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빠삐코 소주 후기 - 달달하니 익숙한듯 재밌는맛

Posted by 애수비
2022. 1. 10. 00:10 상품 리뷰/먹는거
728x90
반응형

21/12/08

 

 

 

마트에 갔더니 신기한 물건이 보이네요 ㅎㅎ

바로바로~ 처음처럼 빠삐코 소주 입니다!!

가격은 홈플러스에서 1,28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초코맛 소주라..

일반적인 소주 안주랑은 잘 안어울릴 것 같아서..

스타벅스 케익과 함께 먹으려고 준비해봤습니다 ㅎㅎ

 

 

 

 

 

 

 

 

 

 

 

 

처음처럼 빠삐코 소주라니..

맛이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빠삐코를 좋아하다보니..

급 호감이 생겼습니다!! ㅎㅎ

 

 

 

 

 

 

 

 

 

 

 

 

처음 만난 빠삐코

달콤하고 부드러운

빠삐코처럼

 

 

 

 

 

 

 

 

 

 

 

 

처음처럼 빠삐코 도수는 12도 입니다!!

맛있어서 홀짝홀짝 마시다보니..

은근히 취하네요 ㅋㅋ

 

 

 

 

 

반응형

 

 

 

 

 

 

빠삐코 처음처럼의 뚜껑을 열자..

깔루아 느낌의 향이 느껴집니다^^

생긴건 탄산 빠진 콜라 같습니다 ㅋㅋ

 

 

 

 

 

 

 

 

 

 

 

 

빠삐코 처음처럼을 마셔보니..

첫맛은 달고, 끝맛은 살짝 쓴.. 초코맛 소주 입니다^^

깔루아는 무거운 느낌이라면..

처음처럼 빠삐코는 가벼운 느낌 입니다!!

달달하니 익숙한 맛인데.. 재밌는 맛이네요 ㅎㅎ

 

 

 

 

 

2022.01.01 - [상품 리뷰/먹는거] - 바밤바 막걸리 '국순당 바밤바밤' - 조금 아쉽네요

 

바밤바 막걸리 '국순당 바밤바밤' - 조금 아쉽네요

21/12/05 바밤바 막걸리 국순당 바밤바밤을 보는 순간.. ​ 구입을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ㅎㅎ ​ 전에 죠리퐁당도 맛있게 먹었터라.. ​ 무척 기대를 하게 되었네요^^ ​ ​ ​ 가격은 홈플러스에

sp017.tistory.com

2021.12.29 - [상품 리뷰/먹는거] - 곰표 표문 막걸리 후기 - 가격이 후덜덜~

 

곰표 표문 막걸리 후기 - 가격이 후덜덜~

21/12/11 낫익은 듯한 상표의 표문 막걸리!! ​ 곰표를 거꾸로 하니 표문이 되네요ㅎㅎ ​ 그럴듯 합니다^^ ​ ​ ​ 가격은 홈플러스에서 4,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곰표 맥주 못구해서 겨우겨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