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훠궈 맛집 '츄지안 훠궈 뷔페' 무한리필로 즐겨보세요

Posted by 애수비
2022. 1. 16. 00:10 맛집/├ 부천
728x90
반응형

21/12/26


유행에 슬슬 민감해지는 우리1호^^

어느날 마라탕을 먹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친구들은 다 먹어봤다고 하더라면서..

근데 사실 아빠도 엄마도 마라탕을 먹어보지 않은터라 ㅎㅎ

조금 더 보편적인 맛으로 접근해보고자..

부천 훠궈 맛집을 가보았어요^^

부천 훠궈 무한리필을 검색해보니..

여러곳이 나왔는데..

그 중에 고르고 골라 방문한 곳은 바로..

부천 츄치안 훠궈 뷔페 입니다^^












송내 먹자골목에 위치한 츄치안 훠궈 뷔페 입니다.

이젠 햄버거도 두개씩 먹어치우는 아이들이다보니..

뷔페, 무한리필 요런거 사랑합니다♡

간판에는 가격이 15,900원으로 적혀있는데..

지금은 가격이 올랐나봐요^^












부천 훠궈 맛집 츄치안 훠궈 뷔페 가격은..

성인은 17900원
8세~10세 10900원
5세~7세 5900원

훠궈 베이스는 홍탕, 백탕, 토마토탕 세가지 중에..

두가지 선택할 수 있고..

맵기 또한 조절 가능하니..

처음 접해보는 우리 가족이 먹기 넘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음식을 남기지 않으면 천원 할인해주신데요^^

자신 있습니다🙋‍♀️

믿고 맡겨 주세요!!












츄치안 훠궈 뷔페 이용시간은 2시간이고..

아이들 나이 체크후 셀프바로 출도옹~~~~~!!

이 시간이 젤 행복하드라ㅋㅋㅋ

음식을 남기시면 환경부담금이 발생하니..

욕심 내지말고 먹을 만큼만 가져다 먹자구요^^

사장님께서 계속 살피시면서 떨어진 재료 리필해주시니..

너무 식탐 부리지 말기~~












우와~~~~ 깔끔하고..

한눈에 보이게 준비가 잘 되어있었는데..

그 중에서 젤 궁금했던 고기!!

양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이렇게 3종류가 있었습니다.



고기 말고도 새우와 국물 내기 좋은 꽃게도 있고..

만두랑 치즈떡과 고구마떡도 있어요!!

수제비사리랑 유부, 언두부도 있고..

피쉬볼이랑 어묵은 미리 꼬치에 꽂아있었어요~~

오~~ 사장님 센스^^












하나하나 뚜껑이 있어서 위생적이었습니다.

당면사리도 중국당면, 납작당면 종류별로 있었고..

아이가 좋아하는 분모자도 있네요^^

곤이랑 알도 있어서..

내장류 좋아하는 와이프가 므흣한 미소ㅎㅎ

쭈꾸미랑 솔방울 오징어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건두부, 두유피, 푸주, 목이버섯, 단호박..

그리고 마라탕에 빠질수 없는 연근도 있구요~

육수를 낼 배추, 콩나물, 버섯들, 청경채도 준비 완료!!

샤브샤브 하면 각종 채소들 먹는 재미도 쏠쏠하잖아요~~

물론 고기를 더 마니 먹긴 하지만..

육수가 맛있어지려면 조금이라도 넣어야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소스도 깔끔하게 준비 되어있어서..

원하는데로 취향대로 만들어먹기 좋았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즐기진 않았지만..

와이프 피셜.. 마장소스에 고추기름 넣고..

파, 마늘, 청양고추 팍팍~ 땅콩 듬뿍에..

참기름 넣는게 취향저격이라고ㅎㅎ

마장소스가 싫으시면 그냥 칠리소스도 무난하게 먹기 좋지요^^





반응형







육수는 무난하게 홍탕과 백탕을 주문했습니다.

마라탕 맛보고 싶은 1호 위해서 홍탕으로..

매운거 못먹는 2호 위해 백탕도 같이!!

제 개인적으로는 홍탕 승이었는데^^

제일 순한맛도 아이들은 살짝 맵다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매워서 못먹을거라면..

매운단계를 올려달라 할껄..

살짝 후회가 되네요ㅎㅎ












육수 낼 채소들과 포두부랑 푸주, 죽순, 버섯들을..

한 접시 퍼왔습니다.

백목이버섯이 있길래 가져왔는데..

샤브샤브 넣으니 다 풀어져서..

전 그냥 목이버섯이 나은 것 같아요^^












1차는 가볍게 시작해보자 하며..

종류별로 조금씩 가져왔습니다.

먹어보고 입맛에 맞는걸로 더 가져다먹자며^^

쭈꾸미도 있어서 몇마리 담아왔어요~~

해산물과 고기의 콜라보레이션♡












포스팅 중인데.. 와이프가 옆에서 사진보더니..

또 가고 싶다고 졸라대네요ㅎㅎ

사실 저는 샤브샤브는 그닥인데 와이프는 아주 좋아하거든요^^

취향저격이었는지 또 가자 또 가자 하네요ㅋㅋ

백탕과 홍탕에 각종 재료 넣은 모양새를 보니..

침샘을 자극하긴 합니다~~ㅎㅎ












부천 훠궈 뷔페라 큰 기대는 안하고 갔는데..

고기 두께나 질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누린내도 안나고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와이프나 아이들은 소고기 보다..

조금 더 부드러운 돼지고기를 선호하더라구요^^

전 역시 소고기파!!

굽는 고기도 좋지만 샤브샤브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샤브샤브나 월남쌈 먹을 때 찍어먹는 땅콩소스에..

양념이 조금 더 들어간듯한 마장소스..

 

아이들 꺼는 안맵게 해서..

처음에 4명분 소스를 만들었는데..

아이들과 전 안먹고 와이프가 다 먹었ㅋㅋ

이런거 좋아하는구나^^

다 먹고 나오는길에 입에서 마늘 냄새가 나서 괴롭다면서도..

맛있었다고 하는거 보니 정말 취저였나봐요ㅎㅎ












요런식으로 몇번을 퍼다 바쳤는지 모르겠습니다ㅋ

-더 먹을꺼야??
-끄덕.
-더 줘??
-끄덕.
-마니 먹어~~ 사랑해♡

를 외치며 열심히 셀프바를 오갔답니다ㅎㅎ

중간중간 육수도 추가하고 채소도 추가해가면서 열심히 먹였어요^^

와이프는 푸주 두유피 포두부가 너무 맛있다며 좋아하더라구요~~

1호는 역시 고기와 분모자 떡..

2호는 입맛에 맞지 않는지 고기만 조금 먹더니..

그 뒤로 고구마떡만 엄청 먹었습니다ㅎㅎ












피쉬볼은 센스있게 하나씩 꼬지에 꽂혀있어서..

담궈놧다가 쏙쏙 빼서 먹기 좋았고~

고구마떡과 치즈떡이 은근 맛있어서..

떡으로 마무리 짓고 나왔던..

부천 훠궈 맛집 츄치안 훠궈 뷔페..

나름 성공적^^



향이 심하지 않고..

재료들도 신선하고 냄새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샤브샤브나 훠궈를 좋아하신다면..

아주 즐거운 식사를 즐기실 수 있으실거예요^^

전 그닥 즐기지는 않지만..

와이프가 너무 행복하게 먹는 모습이 떠오르는 것 보니..

조만간 또 가게 될 것 같네요ㅎㅎ












요기요 배달도 된다니..

매장에서의 식사가 부담되신다면..

배달도 좋겠네요^^

추운 겨울 뜨끈하고 화끈한 국물요리로..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2.01.08 - [맛집/└ 부천] -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 포장도 맛있어요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 포장도 맛있어요

21/12/22 날이 추우니까 뜨거운 국물이 자꾸 땡깁니다. 그래서 또 찾아간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입니다^^ 이 곳은 대치투순대국인데.. 가까운 곳에 있는 부천 대치순대국과 같은 가게 입니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