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탕수육 맛집 '월화각' - 짜장 짬뽕 2인 세트 먹고 왔어요~

Posted by 애수비
2023. 7. 19. 11:00 맛집/├ 인천
728x90
반응형

23/07/16

짜장면이나 시켜먹을까??
먹을게 마땅히 생각 안나고 빨리 먹을 수 있는 메뉴 고를때 습관처럼 나오는 말이죠~~
근데 이것도 옛말인것 같아요.
예전만큼 맛있는 짜장면집 찾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ㅜㅜ
종종 시켜먹던 집이 있었는데 먹다보니 그 집도 슬슬 맛이 떨어지던차에..
인천 부평 탕수육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배달 위주인 동네 중국집이 아니라 홀운영도 하는 중국집이였어요~~
요런곳이 위생상 좀 더 믿음이 가는 현실.
홀이 크진 않지만 조용히 식사하기 나쁘지 않은 크기였어요^^
부평 로로메디컬타워 2층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주차장에 무료주차도 가능합니다~




월화각 부평본점으로 되어있는거 보니.. 체인점도 하실 계획이신가봐요~
11시 오픈-10시 마감.
라스트 오더 / 9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3시 30분-5시




 

요즘은 이렇게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는 탭으로 주문하는 집이 많아진것 같아요~~
여기도 역시나 테이블오더라구요~~
메뉴 훑으면서 사진도 볼 수 있어서 메뉴선정에 도움이 되는것 같아서 좋아요 ㅎㅎ





저희는 성인1명+초2명이 가서..

짜장+짬뽕+미니탕수육 세트 하나에 짜장 하나 더 추가 했어요!!

총 32,400원 나왔어요~~
슬쩍 짜장면 가격이 보이네요
월화짜장 5,900원
간짜장 8,000원
불짜장 7,900원 정도네요





개인적으로는 짜사이가 나와야 맛집의 기본이라고 생각하는데.. (무슨 기준으로?🤣)

가게 이름만 봤을 때는 딱 짜사이가 나올것 같았는데 없어서 아쉽네요 ㅎㅎ
단무지, 양파, 춘장이 기본 세팅.
왜 중국집 양파는 이렇게 맛있는건지 모르겠어요~~
맵지도 않고 아삭아삭 너무 맛있어요ㅎㅎ
그리고 특히 단무지가 얇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인천 탕수육 맛집의 미니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미니탕수육이 포함된 1인 세트 메뉴도 있는데 찾아보니 탕수육양이 조금 차이가 있더라구요~~

요곤 2인세트 미니탕수육 양이니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
부먹 찍먹 선택할 수도 있는것 같던데, 저흰 그냥 주문했더니 찍먹으로 나왔어요!!
부먹이신 분들은 소스 부으면 양배추와 양파가 살짝 익으면서 맛있을것 같네요~~





튀김옷 느낌 보이시나요??
두껍고 크리스피한 느낌이 아니라 입자가 작은 얇은 페스트리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이의 표현을 빌리자면 아주 얇은 뻥튀기가 고기를 싸고 있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입에 넣으면 바사삭 소리가 나면서 튀김옷이 부드럽게 사르르 녹아요~~!!
역시 탕수육은 매장에서 갓 튀긴걸 먹어야 진리임을 느꼈습니다^^





약간 투명한듯 쫀득쫀득한 저 느낌이 사진으로 전해지면 좋으련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찹쌀탕수육 느낌이 나서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튀김옷만 한가득이 아니라 고기가 한가득!!
뻑뻑한 고기가 아니라 결결이 찢어지는듯한 사이사이 육즙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인천 부평 맛집 마니 다녀봤지만 탕수육은 여기 인정이요!!





소스는 안에 든게 없어서 이게 뭐지 했는데..

달달 쫍조름한 소스가 약간 묽은듯 한데 콕콕 찍어먹으니 탕수육의 식감을 잘 살려주더라구요~~
평소 묵직하고 찐득한 탕슉소스 좋아하는 저이지만 요것도 맛있었어요!!
일단 탕수육 자제가 맛있어서 소스는 그냥 도울뿐.. 뭐에 찍어도 맛있을것 같네요^^


반응형




열심히 탕수육을 먹고 있으려니 식사가 나오더라구요~~
메츄리알 하나 새우 하나가 올라간 짜장면과 김치(?)가 들어간듯한 짬뽕.





먼저 짬뽕부터 보여드릴게요~~
새우 하나와 홍합 하나를 위에 올리고 쪽파 솔솔 뿌려진 비주얼이예요~~
국물이 찐해보여서 기대가 되더라구요!!





새우, 목이버섯, 오징어, 양파와..
처음엔 배추인가 했는데 김치인것 같은 김치가 들어가있어요~~
좀 특이하죠??ㅎㅎㅎ
근데 김치가 큰 역활은 못하는듯 했어요;;




내용물 자체는 푸짐하고 양도 많은편이라 배불렀습니다 ㅎㅎ





국물은 얼큰한 김치라면 느낌이 나는 짬뽕맛이었어요~
후기 보고 은근 기대했는데.. 좀 못미치는 맛이었어요ㅜㅜ
아쉽지만 또 생각나거나 먹을것 같진 않은..






다음은 인천 탕수육 맛집 짜장면!!
역시나 쪽파가 솔솔솔~~~
보통 채썬 오이가 올라가거나 완두콩을 뿌려주시던데 쪽파는 또 신선하네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짜장소스는 언제 봐도 군침 흐르는것 같아요ㅎㅎ





슥슥슥 비벼서 욤뇸뇸 먹어보니..
음.. 짬뽕 보다는 짜장이 낫습니다!!!
대박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이정도면 꽤 맛있는 편^^





그리고 고기가 마니 들어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배 부르지만 않았으면 남은 짜장에 공기밥 비벼서 먹고 싶은 정도였어요~

 

 

마지막으로..
월화각 탕수육이 매우 맛있으니 탕슉 위주로 드시고..

식사는 곁들인다 생각하시면 맛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부평 탕수육 맛집 월화각

인천 부평구 부평동 210-3 로로메디컬타워 204호~206호

 

 

 

2022.02.04 - [맛집/서울] - 연신내 중국집 맛집 '공화춘' - 탕수육, 양장피, 간짜장, 짬봉, 볶음밥

2023.03.23 - [맛집/├ 인천] - 부천 코다리조림 맛집 '명태어장 부평점' - 점심특선 먹고 왔어요

2023.07.15 - [맛집/├ 인천] - 인천 캔모아 부평문화의거리점 추억의 빙수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