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스밥버거 메뉴 및 가격 & 봉구도시락 후기

Posted by 애수비
2022. 1. 6. 00:10 상품 리뷰/먹는거
728x90
반응형

22/01/02



아들 생일인데..

점심은 꼭 밥버거를 먹어야겠다고 해서..

봉구스밥버거 상동중앙점에 왔습니다^^












봉구스밥버거 메뉴 입니다.

기본 밥버거 뿐만 아니라..

닭고기, 소고기, 돼지고기가 들어가 메뉴들을..

따로 살펴볼 수 있네요^^












봉구스밥버거 메뉴판이 참 다양합니다.

가격이 좀 오르긴 했지만..

햄버거에 비하면 아직은 착한 가격이네요^^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서..

나만의 밥버거를 만들어서 먹어볼 수 있는 점도..

큰 장점 입니다^^












맥도날드의 빅맥이 생각나는..

몬스터봉구, 봉구퀸, 봉구킹도 있네요^^












봉구네컵밥도 있고..

어린이가 좋아하는 메뉴도 따로 모아놨네요^^












고소한 치즈밥버거 종류도 있고..

매운 밥버거 종류도 있습니다^^












봉구도시락도 있길래..

저는 이걸 주문해봤습니다^^












아들이 주문한 오므라이스 밥버거 입니다.

가격은 3,500원..

케찹맛이 좀 강하긴 했는데..

아들은 맛있게 잘 먹네요^^



그런데..

밥버거가 예전 보다 많이 작아진 기분입니다;;












소떡소떡도 주문해봤습니다.

가격은 2,500원..

맛은 쏘쏘~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봉구도시락 입니다.

가격은 5,500원 인데..

200원 추가해서 흰밥을 봉구밥으로 변경했습니다.



밥, 제육볶음, 치킨가라아게, 볶음김치, 참치마요로 된 구성 인데..

봉구밥에 참치마요와 볶음김치를 보니까..

기본 봉구스밥버거네요ㅎㅎ

맛은 좋습니다^^



치킨가라아게와 제육볶음도 쏘쏘~~

나쁘지 않은 맛입니다.



그런데 밥 양이 좀 적습니다.

밥을 다 먹었는데.. 반찬이 남아도네요;;



5,500원 짜리 도시락 치고는 괜찮을수도 있겠다 싶으면서도..

근처에 있는 한솥도시락과 비교를 안할수가 없는데..

역시 맛과 가성비는 한솥 못따라갑니다!!



앞으로 봉구스밥버거에서는 그냥 밥버거만 먹는걸루^^












봉구도시락 하나로는 살짝 모자라기도 하고..

김치만 버리기가 좀 뭐해서..

육개장컵라면을 하나 더 먹었습니다^^

가격은 1,300원..

집 밖에서 먹는 컵라면은 역시 맛있네요ㅋㅋ

 

 

 

 

2020.10.31 - [상품 리뷰/먹는거] - 한솥도시락 탕수육 도련님 고기고기 후기 - 밑반찬 싫은 분들에게 추천

 

한솥도시락 탕수육 도련님 고기고기 후기 - 밑반찬 싫은 분들에게 추천

20/10/17 최근에 한솥도시락이 너무 좋네요^^ 맛도 마음에 들고.. 가성비도 좋고!! 이번에는 한솥도시락 고기고기도 먹어보고 싶고.. 탕수육도 먹어보고 싶어서.. 탕수육 도련님 고기고기를 먹어봤

sp017.tistory.com

2020.10.15 - [상품 리뷰/먹는거] - 한솥도시락 콤비네이션 정식 후기 - 6천원은 사치

 

한솥도시락 콤비네이션 정식 후기 - 6천원은 사치

20/10/10 요즘 한솥도시락에 푹 빠졌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파는 도시락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한솥도시락 매장을 지날 때면 군침만 흘린지 한 15년?! ㅎㅎ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한솥도시락이 가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