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 컵라면 후기 - 간편하긴 한데..

Posted by 애수비
2020. 4. 28. 00:10 상품 리뷰/├ 인스턴트식품
728x90
반응형

20/04/26

 

 

 

 

마트에 갔다가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이 눈에 띄어 구입해봤습니다.

 

큰사발로 간편하게 즐기는 매콤한 짜파구리 라고 설명 되어있네요^^

 

짜파구리를 맛있게 먹은 기억도 있고..

 

컵라면으로 먹으면 편하겠다 싶기도 하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홈플러스 행사가로 1,000원 입니다.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 입니다.

 

왜 앵그리인가 했더니.. 매운맛이라고 써있는 것을 집에 와서 확인했네요 ㅋㅋ

 

너구리 눈에 불 그림이 있는 것을 보니.. 먹기 전부터 살짝 긴장 됩니다.

 

저는 매운 음식을 그닥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은 끓는 물과 전자레인지가 필요합니다.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2. 끓는 물(220ml)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3. 전자레인지(1,000W)에 3분간 조리합니다. (700W기준, 3분40초)

 

4. 조리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맛있게 비벼 드시면 됩니다.

 

 

 

 

 

 

 

 

 

 

 

 

앵그리 짜파구리 칼로리는 500kcal / 총 내용량은 108g 입니다.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의 내용물은 면과 분말스프 그리고 조미유가 들어있습니다.

 

분말스프와 조미유는 제일 나중에 넣는 것이니..

 

보통의 컵라면과 다르게 물 넣기 전에 먼저 넣으시면 안됩니다.

 

 

 

 

 

 

 

 

 

 

 

 

뚜껑을 완전히 떼내고,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꺼내고, 끓는 물 220ml를 넣어줬습니다.

 

용기 안쪽에 표시선까지 부으면 되는데..

 

면이 끓는 물에 전부 잠기지 않아서..

 

이대로 전자렌지에 넣어도 될까 싶었습니다만..

 

그렇게 넣어도 잘 익었습니다 ㅎㅎ

 

 

 

 

 

 

 

 

 

 

 

 

끓는 물을 넣고 전자렌지에 3분간 돌린 모습니다.

 

면이 끓는 물에 전부 잠기지 않았지만, 면이 골고루 잘 익었고..

 

보이지도 않던 건더기 들이 위로 올라와있어서 깜짝 놀랬습니다.

 

바닥에 있었나본데.. 어떻게 올라왔지?!

 

신기합니다 ㅎㅎ

 

 

 

 

 

 

 

 

 

 

 

 

분말스프를 뿌리기만 했을 뿐인데, 매운 향이 느껴집니다;;

 

괜히 샀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물은 버리지 말고, 있는 그대로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비시면 됩니다^^

 

 

 

 

 

 

 

 

 

 

 

 

앵그리 짜파구리 컵라면 완성 입니다!!

 

비비고 나니 아주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앵그리 아닌 짜파구리를 기대하고 먹다보니 매웠습니다.

 

매워도 불닭볶음면 같이 못먹을 정도로 매운 건 아니었고..

 

그렇다고 보통 매운맛은 아닌 꽤 매운맛이었습니다 ㅎㅎ

 

표현을 잘 못하겠네요^^

 

어쨌든 매운맛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제 입에도 먹을만한 정도였는데..

 

기분 좋게 매운맛은 아니어서, 또 먹을 생각은 없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짜파게티와 너구리로 끓은 짜파구리가 훨씬 더 맛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