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코다리조림 맛집 '명태어장 부평점' - 점심특선 먹고 왔어요

Posted by 애수비
2023. 3. 23. 10:39 맛집/├ 인천
728x90
반응형

23/03/22

오늘은 오랜만에 부부가 점심 데이트를 즐기고 온 부천 코다리조림 맛집을 소개 하려고 해요.
바로 명태어장 부평점.
부평시장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서 밥 먹고 시장에서 저녁거리 장 보고 들어오기도 넘 좋았지요^^




 

 

저희 둘다 고기도 좋아하지만 생선도 넘나 좋아하거든요.(사실 안좋아하는게 없..)
구이도 맛있지만 매콤하게 양념에 조린 생선조림이 또 밥도둑 아니겠어요??
평소에는 집 근처 가게에서 즐기곤 하는데 부평 맛집 명태어장이 맛있다고 해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부천 맛집 명태어장 부평점 메뉴 입니다.

기본적으로 매콤명태조림이 있구요
시래기가 추가되면 +3,000원
족발추가는 13,000원이 비싸구요
갑오징어는 소중대 각각 8,000원/12,000원/14,000원에 함께 즐길 수 있네요^^
그 외 코다리회막국수, 가오리조림, 쭈꾸미철판볶음, 돈까스, 골뱅이무침도 있어요.
아이들 데려가시면 돈까스나 만두, 황태해장국 이런거 시켜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제일 좋았던건 점심특선!!
명태조림 10,900원
쭈꾸미철판 11,900원(2인부터 가능)
황태버섯부대찌개 9,900원(2인부터 가능)
꼬막비빔밥 9,900원
돌게장정식 9,900원
가격이 착하다보니 1인1식 주문이 기본입니다^^





 

앞에 지나다니면서 몇 번 봤는데 늘 사람들이 많아서 한번 가야지 했는데 이제야 왔네요ㅎ
백화점 갔다가 부랴부랴 들어선게 2시 40분쯤.  점심 피크 타임이 지나서 그런지 좀 한적한 모습이었어요~~
직원분들 쉬는 시간인 것 같아 머뭇거렸는데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맘이 편해지더라구요^^





 

한가한 시간이라 그런지 주문하고 빠르게 밑찬 세팅 해주시고 부천 코다리조림도 금방 나왔어요^^
저희는 2인에 시래기 추가했답니다. 요 시래기가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맵기는 보통으로 해드릴게요 하시는거 보니 조절이 되는 모양이예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안맵게를 외치세욧!!





 

주인공은 이따가 보시고 우선 부평 코다리조림 맛집의 밑찬 좀 보세요.
슴슴하면서도 손이 계속 가는 맛이었어요.
잡채랑 전은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고 황태미역국도 부들하니 넘 맛있더라구요~~
보통 메인 메뉴 먹느라 국은 잘 안먹는편인데 그릇째 들고 마셨네요ㅎ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양배추샐러드도 있었어요~~


반응형




 

자 주인공 등장이요~~
부천 맛집 명태어장 점심특선으로 시킨 명태조림은 1인에 한마리씩 나오나봐요!!
두마리가 쨘. 아마 소자가 이정도 양 아닐까 싶어요^^
윤기 자르르 흐르면서 양념이 듬뿍듬뿍이라 보기만 해도 침샘이 자극되는 비주얼이었어요.





 

부들부들 시래기도 한켠에 고이고이.
어릴땐 줘도 안먹던 시래기인데 나이드니 이게  왜 이렇게 맛있는지요.
잘익은 시래기는 구수하고 부드럽고 영양만점이라 매일매일 먹어도 또 먹고 싶은데 집에서 하면 손도 마니 가고 질겨서 잘 안해져요ㅜㅜ
그래서 이렇게 밖에서 먹을 일이 생기면 아주 작정하고 흡입한답니다ㅎㅎㅎ
어찌 삶으셨는지 입안에서 그냥 녹더라구요. 질긴부분 1도 없이 부드러워서 나이 드신 분들도 잘 드실 수 있으실거예요^^





 

부천 코다리 맛집에서 몇번 드셔보신분들은 아실거예요.

콩나물부터 양념에 버물버물 해주기~~!! 요렇게 해서 같이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단,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이 양념에 버무리지 마시고 그냥 올려드세요ㅎㅎ
콩나물이 매운걸 좀 중화시켜준답니다요~~





 

곱창김에 코다리 한조각, 시래기랑 콩나물 올려서 와앙!!! 한입에 넣었더니 오메오메 행복하다잉~~ 소리가 저절로 나왔어요ㅎㅎ
코다리 안쪽까지 양념이 잘 베여서 매콤달콤 어찌나 맛나던지요.
보통맛도 꽤 알싸하게 매운편이니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꼭 순한맛으로 달라고 하셔야 할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명태조림은 좀 매운맛에 먹는 음식이라 생각합니다ㅎㅎㅎ
한끼 정도는 입안 화끈함을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해요~~^^

김에 싸 먹고 남은 양념에 슥슥 비벼서 한공기 싹 비우고 나니 소면사리가 있더라구요~~
우씽 일찍 봤음 소면 비벼 먹는건데ㅜㅜ 다음에 가면 소면사리 잃지 않을거예요~~~





 

부평 코다리조림 맛집의 좋았던 점 하나 더 꼽자면 반찬 리필이 셀프라는 점!!
밑반찬을 좋아하는 편인데 매번 직원분들 부르기 죄송스럽기도 하고 눈치도 보이잖아요.
셀프리필하면 그런거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처음 세팅된 반찬에는 없었던 순두부도 있었는데 이미 배가 불러서 요건 패스..ㅎㅎ





 

후식은 커피머신으로 아메리카노 드셔도 좋고 믹스도 준비 되어있었구요.
흔한 박하사탕이 아닌 계피사탕도 있었어요.
하.. 사장님 뭘 좀 아시는 분이시네요.
사탕은 계피사탕이거든요!!!
넘 반가워서 드립다 입에 하나 넣고 나왔더니 남편이 고새 사탕 먹었냐구ㅋㅋㅋㅋ
씨익 웃으면 후~~~~~ 하고 계피숨결 한번 불어줬더니 질색팔색🤣





 

부천 코다리조림 맛집 명태어장 부평점 주차 알려드릴게요!!
가게 뒷편에 위치한 부평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시면 되고 주차는 한시간 지원해주세요.
저희는 첨이라 모르고.. 시장 보면서 한시간이 넘었을것 같아 시장에서도 주차권을 더 받아서 갔는데 반전이 있었어요..





 

부평시장 공영주차장에서 주차권은 하루 한장만 쓸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아 뭐야 주차권 왜 받아온거뉘ㅜㅜㅋㅋ
그리고 나가실때는 제발 사전정산!!!! 하시고 나가주세요~~~
차단기 설치된곳에서는 정산불가입니다. 잠깐 사이에도 사전정산 안하셔서 차단기 앞에 차 대놓고 정산기쪽으로 뛰어가시는분 두분 봤어요;; 뒤쪽으로 차들 줄서고.. 민폐도 그런 민폐가 없어요ㅜㅜ
요즘 사전정산은 기본이지 않나요;;


암튼 부천 맛집 명태어장 부평점에서 빵빵하게 배 채우고 시장 구경하며 데이트 잘 하고 들어온 하루 였어요~~~ 점심 먹고 시장 한바퀴 코스가 넘 맘에 들어서 종종 하게 될것 같은 기분^^
매콤한 명태조림 드시고 싶으신 분들 한번 들러보세요~~

 

 

 

 

 

부천 코다리 맛집 명태어장 부평점

 

인천광역시 부평구 시장로 59

 

 

 

 

2019.05.04 - [맛집/┣ 고양파주] - 북한산 맛집 '코다리 밥도둑' 에서 어버이날 가족모임 했어요

 

북한산 맛집 '코다리 밥도둑' 에서 어버이날 가족모임 했어요

19/05/01 어버이날 가족모임을 앞당겨서 하느라 급하게 약속을 잡고, 부모님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1년만에 찾은 북한산 맛집 코다리밥도둑에 다녀왔습니다. 작년 이맘때에 맛있게 먹은 기

sp017.tistory.com

2022.02.19 - [여행/아이들과 놀기] - 인천 부평 나인봇 고카트 체험장 - 아이즈빌 아울렛에 있어요

 

인천 부평 나인봇 고카트 체험장 - 아이즈빌 아울렛에 있어요

22/02/13 인스타그램을 보던 중.. 인친님의 피드를 보고 알게 된.. 인천 고카트 체험장에 다녀 왔습니다. 부평 아이즈빌 고카트 체험장은.. 아이즈빌 아울렛 2층 이벤트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층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