

존재감 무엇ㅎㅎㅎ

 

 


피자는 이탈리아식 피자리아 4가지 종류..


미국식피자 피자타운 3가지 종류예요~


자세히 살펴봅시다^^

 

 

 

 

 

 

 

 

 

 

 

 

고르곤졸라, 4겹 페페로니, 더블파인애플 피자 입니다.


3 종류의 피자가 모두 매니아층이 두터운 피자들이라 빠지면 아쉽죠~~^^


고르곤졸라는 피자의 고소함과 달콤함 덕분에 아이들이 잘 먹고~


페페로니의 짭짤매콤한 맛도 👍


더블파인애플 피자는 호불호 심하게 타는 종류긴 하지만..


저는 호!!! 파인애플 호!! 호!!

 

 

 

 

 

 

 

 

 

 

 

 

피자타운의 트러플감자폭탄, 포테이토마요토핑, 트리플딥치즈 피자입니다^^


어메리칸식 답게 묵직하고 칼로리폭탄으로 생겼어요ㅎㅎ


칼로리와 맛은 비례하는 법!!


정말 맛있어보여요~~~^^

 

 

트리플딥치즈피자는 느끼한거 아냐?? 하실수 있는데..

 

페페론치노가 솔솔뿌려져서 은근~~한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구요!!


"앗 매워!!" 가 아니라 "응?? 매운기운이 조금 도는것 같은.. 아닌가??"

 

정도라 아이들도 잘 먹어요^^

 

정말 딱 적당한 정도라서 점수 좀 드리고 싶네요ㅎㅎㅎ

 



트러플감자폭탄피자는 테이터펍스가 와르르♡


집에서는 몸에 안좋다고 안주지만..

 

여기 오면 맘껏 먹을 수 있지요ㅋㅋㅋㅋㅋ


후렌치후라이나 웻지감자랑은 또 다른 식감과 맛이라..

 

매력적인 아이예요^^



 

 

 

 

 

 

 

 

 

특히 요 포테이토마요토핑 피자!!


그냥 포테이토피자가 아니죠~~


마요토핑이라고 명명 된만큼 마요네즈가 존재감 뿜뿜하고 있어요~~

 

피자몰 프리미엄이 되면서 가격이 올라서 아쉽긴 하지만..

 

이런식으로 토핑을 더 듬뿍 넣어주면 인정!! ㅋㅋ


이 메뉴 누가 만드셨는지..


묻고 떠블로 가!!


웻지감자+슬라이스감자에 베이컨, 마요 조합이라..

 

그냥.. 드세요.. 두번 드세요!!

 

 

 

 

 

 

 

 

 

 

 

피자리아에 있던 불고기피자, 스윗고구마딥디쉬, 피자몰 트레이드마크인 마약옥수수, 눈꽃갈릭쉬림프 피자입니다.

 

 

스윗고구마딥디쉬피자는 시카고피자 스타일로..

 

고구마가 아주 드음뿍!!


도우만 디립다 두꺼운게 아니라..

 

제대로 시카고식으로 만들었어요~~^^


엇.. 그러고보니 시카고는 미국.. 읍읍;;

 



눈꽃갈릭쉬림프피자도 눈꽃치즈가 가득 뿌려지고..

 

달달한 갈릭소스가 취향저격!!


마늘빵맛도 나고 넘 맛있었어요^^

 

 

 

 

 

 

 

 

 

 

 

마약옥수수피자는 정말 처음 먹었을때..

 

눈이 띠용 했었어요ㅋㅋ


너무 맛있어!! 너무!! 내 취향이야!!


아이들도 넘 좋아하는 메뉴예요^^


그 뒤로 다른 피자집에서도 출시 됐지만..

 

원조는 못따라가요~~


얇디얇은 또띠아에 흩뿌려진 옥수수피자는 가라!!

 

내가 바로 마약옥수수다!!


역시나 인기만점이라 금방 구운 따끈한 피자가 항상 대기하고 있지요~~~

 

 

 

 

 

반응형

 

 

 

 

 

 

 

또띠아에 싸먹을수 있게 멕시칸메뉴도 있습니다.

 

마늘닭, 양념닭, 매콤채소볶음 조합인데..


또띠아, 도우튀김 취향대로 고르시고..


토핑도 골라골라 올려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물론 그냥 먹어도 꾸르맛!!ㅋㅋㅋ


또띠아에 싸는것도 귀찮아서 전 그냥 먹어요 ㅋㅋㅋ


아쉽지만 닭강정은 주말메뉴라 없었네요~~

 

 

 

 

 

 

 

 

 

 

 

게살필라프와 로제파스타, 오일파스타, 스프와 리조또도 있습니다.


아주 기본적인 메뉴라 빠지면 안되는 필수 메뉴이기도 하죵~~^^


파스타는 예전과는 다르게 조금 아쉬운맛이었어요ㅜㅜ


소스가 닝닝하고 느끼함도 좀 있었네요;;


그치만 왠일로 게살필라프가 맛있었어요~~


짜지도 않고 불맛 솔솔 나면서 고소해서 배부른데도 계속 먹었네요^^

 

 

 

그리고 마늘탕수육과 투움바 김치볶음밥이 없어진 건..

 

많이 아쉬웠어요 ㅠㅠ

 

 

 

 

 

 

 

 

 

 

 

 

상큼한 과일과 샐러드종류들~~


전 양상추+닭고기와 버섯 볶은것+올리브+리코타치즈+오리엔탈소스..

 

이 조합 너무 좋아해요^^


한번 드셔보세요~~

 

뷔페에서 샐러드 먹는 사람 이해 못했는데.. 맛있습니당ㅋㅋㅋ


제일 오른쪽에 보이는 양배추샐러드와 매콤누들도 안먹으면 아쉬워요~~


느끼할 때 먹어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여기는 길거리분식 코너 입니다.


크레이지핫떡볶이, 크레이지로제떡볶이, 버터갈릭프라이스, 바삭만두, 매콤어묵탕이 준비되어있어요~~


떡볶이 두개다 크레이지란 이름과 같이 매워요~


아이들 먹이기엔 적절치 않습니다~~ㅜㅜ


그치만 우리에겐 버터갈릭프라이스가 있어요~~!!

 

시즈닝 뿌려진 감튀라 아이들 아주 잘 먹네요^^

 

 

 

 

 

 

 

 

 

 

 

 

우동이 새로 생겼는데..

 

전 뷔페에서 누들 메뉴는 안땡겨서..

 

안먹어봐서 맛은 모르겠지만..


맛있는지 마니들 가져가서 드시더라구요^^

 

 

 

 

 

 

 

 

 

 

 

 

요 와플 또한 피자몰이 선두주자였지요^^


금방 구운 와플은 정말🤦‍♀️


근데 이것도 남이 구워주는게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


매번 와이프가 구워오는것만 먹다가..

 

이번엔 제가 구웠는데 같은 반죽 같은 기계지만 다른맛인거 같은건 기분탓??


와이프는 오늘 와플이 제일 맛있다는거 보니..

 

저만 그런건 아닌가봅니다ㅎㅎㅎㅎ

 

 

 

 

 

 

 

 

 

 

 

 

케잌은 세가지가 준비 되어 있었어요~~


피치피치케이크, 체리퍼지브라우니, 코코아웨이브케이크!!


다른 두개는 그냥 평범한 케이크맛이었는데..


체리퍼지브라우니!!

 

와~ 얘 진짜 제대로예요^^


이름만 브라우니 아니구.. 제대로 찐득 쫀득 묵직!!

 

혈관이 젤리가 될 것 같은 맛ㅋㅋㅋ

 

 

 

 

 

 

 

 

 

 

 

팥빙수와 와플에 올려먹을 토핑과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지요~~


바닐라도 맛있지만 초코바나나맛이 맛있었어요^^

 

늘 느끼지만 피자몰은 아이스크림 맛집ㅋㅋ

 

아이스크림이 늘 맛있더라구용~~


와플 금방 구워서 사과쨈 바르고 아이스크림 올려서..

 

열기에 살짝 녹은 상태로 한입 베어물면..

 

진실의 미간이 쫙-!! 역시나 굿^^

 

 

 

 

 

 

 

 

 

 

 

 

커피랑 음료도 기본적으로 준비 되어있으니..

 

함께 즐기시면 맛도 기쁨도 배가 되지요^^

 

 

 

 

 

 

 

 

 

 

 

마지막으로..

 

부천 피자몰이 프리미엄으로 바뀌면서..

 

가격이 올라서 살짝 아쉽고..

 

피자 퀄리티가 올라간 점은 좋았으나..

 

음식 종류가 줄어든 점도 아쉬운 부분이네요;;

 

그래도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고~

 

여전히 가성비는 좋습니다^^

 

 

 

 

 

2022.01.21 - [맛집/└ 부천] - 부천 빙수 맛집 '캔모아 부천소풍점' - 뉴코아아울렛에 있어요~

 

부천 빙수 맛집 '캔모아 부천소풍점' - 뉴코아아울렛에 있어요~

22/01/16 너와 나의 아득한 옛날이 잠자고 있는 곳.. 오늘은 그 곳을 문을 두드려봅니다^^ 8090 세대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보셨을거예요~~ 바로바로~ 캔모아!! 다 없어지지 않았냐구요?? 아뇨

sp017.tistory.com

2022.01.16 - [맛집/└ 부천] - 부천 훠궈 맛집 '츄지안 훠궈 뷔페' 무한리필로 즐겨보세요

 

부천 훠궈 맛집 '츄지안 훠궈 뷔페' 무한리필로 즐겨보세요

21/12/26 유행에 슬슬 민감해지는 우리1호^^ 어느날 마라탕을 먹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친구들은 다 먹어봤다고 하더라면서.. 근데 사실 아빠도 엄마도 마라탕을 먹어보지 않은터라 ㅎㅎ 조금

sp017.tistory.com

2022.01.08 - [맛집/└ 부천] -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 포장도 맛있어요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 포장도 맛있어요

21/12/22 날이 추우니까 뜨거운 국물이 자꾸 땡깁니다. 그래서 또 찾아간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입니다^^ 이 곳은 대치투순대국인데.. 가까운 곳에 있는 부천 대치순대국과 같은 가게 입니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