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신중동역 맛집 유리분식? 유리즉석떡볶이?

Posted by 애수비
2023. 7. 14. 10:25 맛집/├ 부천
728x90
반응형

23/07/12

부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유리즉석떡볶이!!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도 귀에 스치셨을 이름일것 같아요~~^^
원래는 부천대 근처 떡볶이 맛집인데 신중동에 유리분식 중동직영점이 있더라구요!!




부천 신중동역 맛집 유리분식은 1985년부터 시작 되었나보네요~
아이 이름이 유리인가봉가🤭
외관은 깔끔하고 모던해서 분식집 느낌보다 파스타맛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예요!!





부천 유리분식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모든 메뉴 포장 가능
2시간 무료 주차
Tel) 032-324-5393





와 빌지를 이렇게 입간판으로 만든건 처음 보는것 같아요ㅎㅎㅎㅎ
부천 즉석떡볶이 맛집이기도 하지만 분식메뉴도 망라했네요!!
그래서 유리분식이라고도 하나봐요^^
떡볶이, 김밥, 라면, 국수, 순대, 튀김 등등.
늦은시간까지 영업하는 집이다 보니 주류도 있어요!!
지금보니 냉면에 콩국수도 있고 쫄면도 있고.. 왜 또 침샘이 자극되는 거죠ㅎㅎ





밖에서 보던 느낌대로 내부도 깔끔하고 즉석떡볶이를 먹을수 있게 테이블 마다 화구가 마련되어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등받이 없는 의자가 불편할 수도 있는데 이렇게 테이블에서 끓여먹는 음식 특성상 먹고 나면 온몸으로 냄새 뿜뿜하게 되자나요. 특히 겨울ㅜㅜ
그래서 전 외투 보관 가능한 요런 의자가 더 낫더라구요!!





대충 둘러보고 주문을 해봅니다~~
저희는 첫방문이다 보니 일단 기본맛을 보고 싶어서 사리 없이 즉석떡볶이 2인분에 야끼만두 2개 주문했답니다!!
먹어보고 다음번에 오면 입맛대로 추가해야징!!




기본 세팅은 셀프예요.
백김치, 단무지, 국물 이렇게 준비 되어있는데 전체적으로 간이 심심한편이예요.
떡볶이를 먹다보니 떡볶이가 묵직한편이라 일부러 가볍게 간을 이렇게 하셨나 싶기도 해요~





야끼만두와 부천 떡볶이 맛집 유리분식의 즉석떡볶이도 준비 되었어요.
떡, 어묵과 함께 라면, 쫄면 사리도 조금씩 들어가있고 양배추 깻잎으로 마무리 했네요
요 깻잎이랑 양배추 필수!!!!
예전에 저 학생때 깻잎떡볶이라고 마지막 밥 볶을때 깻잎소스를 넣고 밥을 볶아주셨었는데 거기가 그르케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떡볶이 먹을때 깻잎 듬뿍 넣어주면 좋더라구요ㅎㅎㅎ

 

반응형

 

보글보글보글
빨리 익어라~~~ 맛있어져라~~~
젓가락 들고 발동동 기다리는 이 시간이 우주에서 젤 느리게 흘러가는것 같아요ㅎㅎ





면사리는 부니까 먼저 호로록 먹어줍니다.
쫄면사리를 추가 할걸 그랬어요.
양이 적어서 아쉽더라구요~~
떡볶이에 쫄면사리는 사랑입니다~~ 라면보다 쫄면이 더 좋아요ㅎㅎ





호로록떡볶이 한줄은 실수로 넣으신건 같..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의 아차차 실수로 저희는 맛있게 냠냠냠 해주구요~~~🤣




떡은 쫄깃쫄깃 밀떡이었구요~~
즉석떡볶이 양념 치고 묵직한편인것 같아요~~
꽤나 매콤한편인데 입이 매운 느낌이 지속되는편이고 맵기 조절이 되니 맵찔이분들은 조절해서 드시는게 좋겠어요^^
저희는 기본맛으로 먹었는데 신라면보다 살짝 덜 매운 정도 였어요~~~





국물에 야끼만두 적셔적셔 야들야들 하게 만들어서 먹으면 또 별미죠!!
속이 꽤나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둘이서 2인분에 야끼만두 하나씩 먹으니 배가 불러왔는데..
부천 즉석떡볶이 맛집에 와서 볶음밥 안먹고 갈 수 없쟈나요??
사장님~~~~~~~





띠드볶음밥 볶아주세요~~~~~
소스가 졸아들면서 좀 짜지는 느낌이라 치즈 추가했는데 넘나 만족스런 선택이었어요~~
치즈를 아주 듬뿍 뿌려주셔서 씬나더라구요ㅎㅎ

거짓말 조금 보태서 밥반 치즈반!!





저희 볶음밥을 보면서 나가던 옆테이블 손님들이 김밥 먹지 말고 볶음밥 먹을껄 하시더라구요~~

부천 신중동역 떡볶이 맛집에서 볶음밥은 필수죠!!

한번 더 오셔야겠어요🤭





요즘 같이 비싼 물가에 둘이서 17,500원에 배두드리며 먹을 수 있다니 넘 좋아요.
거기다 주차도 2시간 무료라 더 good!!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신중동역 맛집 유리즉석떡볶이 중동직영점

경기도 부천시 중동 1146-3

 

 

 

2023.06.13 - [맛집/└ 부천] - 부천 상동 스시뷔페 '다이닝원' 세이브존에 생겼어요~

 

부천 상동 스시뷔페 '다이닝원' 세이브존에 생겼어요~

23/06/10 드디어!! 드디어 부천 스시뷔페가 생겼어요!! 그전에 쿠우쿠우가 있었지만 코로나때 없어지고..ㅜㅜ 부평이나 인천, 발산, 마곡 쪽으로 가야 먹을 수 있었던지라 너무 너무 반갑더라구요

sp017.tistory.com

2023.03.30 - [맛집/└ 부천] - 내돈으로 다녀온 '명륜진사갈비 부천상동점' 리뉴얼 방문 후기 - 가격 & 프렌치렉

 

내돈으로 다녀온 '명륜진사갈비 부천상동점' 리뉴얼 방문 후기 - 가격 & 프렌치렉

23/03/29 엊그제인가 아이들 학교 보내고 늘어져서 티비를 보는데 명륜진사갈비가 새롭게 태어났다는 광고가 나오더라구요. 잡채~~!! 짜잔. 떡볶이~~! 쨔쟌. 모듬 튀기이임~~!! 쨔라잔. 거기다 프렌

sp017.tistory.com

2023.03.17 - [맛집/└ 부천] - 상동역 순대볶음 맛집 '큰아들 백순대' - 신림 안가도 되겠다^^

 

상동역 순대볶음 맛집 '큰아들 백순대' - 신림 안가도 되겠다^^

23/03/15 오늘의 테마는 추억의 맛을 찾아서 입니다. 서울에서 대학생활을 했던 80,90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봤을 신림순대타운. 그냥 순대볶음이야 여기저기 많지만 왠지 백순대볶음은 여기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