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려라 참깨라면 후기 - 짜파구리 긴장해야할듯

Posted by 애수비
2020. 11. 5. 18:04 상품 리뷰/├ 인스턴트식품
728x90
반응형

20/11/04

 

 

 

 

오뚜기에서 열라면과 참깨라면을 합친..

 

<열려라 참깨라면> 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구입해봤습니다!!

 

라면 이름이 참 재밌습니다 ㅎㅎ

 

센스 굿^^

 

롯데마트 단독출시라..

 

평소에 가지도 않던 롯데마트를..

 

열참깨 라면 사겠다고 갔다왔네요;;

 

미끼 상품인건지.. 어쨌든 저는 미끼를 물어분것이고 ㅋㅋ

 

신상 빼빼로도 편의점 마다 단독출시를 해서..

 

여러곳 다니느라 귀찮았는데..

 

이제는 앞으로 이런 상품들이 더 많아질 듯 합니다;;

 

 

 

 

2020/11/01 - [상품 리뷰/└ 군것질] -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출시한 신상 빼빼로 3종 - 돼지바, 인절미, 달고나 (feat. 판매처)

 

 

 

 

 

 

 

열려라 참깨라면 가격은 2,980원 입니다.

 

한봉지에 4개 들었습니다.

 

개당 가격이 745원으로 가격도 착하네요^^

 

 

 

 

 

 

 

 

 

 

 

 

열참깨 라면은 참깨라면 답게 계란이 들어있습니다^^

 

비록 참깨계란블럭이긴 하지만, 이게 어딘가 싶습니다 ㅎㅎ

 

그런데 그거 아시나요?!

 

계란을 넣었을 때 더 맛있어지는 라면과..

 

계란을 넣지 말아야 할 라면의 차이를?! ㅎㅎ

 

그건 바로 라면 봉지에 있는 라면 사진에 힌트가 있습니다!!

 

라면 사진에 계란 노른자가 띄어져 있으면..

 

계란을 넣으면 맛있는 라면이고..

 

계란 노른자가 없으면..

 

계란을 넣지 말아야 할 라면이라네요^^

 

 

 

 

 

 

 

 

 

 

 

 

열참깨 라면의 구성품은 면과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그리고 참깨계란블럭이 들어있습니다.

 

참깨라면에서는 이 참깨계란블럭이 은근히 매력있는데..

 

열려라 참깨라면에서도 그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지?! ㅎㅎ

 

 

 

 

 

 

 

 

 

 

 

 

조리방법은

 

1. 물 500ml에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을 끓인 후

 

2. 물이 끓으면 분말스프와 계란블럭을 넣고

 

3. 그리고 면을 넣은 후 4분간 더 끓여주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라면과 끓이는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열려라 참깨라면 칼로리는 485kcal / 총 내용량은 115g 입니다.

 

 

 

 

 

 

 

 

 

 

 

건더기스프 넣고 물을 끓이라고 했는데..

 

저는 물 올려놓고 사진 찍느라..

 

물 끓을 때 그냥 한번에 넣었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신 순서는 면을 제일 마지막에 넣었네요 ㅎㅎ

 

 

 

 

 

 

 

 

 

 

 

크~ 일단 매콤한 냄새가 죽여줍니다!!

 

그리고 면발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면을 끓이는 동안..

 

면과 공기가 만날 수 있도록..

 

면을 위로 들었다 놨다를 반복했고..

 

4분 다 끓이면 퍼질거 같아서..

 

적당히 익었다 싶었을 때 그릇으로 옮겼습니다.

 

그랬더니 탱글탱글 하면서도 꼬돌꼬돌하게..

 

아주 알맞게 잘 익었습니다!!

 

오뚜기 면발이 좋은 건지, 제 실력이 좋은건지 ㅎㅎ

 

어쨌든 간만에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열려라 참깨라면은?

 

쫄깃하고 찰기있는 면에 하늘초의 매콤함이 어우러져 화끈하게 매운 맛과 고소한 참깨와 계란이 더해져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라면입니다.

 

라고 되어있는데..

 

먹어보니 대충 맞는 것 같습니다 ㅎㅎ

 

 

 

매운데 묵직한 맛이 좋았습니다.

 

고소한 맛을 묵직하다라고 느꼈을 수도 있는데..

 

제 입에는 고소한 맛은 없었습니다.

 

 

 

먹을수록 은근히 더 매워지는데..

 

기분 좋게 매운 맛이라고 할까요?!

 

매운데 맛있고, 자꾸 들어갑니다 ㅎㅎ

 

매운거 잘 못먹는 저도 잘 먹을 수 있었고..

 

우리 10살 딸도 맵다고는 하는데 잘 먹었습니다^^

 

신라면과 비교하자면..

 

비슷하게 맵거나, 열참깨 라면이 조금 더 매웠던 것 같습니다.

 

 

 

참깨계란블럭이 큰 역할을 하진 않았습니다.

 

다 먹고 국물을 끝까지 후루룩 하고 나니까..

 

참깨가 조금 씹히고, 계란이 보이긴 했는데..

 

그래서 그런가 참깨라면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날씨가 추워질수록 더 생각날 것 같습니다^^

 

 

 

 

 

2020/11/02 - [상품 리뷰/└ 군것질] - 크런키 꼬깔콘 초콜릿 후기 - 옥수수가 대세인가

 

2020/10/06 - [상품 리뷰/└ 군것질] - 오예스 콜드브루 후기 - 커피맛은 늘 옳다

 

2020/09/28 - [상품 리뷰/└ 군것질] -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 후기 - 인절미맛 만큼은 아니지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