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컵밥거리 후기 - 현주네컵밥, 레알황제컵밥, 카레떡볶이, 오가네팬케익, 철판아이스크림

Posted by 애수비
2023. 3. 20. 09:31 맛집/서울
728x90
반응형

23/03/01

오늘은 아이들이 보는 유튜브에 등장했던 노량진 컵밥거리를 와보았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내가 원하는 토핑을 조합해 먹을 수 있다는 매력이 넘치는 곳.
꼭 한번 가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오늘이 바로 그날이네요.




 

저희는 일욜에 방문해서 주차는 동작구청에 했어요~~
걸어서 7~8분 정도 소요되는데 뭐 이정도는 살방살방 걸어가기 딱이죠.






입구에 컵밥거리 안내도가 있어서 미리 보시고 먹고 싶은걸 골라 계획하셔도 좋을것 같네요




9호점 현주네베이컨컵밥
삼겹살 스팸 모짜치즈 컵밥

 
요기는 저희 둘째가 픽 한곳.
좋아하는건 다 넣었네요ㅎㅎ
계란반숙까지 완벽하게 만들어주셨어요




23호점 레알컵밥
황제컵밥

 
23호 레알컵밥에서는 황제컵밥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7,500원으로 다소 높은 가격대지만 그럴만한 재료조합과 양이었답니다.





18호점 치킨카레떡볶이의 카레떡볶이

 
그리고 떡볶이도 하나 추가했어요
빠알간 양념이 너무 유혹적이었거든요


반응형



 
슥슥슥 비벼서 한상 준비해봅니다.
컵밥이다 보니 비벼놓은 모양새가 좀 그렇긴 하지만 맛은 최고입니다!!




삼겹살 스팸 모짜치즈 컵밥

 
원래는 볶음 김치가 들어가는데, 사장님께서 우리 둘째가 먹을 것을 눈치 채시고는 매운거 못먹으면 볶음 김치 대신에 소세지 넣은 달달한 소스로 바꿔주신다고 해서 그렇게 해달라고 했어요~
사장님 센스 굿^^




황제컵밥

 
황제컵밥은 정말 황제가 부럽지 않을 맛.
황제는 저거 못먹어봤을걸요??ㅎㅎ
여러 재료들이 어우러져 넘넘 맛있었어요.




카레떡볶이

 
떡볶이는 두가지 모양의 떡이 들어가있었어요.
딱 학교 앞어서 먹던 컵떡볶이 비쥬얼.
맛은 카레맛 나는 매콤한 떡볶이 였는데, 독특한 맛이기도 하고 그동안 먹었던 떡볶이의 매콤 달달한 맛에 길들여져서 그런건지 막 손이 가지는 않았지만..
아이들은 맛있다며 올클리어!! ㅎㅎ




11호점 오가네 팬케익
콘샐러드 팬케익 & 슈크림 팬케익

 
후식으로는 팬케익을 먹기로 했어요.
콘샐러드 팬케익과 슈크림 팬케익.
우리가 아는 팬케익과는 조금 다르게 전병 느낌이었는데, 전병 보다 두껍고 덜 딱딱해서 독특했어요~
고소한 콘샐러드와 달달한 슈크림도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는데..
후식으로 먹기에는 슈크림 승^^




10호점 I am 철판아이스크림
1.오레오 & 8.망고+오레오

그리고 마지막 입가심은 철판아이스크림!!
망고+오레오 그리고 기본 오레오 맛으로 골랐는데 망고랑 오레오랑 섞은건 예상했다시피 잘 어울리지 않은거 같고, 그냥 한번 먹어본걸로 되었다 싶은 맛이었어요😏
아이들도 저와 같은 의견이더라구요ㅎㅎ


이것저것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시간 없고 돈 부족한 고시생들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노량진 컵밥거리.
앞으로 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노량진 컵밥거리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 178
 
 
 
 

2022.01.06 - [상품 리뷰/먹는거] - 봉구스밥버거 메뉴 및 가격 & 봉구도시락 후기

 

봉구스밥버거 메뉴 및 가격 & 봉구도시락 후기

22/01/02 아들 생일인데.. 점심은 꼭 밥버거를 먹어야겠다고 해서.. 봉구스밥버거 상동중앙점에 왔습니다^^ 봉구스밥버거 메뉴 입니다. 기본 밥버거 뿐만 아니라.. 닭고기, 소고기, 돼지고기가 들어

sp017.tistory.com

2019.08.09 - [상품 리뷰/├ 인스턴트식품] - CJ 햇반 컵반 '치킨마요덮밥' 후기 및 씨제이 컵밥 추천 순위

 

CJ 햇반 컵반 '치킨마요덮밥' 후기 및 씨제이 컵밥 추천 순위

19/08/01 마트에 가면 CJ 햇반 컵반 코너를 한번씩은 꼭 가보게 되는데, 이번에는 CJ 치킨마요덮밥이 눈에 띄어 사봤습니다^^ 예전에 오뚜기 참치마요덮밥 먹어보고 대 실망을 한 터라 마요덮밥 컵

sp017.tistory.com

2019.02.07 - [상품 리뷰/├ 인스턴트식품] - 오뚜기 컵밥 12가지맛 후기 및 추천 순위

 

오뚜기 컵밥 12가지맛 후기 및 추천 순위

오뚜기 컵밥 12가지맛을 먹어봤습니다. 1. 오삼불고기덮밥 2. 매콤낙지덮밥 3. 햄버그덮밥 4. 얼큰쇠고기전골밥 5 양송이비프카레밥 6. 부대찌개밥 7. 사천식직화짜장밥 8. 춘천닭갈비덮밥 9. 뚝배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