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3 : 인피니티워 (2018) - 마블과 재계약은 타노스와 상의하세요

Posted by 애수비
2019. 3. 5. 16:03 영화/12세이상관람가
728x90
반응형

18/04/25

 

 

개봉날 영화 보는거 좋아하는 애수비 입니다^^

다른건 몰라도 어벤져스 3는 개봉날 봐줘야합니다 ㅎㅎ 그래서 아침 일찍 조조 보고 왔습니다!!

 

 

 

 

 

 

 

 

 

 

 

 

어벤져스 인피티니워 (2018) - 애수비 별점 : 10점

 

 

 

 

 

 

 

 

 

 

 

로키는 끝까지 아군인지 적군인지, 아~ 정말 매력적입니다!! ㅋㅋ

 

 

 

 

 

 

 

 

 

 

 

 

우주의 평화를 위해 힘쓰시는 타노스님을 악당이라고 말하기에는 좀 미안하네용 ㅋㅋ

 

 

 

 

 

 

 

 

 

 

 

 

우주 최강 마법사라던 닥터 스트레인지는 영화속에서는 그저그런 마법사인듯 보입니다;;

 

저 주먹 쥐고 있는 모습조차도 어색한 것 같습니다 ㅎㅎ 차라리 웡이 더 멋있습니다!! ㅋㅋ

 

 

 

 

 

 

 

 

 

 

 

 

와칸다의 과학기술로 업그레이드 된​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슈트는 말도 안되는 기술로, 멋지긴 하지만 점점 현실과는 더 멀어져 보입니다. 대단하다기 보다는 점점 사기치는 듯한 기분은 저만 느끼나요?? ㅋㅋ

 

성길이(퀼)는 어디에 있던 누구를 만나던 코메디언 입니다 ㅎㅎ 반신반인 맞나요?! ㅋㅋ

 

 

 

 

 

 

 

 

 

 

 

 

올드보이 아저씨 짱 멋지십니다!!

헐크가 우주 최강인줄 알았는데, 타노스님은 헐크와의 싸움을 즐기십니다^^

 

 

 

 

 

 

 

 

 

 

 

 

워 머신 아저씨는 하반신 마비이지만 스타크가 만들어준 슈트 덕에 하반신 마비인지 전혀 티가 안납니다^^ 이런건 빨리 개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캡틴 아메리카는 모두의 예측에 빗나갔고 ㅋㅋ 수염은 느끼하고 ㅋㅋ 새 방패는 실망스러웠습니다 ㅎㅎ

 

블랙 위도우는 더 늙기 전에 솔로 무비 빨리 찍자!!

 

 

 

 

 

 

 

 

 

 

 

 

 

토르와 토끼 그리고 사춘기인 그루트 ㅋㅋ 별것도 아닌 토끼에서 빵빵 터집니다 ㅋㅋ

토끼 덕에 토르는 더 이상 장애인으로 살지 않아도 됩니다^^

 

 

 

 

 

 

 

 

 

 

 

 

여기는 와칸다인데, 왜 캡틴이 가운데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꼭 울버린 같이 생겨서 와칸다에 피해나 주고 ㅎㅎ

버키는 총만 땅아땅아 쏘면서, 어찌 2대 캡틴 후보라고 할 수 있을란지?!

 

 

 

 

 

 

 

 

 

 

 

 

블랙팬서 슈트가 이렇게 민망스러웠나요?? ㅋㅋ 볼수록 민망하고, 목소리는 왜 그렇게 웃긴지 ㅋㅋ 토르 한테 목소리 좀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어벤져스 3 개봉하기 전에 나온 예고편의 한 장면 인데 완전 속았습니다 ㅋㅋ 그런데 왜 변신 못하고 슈트를 입는 설정으로 했는지 궁금하네요^^

단지, 전투력 발란스 때문인가?! ㅎㅎ

 

 

 

 

 

 

 

 

 

 

 

우와~ 6개 다 모았습니다!! '이제 소원을 빌어보자' 는 아니고요~ ㅎㅎ 타노스가 손가락만 튕기면 어떤 히어로라도 계약 해지 ㅋㅋ

 

어벤져스 3를 참 재밌게 보고 나왔는데, 마지막은 좀 아쉬우면서도, 어벤져스 4가 무척 기다려지게 만듭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쿠키영상은 1개 인데, 캡틴 마블과 연관이 있습니다.

 

혹시나 싶어서 캡틴 마블의 능력을 찾아봤는데, 부활 같은 능력은 없고, 그냥 여자 슈퍼맨이었습니다^^

캡틴 마블의 솔로 무비 나오고 어벤져스 4는 캡틴 마블과 타노스의 대결이 되지 않을까 추측 해봅니다.

 

 

 

 

 

2019/03/05 - [영화/12세이상관람가] - 앤트맨 2 : 앤트맨과 와스프 (2018) - 어벤져스 4를 더 기다려지게 만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