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로제떡볶이 후기 - 이제 배달 끝!!

Posted by 애수비
2023. 3. 21. 09:34 상품 리뷰/├ 인스턴트식품
728x90
반응형

23/03/19

장 볼때 마다 물가가 고공행진 하는 요즘, 저 같은 주부들은 한정된 생활비와 먹깨비들 사이에서 몸부림 치고 있어요.
한창 크는 아이들인지라 방학동안 한끼 더 먹였는데도 40만원은 훅-늘었더라구요ㅜㅜ
이것도 그나마 가성비 넘치는 노브랜드 덕분에 선방했던거 같네요.
다른 분들도 가계에 도움이 좀 됐으면 하는 맘에 올리는 노브랜드 추천템 포스팅!!



 

 

우리 아이들 매일 밥만 주면 지겨워하잖아요.
면이랑 분식, 밥 등을 적당히 돌려가며 메뉴를 짜는데 요즘은 분식도 더이상 서민메뉴가 아닌것 같아요.
떡볶이 1인분도 4,000원이고 배달앱에서는 만원도 훌쩍 넘곤 하죠.
그냥 떡볶이는 이제 시시해 할때!!! 짠하고 내놓으면 좋은 노브랜드 로제떡볶이에요^^




 

2인분 3,380원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
냉장보관이고 쌀떡볶이예요~~




 

라면 만큼 쉬운 조리방법.
냄비에 물 320미리와 분말소스 넣고 풀어준 다음 떡을 넣고 물이 끓으면 고명 넣고 3분 30초에서 4분 끓이면 끝이예요~~~
이정도면 중딩들도 끓일수 있쥬ㅎㅎ




 

구성은 떡볶이떡, 소스, 야채&쇠고기맛 고명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어요~~
기타 어묵이나, 햄, 베이컨 등을 더 준비해주면 풍성하게 즐길 수 있겠죠~~
(지금보니 소스와 고명 유통기한이 다르네요??)



 

 

떡은 굵지도 가늘지도 않은 딱 적당한 굵기와 크기예요~~
요즘 가래떡 떡볶이가 유행이긴 하지만 전 이정도가 좋더라구요ㅎㅎㅎㅎ
미리 물에 헹궈서 잠깐 물에 담궈 준비해놓구요.




 

물 320미리를 부어줍니다.
저흰 2봉지(4인분)를 끓일거라 650을 부어주었어요~~~~
요런건 물양을 맞춰줘야 퍼펙트한 맛을 즐길 수 있으므로 계량컵으로 넣어줬어요ㅎㅎ




 

소스봉지를 열어보았더니 매콤한 향내가 훅-
액상이 아니라 분말이라 맛이 어떠려나 궁금했어요!!




 

가루라도 고운가루라 그런지 물에 아주 잘 풀어져요. 뭉치거나 하는것 없이 쉽게 녹아 풀어져서 만족스러웠네요.
카레가루보다 더 잘 풀어져요~~^^
비주얼상으로는 우유에 라면스프 푼것 같은 색이예요ㅎㅎㅎㅎ




 

떡을 넣고 끓기 시작할때 고명 투하.
와~~ 고기와 버섯 고명이 꽤나 존재감을 뽑내는 크기로 들어가있었어요.
양배추나 어묵 같은걸 넣고 싶었는데 남편이 클래식하게 드시고 싶으시다셔서ㅜㅜ




 

근데 쫄면사리는 콜을 외치는..😏

쫄면이 금방 익다 보니 큰아이와 남편까지 합세해서 셋이서 후다닥 뜯어 넣고 금방 완성한 노브랜드 로제떡볶이.




 

보글보글.
쫄면 사리를 꽤나 넣었는데도 소스가 부족함이 없어서 맘에 들어요^^

어우 맛있을것 같아~~~~ 먹자먹자
어서 와~~를 외치면서 플레이팅 따위는 개나 줘버리고 팬째로 식사를 시작합니다ㅎㅎㅎ


반응형

 

 

냉장떡이라 갈라지거나 터지거나 하는것 없이 모양을 잘 유지하고 있었고 쌀떡볶이 답게 쫄깃쫄깃하고 양념도 잘 베이더라구요.
퍼짐도 없고 넘 맘에 드는 떡볶이떡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노브랜드 떡볶이떡은 좀 굵어서 선호하지 않는데 로제떡볶이떡은 아주 굿👍

맛은 흔히 먹던 로제떡볶이랑은 같은듯 하면서도 미묘하게 다른데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니었어요!!
저희 가족은 아주 만족스러운 맛이었답니다~~
꽤나 매콤해서 어린아이들은 먹기 힘들것 같아요~~  치즈를 추가하거나 물 대신 우유로 끓이면 좀 덜 매울것 같긴한데 그럼 또 느끼해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쫄면 크.. 탁월한선택이었어요!!
당면 보다 쫄면 추천합니다!!!
담에는 양배추도 좀 넣고 어묵도 넣어서 먹고 싶네요~~
로제떡볶이 4인분을 7,000원이 안되게 즐길수 있으니 가성비가 떡볶이로 태어나면 노브랜드가 아닐까요~~^^ㅎㅎ
저희집은 이제 배달 안하고 사리 가득 넣고 취향껏 끓여먹을것 같아요~~~~

주말에는 주방에 오래 서있기 싫은데 간단하게 떡볶이로 한끼 떼우니 가족 모두 만족도 최고였답니다!!
다음에 또 기똥찬 노브랜드 추천템 들고 올게요~~~!!

 

 

 

2023.03.20 - [맛집/서울] - 노량진 컵밥거리 후기 - 현주네컵밥, 레알황제컵밥, 카레떡볶이, 오가네팬케익, 철판아이스크림

 

노량진 컵밥거리 후기 - 현주네컵밥, 레알황제컵밥, 카레떡볶이, 오가네팬케익, 철판아이스크림

23/03/01 오늘은 아이들이 보는 유튜브에 등장했던 노량진 컵밥거리를 와보았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내가 원하는 토핑을 조합해 먹을 수 있다는 매력이 넘치는 곳.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했었는

sp017.tistory.com

2022.01.15 - [상품 리뷰/먹는거] - 떡군이네 떡볶이 신메뉴 '마라떡볶이' 후기 (feat. 로제 떡볶이)

 

떡군이네 떡볶이 신메뉴 '마라떡볶이' 후기 (feat. 로제 떡볶이)

22/01/12 안녕하세요~~ 한창 로제떡볶이 붐이 불었을때.. 숨겨진 진짜 원조는 떡군이네 떡볶이라는 말을 듣고.. 첫 만남을 가진 후.. 요즘은 조금 소원해진 떡군이네를 다시 만나보았어요~~^^ 원래

sp017.tistory.com

2019.11.18 - [맛집/┣ 고양파주] - 일산 떡볶이 맛집 '두끼 떡볶이' 에서 뷔페로 즐겨보세요

 

일산 떡볶이 맛집 '두끼 떡볶이' 에서 뷔페로 즐겨보세요

19/11/10 우리 아이들이 유튜브에서 즐겨보는 흔한남매 방송을 보다가, 흔한남매가 떡볶이 뷔페에 간 것을 보고, 가보고 싶다고 하길래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상암 홈플러스에도 있지만 마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