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밤바 막걸리 '국순당 바밤바밤' - 조금 아쉽네요

Posted by 애수비
2022. 1. 1. 00:10 상품 리뷰/먹는거
728x90
반응형

21/12/05

 

 

 

바밤바 막걸리 국순당 바밤바밤을 보는 순간..

구입을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ㅎㅎ

전에 죠리퐁당도 맛있게 먹었터라..

무척 기대를 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홈플러스에서 2,0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I'm ㅁㄱㄹ

딱 봐도 누구나 알 수 있는 바밤바 막걸리 디자인 입니다^^

 

 

 

 

 

 

 

 

 

 

 

 

국순당 바밤바밤 알콜 도수는 4% 입니다.

 

 

 

 

 

 

 

 

 

 

 

 

쌀(외국산) 8.9%, 밤농축페이스트(국산) 0.27% 함유

 

 

 

 

 

 

 

 

 

 

 

 

바밤바 막걸리는..

국순당과 해태아이스크림의 콜라보 입니다^^

 

 

 

 

 

 

 

 

 

 

 

 

캔을 따자마자 냄새를 맡아보니..

바밤바 냄새가 아주 좋았는데..

맛은 기대했던 만큼 충족은 못시키는 맛이었습니다^^

 

 

 

 

 

 

 

 

 

 

 

 

색깔과 맛은 어느정도 예상을 했었는데..

크게 벗어나지는 않았고..

밤막걸리 맛에 바밤바 향이 나는 정도랄까?!

맛은 있었지만..

바밤바 맛이 더 진하게 났으면 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생각보다 특별하진 않아서..

또 사먹지는 않을듯 싶네요^^

그래도 알밤동동 보다는 나은듯ㅎㅎ

 

 

 

 

 

2021.12.29 - [상품 리뷰/먹는거] - 곰표 표문 막걸리 후기 - 가격이 후덜덜~

 

곰표 표문 막걸리 후기 - 가격이 후덜덜~

21/12/11 낫익은 듯한 상표의 표문 막걸리!! ​ 곰표를 거꾸로 하니 표문이 되네요ㅎㅎ ​ 그럴듯 합니다^^ ​ ​ ​ 가격은 홈플러스에서 4,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곰표 맥주 못구해서 겨우겨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