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개나리 후기 - 8천원 짜리 치고는 글쎄??

Posted by 애수비
2022. 2. 3. 00:10 상품 리뷰/먹는거
728x90
반응형

22/01/22

 

 

오랜만에 점심으로 한솥도시락을 배달시켜서 먹었습니다.

 

생선튀김 들어간 도시락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생선튀김은 단종이 됐는지..

 

도시락도 없고, 사이드메뉴에도 없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생선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

 

순살 고등어 간장구이가 들어있는..

 

한솥도시락 개나리가 있길래 주문해봤습니다.

 

 

 

 

 

 

 

 

 

 

 

 

한솥도시락 개나리 입니다.

 

가격은 8천원인데..

 

무려 반찬 종류가 10가지나 됩니다.

 

 

 

 

 

 

 

 

 

 

 

 

순살 고등어 간장구이 입니다.

 

달달 쫍조름해서 맛있고..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했습니다^^

 

그런데 예상했던 크기보다 2배가 작아서..

 

많이 아쉽네요;;

 

 

 

 

 

 

 

 

 

 

 

 

소불고기 간은 좋았는데.. 살짝 질겼고;;

 

치킨이 들어있다고 하기에는 좀 민망한..

 

한입거리의 치킨가라아게가 들어있는데..

 

맛은 그럭저럭^^

 

 

 

 

 

 

 

 

 

 

 

 

새우튀김도 하나 들어있었는데..

 

크기는 적당했습니다.

 

타르타르 소스를 듬뿍 바른 새우튀김..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 ㅎㅎ

 

 

 

 

 

반응형

 

 

 

 

 

 

 

김치는 시원 달달 했는데..

 

초록색 잎이랑 무가 안보이길래..

 

중국산인가 싶어서 안먹었습니다.

 

그런데 찾아보니까.. 국내산 이네요!!

 

샐러드 파스타는 단짠에 은근히 매웠는데..

 

은근히 손이 갔습니다^^

 

 

 

 

 

 

 

 

 

 

 

 

오뎅은 두꺼워서 식감이 좋았는데..

 

맛은 쏘쏘~

 

 

 

 

 

 

 

 

 

 

 

 

밑반찬은 매번 바뀌는 걸로 아는데..

 

이번에는 짠지와 멸치볶음이 왔습니다.

 

멸치볶음이 달고 짜고..

 

간이 좀 쎈 편이라 밥이 많이 필요하네요;;

 

 

 

 

 

 

 

 

 

 

 

 

짠지는 꽤 짠편이고..

 

짠지 밑에 오이지가 숨어있었는데..

 

오이지도 같이 꽤 짭니다.

 

맛있어서 밥도둑이 아니라..

 

많이 짜서 밥도둑이네요;;

 

얘네 때문에 밥이 모자랍니다;;

 

 

 

 

 

 

 

 

 

 

 

 

김은 4장!!

 

바사삭 하는 맛은 없어서 별로 였지만..

 

그래도 없는 것 보다는 낫네요^^

 

 

 

 

 

 

 

 

 

 

 

 

타르타르 소스가 많이 남아서..

 

고등어랑 소불고기를 찍어먹어봤는데..

 

잘 안어울리네요 ㅋㅋㅋㅋ

 

 

 

 

 

 

 

 

 

 

 

 

웬만해서는 안남기고 다 먹는데..

 

김치는 의심스러워서 남기고..

 

짠지와 오이지와 멸치볶음은 짜서.. 밥 없이는 먹기 힘들어서 남기고..

 

고등어 옆에 양배추는 비쥬얼이 그닥이라서 남겼네요;;

 

 

 

밥 양은 보통이었는데..

 

밑반찬들의 간이 쎄서 짜다보니..

 

밥이 모자랍니다;;

 

 

 

한솥도시락은 비싼 도시락은 이 가격에?? 가 되고..

 

싼 도시락은 이 가격에!! 가 되는듯 싶습니다.

 

한솥도시락 개나리..

 

8천원 짜리 도시락도 역시.. 이 가격에??

 

 

 

4,200원 짜리 국화 도시락 돌리도~~~~

 

 

 

 

 

2020.10.31 - [상품 리뷰/먹는거] - 한솥도시락 탕수육 도련님 고기고기 후기 - 밑반찬 싫은 분들에게 추천

 

한솥도시락 탕수육 도련님 고기고기 후기 - 밑반찬 싫은 분들에게 추천

20/10/17 최근에 한솥도시락이 너무 좋네요^^ 맛도 마음에 들고.. 가성비도 좋고!! 이번에는 한솥도시락 고기고기도 먹어보고 싶고.. 탕수육도 먹어보고 싶어서.. 탕수육 도련님 고기고기를 먹어봤

sp017.tistory.com

2020.10.15 - [상품 리뷰/먹는거] - 한솥도시락 콤비네이션 정식 후기 - 6천원은 사치

 

한솥도시락 콤비네이션 정식 후기 - 6천원은 사치

20/10/10 요즘 한솥도시락에 푹 빠졌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파는 도시락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한솥도시락 매장을 지날 때면 군침만 흘린지 한 15년?! ㅎㅎ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한솥도시락이 가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