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역 순대볶음 맛집 '큰아들 백순대' - 신림 안가도 되겠다^^

Posted by 애수비
2023. 3. 17. 11:25 맛집/├ 부천
728x90
반응형

23/03/15

오늘의 테마는 추억의 맛을 찾아서 입니다.
서울에서 대학생활을 했던 80,90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봤을 신림순대타운.
그냥 순대볶음이야 여기저기 많지만 왠지 백순대볶음은 여기 가서 먹어야 그 맛이 나거든요.
한번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여지껏 못가고 추억 속의 음식이 되었는데 동네에 백순대맛집이 생겼더라구요~~

 

 

 

 

상동역 3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으면 펼쳐지는 먹자골목에 위치한 상동역 순대볶음 맛집 큰아들백순대 입니다^^
저저번주 일요일에 갔다가 휴무라 허탕치고 다시 방문했어요ㅎㅎ




순대타운에서 처럼 여기 와라 저기 와라 호객행위 없이 조용하게 즐길수 있을것 같아서 더 좋았어요~~
6시쯤 방문했더니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아직은 비어있는 홀.




상동역 맛집 큰아들백순대 메뉴 입니다.

 

백순대 곱창볶음 / 백곱창볶음 / 백순대볶음
- 12,000원(매콤+1,000원)

사리 - 곱창, 순대, 간, 쫄면, 떡, 치즈

사이드- 막국수(물/비빔), 떡볶이, 날치알주먹밥, 순두부라면, 볶음밥




기본찬은 산고추절임, 양파지, 단무지, 김치콩나물국, 마늘, 쌈장, 깻잎이 나왔어요~~
김치콩나물국이 얼큰하면서도 시원해서 맛있더라구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금방 도착한 상동역 순대볶음 맛집의 백순대곱창볶음.
큰아이와 함께 가서 2인분에 쫄면과 순대사리를 추가했답니다.
순대, 곱창, 쫄면, 양배추, 양파, 당근, 떡국떡, 떡볶이떡이 들어가있었어요~~




간도 함께 볶을까 미리 물어보시던데 당연히 함께 볶아주세요를 외쳤어요
탁월한선택.





상동 백순대 볶음의 화룡점정은 요 쌈장소스가 아닐까 싶어요~~
들깨가루와 기름에 고소하게 볶은 재료들을 콕 찍어 먹으면 매콤짭짤한게 진짜진짜 맛있거든요





일단 순대부터 맛보았어요.
얇게 썰어서 철판위에서 바로 먹어도 입 데일염려 없이 먹을 수 있었답니다
두꺼운 순대는 너무 뜨겁거든요ㅎㅎ
뜨거운순대의 기억 누구나 한번쯤은 있잖아요.
입에 넣었는데 씹지도 못하겠고 뱉지도 못하겠고ㅋㅋㅋㅋ
사장님도 그런 기억이 있으셨나 딱좋은 두께 였어요~~
그리고 순대가 어찌나 찰진지 얇게 썰었는데도 떡같이 쫄깃쫄깃함이 가득이었어요~~





간과 곱창이 진짜 예술.
누린내 하나 없이 어찌나 부드러운지 오늘 곱창을 처음 먹어본 첫째아이가 사랑에 빠질 정도였어요~~ 다음에는 곱창볶음을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맛이었네요.

간도 퍽퍽함 1도 없고 부들부들~~한게 넘 맛있었답니다. 나는 순대 간이 너무 싫다 혐오한다 이런거 아님 꼭 함께 볶아달라고 하세요!!





철판에 살짝 눌러진 쫄면은 말해뭐해요.
그런데 면사랑인 아이 위해서 일부러 쫄면사리 추가했는데도 양이 그렇게 많진 않았어요ㅜㅜ
추가 된게 맞나 싶은정도..
다음에는 사리추가 없이 먹어봐야겠어요





보통 깻잎을 같이 볶아주던데 상동역 맛집 큰아들백순대의 백순대볶음에는 깻잎이 안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요렇게 쌈을 싸먹어야 그 맛이 확 살아요~~~!!
곱창이 질기지 않아서 쌈 싸먹어도 입에 거슬리는거 하나 없이 꿀떡꿀떡 잘도 넘어가더라구요ㅎㅎㅎ





철판 가득 나왔던 백순대곱창볶음을 셋이서 후루룩짭짭 끝내고 사장님 여기 볶음밥 2개요~~를 외쳤어요!!
볶음밥 가격이 3천원이라 좀 비싸다 싶긴했는데 이건 3천원이라도 꼭 드시고 가세요.




백순대볶음을 먹어도 볶음밥은 매콤양념이 들어가요~~
여윽시 한국인은 디저트로 밥을 먹어줘야하는법!! 토종 한국인이라 그런지 요고요고를 꼭 먹어야 마무리가 되는 기분이예요ㅎㅎ
배부르다며 못먹겠다던 저희 세명은 볶음밥이 완성되자 다시 처음 처럼 숟가락을 놀리기 시작했어요~~
볶음밥을 먹어보니 매콤볶음류는 꽤나 매울것 같아요~~ 신라면정도의 매운 맛??
아이들이나 맵찔이들은 초큼 매울것 같아요^^





매장도 깔끔하고 친절하셔서 아이들 데려가기도 괜찮았어요.
먹을때 보니 아이와 함께 와서 포장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포장은 2천원 할인도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벼르고 별렀던 상동역 백순대볶음을 먹어보니 신림 안가도 되겠어요~~ 저희집 외식메뉴가 또 늘었네요ㅎㅎㅎ
잘 먹었습니다

 

 

 

 

상동역 맛집 큰아들백순대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37번길 19 1층 106호

(상동, 상록복합타워)

 

 

 

2022.03.12 - [맛집/└ 부천] - 부천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소도시 부천중동점' - 프리미엄 고기뷔페 추천

 

부천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소도시 부천중동점' - 프리미엄 고기뷔페 추천

22/03/05 부천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가게 이름은 '소도시 부천중동점' 입니다. 프리미엄 고기 뷔페라는 글씨만 봐도 막 설레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자꾸 소도시는 생

sp017.tistory.com

2022.03.04 - [맛집/└ 부천] - 부천 상동시장 맛집 '돼민족' - 대한민국 족발의 자부심 대민족

 

부천 상동시장 맛집 '돼민족' - 대한민국 족발의 자부심 대민족

22/03/02 오랜만에 족발이 먹고 싶어서, 귀찮음을 이겨내고.. 부천 상동시장 맛집 돼민족에 다녀왔습니다!! 카카오맵에는 돼민족으로 나오는데.. 네이버지도에는 대민족 족발 전문점으로 나오니

sp017.tistory.com

2022.02.12 - [맛집/└ 부천] - 부천 돼지갈비 맛집 '명륜진사갈비' - 고기 무한리필로 만나보세요~

 

부천 돼지갈비 맛집 '명륜진사갈비' - 고기 무한리필로 만나보세요~

22/02/05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 부천 돼지갈비를 먹고 왔어요^^ 집에서 구워 먹으면.. 연기도 나고, 냄새가 오래가서.. 환기 하기 힘든 이런 추운 겨울에는 집에서 굽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