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뉴코아아울렛 맛집 '후쿠오카 함바그' - 고기 가볍게 먹기 굿

Posted by 애수비
2023. 8. 7. 20:40 맛집/├ 부천
728x90
반응형

23/07/23

드디어 시작 되었어요~~!!
밥과의 전쟁 아이들과의 전쟁이 개봉박두!!
앞으로 한달 동안 돌밥돌밥으로 지칠 저를 위해 외식으로 시작해봅니다 흐흐흐흐

아이 병원에 갔다가 점심 먹을곳을 찾는데.. 후보지에 오른곳이 많았는데 한군데 갔더니 없어지고, 또 다른곳에 갔더니 아직 오픈전이고.. 짜증이 솟구치려 하길래 비도 오고 걍 제일 만만한 부천 뉴코아아울렛 푸드스트리트로 왔답니다~~





왔다갔다 하면서 한번 와봐야하는데 하며 눈여겨보던곳이라 오늘은 고민없이 부천 뉴코아아울렛 맛집 후쿠오카 함바그로 정했습니다~~!!





부천 후쿠오카함바그 메뉴판 입니다.
기본 함바그 메뉴에 에그치즈, 에그치즈갈릭 등 토핑에 따라 몇가지 메뉴가 있고 파스타 3종과 비빔밥도 있었어요~~
아이들 먹이기 좋은 데미함박, 토마토함박, 로제함박도 있었고 튀김 메뉴가 사이드로 준비 되어있어서 추가 해서 먹기 좋을듯 했습니다.

세트 메뉴도 있었는데 언뜻 보면 함바그 외에 여러 메뉴를 함께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 드시면 좋을것 같았으나 할인률 무엇....





홀은 꽤 넓은 편이었고 테이블 마다 특이한 파이프가 있는게 특징이었어요.
저게 뭐지?? 싶었는데..
음식이 나오고 먹기 시작하면서 곧 의문이 풀렸답니다!!





부천 맛집도 역시나 테이블에서 탭으로 주문 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첨에는 적응이 안됐는데 이용해 볼 수록 편한것 같아요~~
일단 비대면이라는것도 좋고 이것저것 고민하며 느긋하게 담았다 뺐다 조절할 수도 있구요^^
저희는 한우오리지널 2, 한우에그치즈 함바그1로 주문했어요~~
한우라 그런지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자 함박스테이크면 함박스테이크지 함바그가 뭐야 싶었던 분들 계시죠??
일단 발음부터 일본 느낌이 물씬 풍기더니 먹는 방법 또한 일식인것 같아요.
익혀지지 않은 동그랗게 빚어진 함바그를 조금씩 떼어 개인 스톤에 익혀 먹는 특별한 음식이라고 하네요~~~





부천 뉴코아아울렛 맛집 기본 세팅은 양배추샐러드와 소스, 미소된장국과 공기밥입니다!!

장국이 정말 물에 된장만 풀었군요😂
팽이버섯이라도 좀 넣어주시지..
이게 모야ㅋㅋㅋㅋㅋㅋㅋ
나트륨 부족한 사람들.. 여기 오시면 오직 나트륨만 충전 할 수 있숴요..
그래도 맛은 좋았다능^^


반응형




짜잔.. 국물만 멀건 장국에 궁시렁 거리고 있으니 음식이 나왔어요~~
익혀서 나오는게 아니라서 그런지 서빙까지 그리 오랜시간 걸리진 않았어요~~
스톤을 달구는 시간 정도?? 10분 내외.
팬에 팽이버섯을 얹고 그 위에 함바그가 올라가 있어요~~ 그리고 익혀먹을 개인 스톤도^^






함바그 s사이즈는 손 작은 초고학년 여아 주먹 정도예요~~  뭉쳐져있음을 감안 하더라도 그리 크진 않은 양 같아요~~ 130그램이라고 본것 같은데 일본인들은 소식한다더니 역시.. 네 소식가 인정이요😏
차라리 호주산고기를 쓰고 양을 늘리는게 나을것 같습니다ㅜㅜㅋㅋ





손가락 두마디 정도를 떼어내서 3초 정도 앞뒤로 뒤집어가며 구워주라고 하더라구요.
다음번 구울때는 잔해를 깨끗히 닦고 굽구요.
안그럼 달라붙는다고..
제가 한번 구워봤습니다!!🤗





아까 테이블 위의 파이프관이 뭔가 했더니..
고기를 구울때 나오는 연기를 빨아들이는 용도 였어요ㅎㅎㅎㅎ





스톤위에서 고기가 익으려나 싶었는데 오오 생각보다 빨리 요렇게 요렇게 맛나게 구워져요!!
그만큼 뜨겁다는거겠죠!!
어린아이들과 함께 가신분들은 꼭 조심해서 드셔야할것 같아요~~~~






소스에 콕 찍어서 냠냠냠.
소스는 돈까스소스랑 비슷한거 같기도 한데 일식돈까스 소스에 약간 굴소스맛이 났어요~~
장어소스 같은 맛??





팽이버섯도 익혀서 이렇게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다른 채소도 더 있었으면 좋았겠다 아쉽긴 했어요~~ 하다못해 양파나 브로콜리라도 있었으면 집어 먹는 재미가 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자 여기서 드는 궁금증.
저 스톤의 열기가 밥을 다 먹을때까지 유지가 될까??
엄청 뜨겁긴 하지만 조금 식긴해요~~
그래서 식사 하시다 스톤이 식은것 같으면 요렇게 스톤교체를 받을 수 있답니다^^
여기요~~~  저기요~~  부를 필요 없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소스나 장국, 샐러드도 리필이 되구요!!





팽이버섯이 너무 맛있어서ㅋㅋㅋㅋㅋㅋ
팽이버섯 리필은 서비스 항목에 없어서 리필이 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스톤 체인지 해서 다시 굽굽~~
본인 고기는 스스로 구워 먹어야해서 초등학생 저학년까지는 좀 힘들듯 해요~~
다 구워서 나오는 함박스테이크메뉴가 나을것 같고 함바그 메뉴는 초등학교 고학년은 되야 스스로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부천 맛집의 에그치즈함바그는 요렇게 나옵니다.
팽이버섯은 없이 계란과 치즈가 함께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팽이버섯이 더 나았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가격 대비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었어요~~  성인 남자가 먹기에 s는 적고 대식가라면 l는 해야할것 같고..
굽고 먹고 해야하는 방식이라 계속 식사가 끊기는 느낌이라 더 배가 안차는 느낌이랄까요ㅎㅎㅎ
그치만 그동안 한번은 가보자 했던 곳이라.. 먹어본 걸로 만족합니다!!

이상 부천 뉴코아아울렛 맛집 후쿠오카 함바그 시식후기였습니다~~^^




부천 맛집 후쿠오카함바그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경기도 부천시 상동 539-1 뉴코아부천점 5층

 

 

 

 

2023.07.14 - [맛집/├ 부천] - 부천 신중동역 맛집 유리분식? 유리즉석떡볶이?

 

부천 신중동역 맛집 유리분식? 유리즉석떡볶이?

23/07/12 부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유리즉석떡볶이!!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도 귀에 스치셨을 이름일것 같아요~~^^ 원래는 부천대 근처 떡볶이 맛집인데 신중동에 유리분식

sp017.tistory.com

2023.06.13 - [맛집/├ 부천] - 부천 상동 스시뷔페 '다이닝원' 세이브존에 생겼어요~

 

부천 상동 스시뷔페 '다이닝원' 세이브존에 생겼어요~

23/06/10 드디어!! 드디어 부천 스시뷔페가 생겼어요!! 그전에 쿠우쿠우가 있었지만 코로나때 없어지고..ㅜㅜ 부평이나 인천, 발산, 마곡 쪽으로 가야 먹을 수 있었던지라 너무 너무 반갑더라구요

sp017.tistory.com

2023.03.30 - [맛집/├ 부천] - 내돈으로 다녀온 '명륜진사갈비 부천상동점' 리뉴얼 방문 후기 - 가격 & 프렌치렉

 

내돈으로 다녀온 '명륜진사갈비 부천상동점' 리뉴얼 방문 후기 - 가격 & 프렌치렉

23/03/29 엊그제인가 아이들 학교 보내고 늘어져서 티비를 보는데 명륜진사갈비가 새롭게 태어났다는 광고가 나오더라구요. 잡채~~!! 짜잔. 떡볶이~~! 쨔쟌. 모듬 튀기이임~~!! 쨔라잔. 거기다 프렌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