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 2 : 앤트맨과 와스프 (2018) - 어벤져스 4를 더 기다려지게 만드네요

Posted by 애수비
2019. 3. 5. 10:34 영화/12세이상관람가
728x90
반응형

18/07/06

 

 

 

 

앤트맨과 와스프 (2018) - 애수비 별점 : 10점

 

 

 

 

 

 

 

 

 

 

 

 

세상에서 제일 큰 히어로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엔트맨의 제작진들의 상상력은 정말 대박입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입니다^^

 

 

 

 

 

 

 

 

 

 

 

 

미니카 크기로 차가 작아지는 것이 너무 재밌는 요소였습니다 ㅎㅎ 이런 재미 때문인지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온
가족들이 꽤 있었습니다^^

 

 

 

 

 

 

 

 

 

 

 

 

와스프는 앤트맨 처럼 커지지는 못하지만, 물체를 크게 만들어서 공격하는 기술이 있는데, 이 공격 방법이 참 매력적인거 같습니다 ㅎㅎ 원작에서는 헬멧을 크게 만들어서 공격 한다고 합니다^^

 

 

 

 

 

 

 

 

 

 

 

 

엔트맨의 빙의 연기는 정말이지 소름끼치는 연기였습니다 ㅎㅎ 닭살도 엄청 돋았습니다 ㅋㅋ 그냥 코믹 연기 잘하는 배우인줄 알았는데, '폴 러드' 다시 봤습니다!! ㅎㅎ

 

 

 

 

 

 

 

 

 

 

 

 

'에반젤린 릴리' 미드 "로스트" 에서 처음 보고, 뿅~♥ 하고 반한 배우입니다^^ 많이 늙긴 했지만,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리얼스틸" 과 "호빗" 보면서 정말 반가웠는데트맨 2에서 다시 보게 되니 어찌나 반가운지 모릅니다 ㅎㅎ

 

어벤져스 4에서 다시 만나요♥

 

 

 

 

 

 

 

 

 

 

 

 

모피어스 아저씨는 마블과 DC에 양다리 걸친 최초의 배우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매트릭스" 때 만큼의 카리스마는 아니지만 볼 때마다 반가운 얼굴 입니다^^

 

 

 

 

 

 

 

 

 

 

 

 

3대 와스프에 대한 떡밥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과연 3대 와스프가 영화로 나오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앤트맨 2에서 끝내지말고 시리즈가 계속해서 나왔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엔트맨의 동료들은 얼굴만 봐도 웃긴데요~ 코믹적인 부분을 제대로 채워줬습니다 ㅎㅎ

 

 

 

 

 

그리고 현대자동차가 자주 나와서 많이 반가웠습니다^^ 앞으로도 외국영화에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앤트맨2 쿠키영상은 2개가 나오는데,  2번째 영상은 안봐도 됩니다^^ 괜히 시간 아깝게 기다리지 마시고요~ 궁금하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비밀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첫번째 쿠키영상을 보고 나면 어벤져스 4가 너무나도 기다려지실겁니다^^ 어떻게 전개될 지 궁금해 미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