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표 표문 막걸리 후기 - 가격이 후덜덜~

Posted by 애수비
2021. 12. 29. 00:10 상품 리뷰/먹는거
728x90
반응형

21/12/11

 

 

낫익은 듯한 상표의 표문 막걸리!!

곰표를 거꾸로 하니 표문이 되네요ㅎㅎ

그럴듯 합니다^^

가격은 홈플러스에서 4,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곰표 맥주 못구해서 겨우겨우 구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참 여러 제품들을 출시하더니..

이번에는 곰표 막걸리까지!!

곰표 대단합니다ㅎㅎ

 

 

 

 

 

 

 

 

 

 

 

 

부드럽게~ 달콤하게~

 

 

 

 

 

 

 

 

 

 

 

 

표문 막걸리는 한강주조와 곰표가..

함께 만든 막걸리 입니다.

 

 

 

 

 

 

 

 

 

 

 

 

표문 막걸리 도수는 6% 입니다.

 

 

 

 

 

 

 

 

 

 

 

 

부드럽게~ 달콤하게~ 라는 문구 같이..

일반적인 막걸리와 다르게..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그렇다고 제입에는..

막~~ 맛있다 정도는 아닌데..

독특하다 정도랄까?!

그런데 이걸 4,500원이나 주고 먹는다고?!

가격을 생각하면..

장수막걸리 750ml 3개 가격인데ㅎㅎ

또 마실 일은 없을듯요^^

그런데..

와이프는 너무 맛있다네요!!

평소 좋아하던 이슬톡톡이랑 막상막하라며ㅎㅎ

저는 곰표 맥주도 별루였던 사람이라..

곰표랑은 안친한듯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