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신내 중국집 맛집 '공화춘' - 탕수육, 양장피, 간짜장, 짬봉, 볶음밥

Posted by 애수비
2022. 2. 4. 00:10 맛집/서울
728x90
반응형

22/01/22

외식메뉴 부동의 순위권 메뉴 뭐가 있을까요??


치킨, 피자, 삼겹살, 족발 등등..


많은 메뉴가 있지만 그 중 절대 강자는 짜장면이 아닐까 싶어요^^


예전부터 입학식, 졸업식, 축하할 일이 생겼을때면, 늘 엄마손 잡고 가던 습관이 있어서 그런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이번에 아버지 생신을 맞이하야 뭐가 드시고 싶으시냐 여쭤보았더니..


- 아버지는 짜장면이 좋다고 하셨어🎶🎵


그래서 들른 연신내 중국집 맛집 공화춘입니다^^

 

 

 

 

 

 

 

 

 

 

 

어느날 산책하시다 들러서 드셨는데 맛이 좋더라시면서 추천하신곳이예요!!


연신내 맛집 공화춘 메뉴를 살펴보면..

 

짜장면 가격이 5,500원으로 아주 착하네요^^


면류와 밥류를 살펴보니 아주 기본적인 있어야할 메뉴들로 갖춰져있었어요~~


 

 

 

 

 

 

 

 

 

 

요리류는 돼지고기, 소고기, 닭고기, 야채, 잡품, 새우, 해삼, 두부 그리고 냉채와 탕류로 구분되어있네요~~


해삼류 빼고는 소자가 거의 25000-30000원대에 구성 되어 있어요~~


저희는 부모님과 저희 가족 4명이 가서..


탕수육 대자, 양장피 소자, 간짜장 곱배기 2개, 짬뽕 곱배기와 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연신내 중국집 맛집 공화춘 코스요리는..

 

점심코스, 저녁코스와 共, 和, 春 코스가 있고 주류도 다양하게 있네요~~


보통 런치코스 같은 경우 주말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딱히 별도 문구가 없는거 보면 주말에도 가능한거 같기도 하구..


이 부분은 문의를 해보셔야 정확할듯 합니다^^

진짜 주당 들은 이과두주랑 연태고량주를 참 좋아들 하시던데 알쓰인 전 궁금하면서도 겁나서 못 먹겠더라구요ㅎㅎㅎ


 

 

 

반응형

 

 

 

 

 

 

 

얼추 주문을 하고 나니 명수대로 군만두가 나왔어요~~


6명 갔는데 왜 3개 뿐이냐..


3개는 배고픈 똥강아지들 입속으로 이미 홀라당 들어간 뒤라서요ㅎㅎㅎㅎ


군만두는 정말 중국집 군만두가 단연 최고 인거 같아요!!

 

바삭바삭!! 겉바속촉이 바로 군만두를 두고 하는 말인듯요^^

 

 

 

 

 

 

 

 

 

 

 

크기는 그냥 일반 교자 크기였구..


당면 고기 부추가 들어간 평범한듯 하지만..

 

당장의 허기짐을 달래주기엔 충분한 맛이었어요~~

 

 

 

 

 

 

 

 

 

 

 

 

와아~~~~~ 연신내 중국집 맛집 공화춘 탕수육 입니다!!

 

역시 중국집은 여러명이 와야 진리인거 같아요!!

 

둘, 셋이 와서는 요런 비쥬얼 만나기 힘들잖아요ㅎㅎ


탕수육 대자의 위엄!! 크👍

 

 

 

 

 

 

 

 

 

 

 

 

동네서 좀 잘 되는 홀 운영하는 중국집 가면 대부분은 부먹이더라구요~~


원래 탕수육은 부먹이 기본이라는 말도 있긴 하던데..

 

진위여부는 저도 몰라요^^ㅋ


바삭바삭 돼지고기를 튀기고..

 

큼지막한 채소가 들어간 새콤달달한 소스를 부어주면 완성되는..

 

나의 사랑 너의 사랑 탕슉♡

 

 

 

 

 

 

 

 

 

 

 

 

반죽 안에 고기도 꽉차고 딱 기본적인 맛이었어요~

워낙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소스가 조금 싱거운 감이 없지않아 있었고..

 

새콤함이 강한 소스였어요~~


달콤함은 마니 느껴지지 않고.. 식초와 간장 전분만으로 구성된거 같은??


달고 짜고 하지 않아서 오히려 삼삼하게 잘 먹었네요^^

 

 

 

 

 

 

 

 

 

 

 

 

이건 연신내 맛집 공화춘 양장피예요~~


오이와 당근을 채썰고..

 

맛살과 해삼, 새우, 오징어, 해파리를 빙 두른 다음..

 

중간에 돼지고기볶음을 올린 요리지요^^


트레이더스에 가면 꼭!! 사오는 양장피인데..

 

홀에서 따뜻하게 먹으니 뭔가 새롭더라구요ㅎㅎ

 

 

 

 

 

 

 

 

 

 

 

 

겨자 소스가 되직 하지 않아서..

 

그냥 훅 부었는데 생각보다 코 뻥이 강했어요ㅎㅎㅎㅎ


부모님들이랑 저희 부부 모두 붉어진 눈시울가를 찍어대며 먹었답니다^^


소스가 좀 덜 묻은쪽에 있는 해파리를 아이입에 넣어주었는데 식감이 재밌다며 잘 먹더라구요~~


툭툭 끊어지는듯 꼬들꼬들한듯 재미있는 해파리가 양이 조금 아쉬웠어요ㅎㅎ

 

 

 

 

 

 

 

 

 

 

 

 

해삼, 오징어, 새우도 조금 더 푸짐 했으면 하는건 소비자의 욕심이겠죠?! ㅎㅎ


아!! 그리고 계란지단이 없었어요~~ㅜㅜ


또한 이 한접시에 25000원인데..

 

맛살 보다는 크래미가 올라갔으면 좀 더 퀄리티 있게 느껴졌을거 같습니다~~

 

 

 

 

 

 

 

 

 

 

 

 

콕 찝어서 간짜장을 외치시는 어머니의 의견을 반영해서 시킨..

 

연신내 공화춘 간짜장 곱배기예요~~


경상도가 고향인 와이프는 왜 간짜장에 계란후라이가 없냐며 꽁시랑꽁시랑ㅋㅋㅋㅋ


한끝 차이인데 오이채라도 몇 개 툭, 아님 무순이라도 몇줄기 올라가 있으면..

 

더 보기 좋았을텐데 좀 아쉽네요^^


간은 삼삼한, 어찌보면 좀 옛날식 짜장면 같은 맛이었어요~~


미칠듯한 감칠맛으로 입에 짝짝 붙는 달고 짭짤한 짜장면이 아니라..


뭐랄까 고깃집 된장찌개와 할머니집 된장찌개 정도로 비교하면 되려나요^^


 

 

 

 

 

 

 

 

 

 

양파가 큼지막하면서도 식감이 적당히 살아있었고..

 

고기도 큼직큼직 했어요~~


곱배기라 그런지 양도 아주 만족스러웠구요^^


어른들도 잘 드시고 아이들도 잘 먹었답니다~~

 

 

 

 

 

 

 

 

 

 

 

 

연신내 중국집 맛집 공화춘 짬뽕 곱배기 입니다.

 

전 짜장 보다는 짬뽕에 점수를 더 주고 싶네요~


건더기가 아주 푸짐하게 올라가 있고..


국물간이 딱 좋았어요!!


적당히 얼큰해서 느끼할때 국물 한수저씩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손질된 식자재용 갑오징어가 아니라..

 

직접 손질한듯한 오징어와 홍합 양파 갖은 채소류가 푸짐했어요~~


근데 이건 시금치.. 인가요?? ㅎㅎ


보통 중국음식에는 청경채가 들어가던데..^^


어쨋든 맛은 좋았습니다~~

 

 

 

 

 

 

 

 

 

 

 

 

연신내 공화춘 볶음밥 입니다.

 

짬뽕보다 더 맛있었던건, 이 날 먹은 음식 중 제일 맛있었던 볶음밥!!!!!!


사실 이건 저희집 2호를 위해 그냥 시킨건데..

 

짜장을 기본 시키고, 볶음밥을 곱빼기로 시킬걸 후회가 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맨밥에 스크램블만 올리고 짜장소스 주는 근본없는 중국집도 많던데..


이 곳은 야채와 제대로 볶아서 불맛 솔솔 나면서 계란의 고소함과 부드러움까지 있었답니다^^


역시 볶음밥은 웍에 기름에 튀기듯 볶은게 최고최고ㅎㅎㅎㅎ

 

 

 

 


배달만 하는 곳이 아니라..

 

1층 2층 크게 홀운영을 하는 연신내 중국집이라..

 

가족식사 하기도 좋고 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중국음식 먹고 나면 미친듯 갈증이 날때도 있는데 여긴 그렇지 않더라구요~~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홀안 가득 손님들이 넘치고 배달도 계속 나가는거 보니 연신내 맛집 맞는듯 합니다!!


근처에 사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세요^^


 

 

 

2019.01.21 - [맛집/서울] - 불광NC백화점 맛집 가성비 최고의 분식점

 

불광NC백화점 맛집 가성비 최고의 분식점

19/01/16 불광NC백화점 맛집 허니돈에 다녀왔습니다. 불광CGV에 언더독 보러 갔다가 시간이 일러서 점심을 일찍 먹었는데, 가성비 최고의 불광동 분식점 이었습니다!! 먹고 갈 수 있는 홀은 이렇게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