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CGV 주차 안내 및 오락실 둘러보기

Posted by 애수비
2019. 1. 20. 00:10 이것저것
728x90
반응형

19/01/06

 

 

 

 

화정CGV에 왔습니다.

 

집 근처에 영화관이 있지만, 주차비가 나오기도 하고, 영화 할인도 많이 안되서, 일산쪽으로 자주 나가게 됩니다.

 

 

 

 

 

 

 

 

 

 

 

 

화정CGV 주차는 3시간이 무료입니다!!

 

극장 매표소에서 직원에게 차량번호 끝 4자리를 알려주면, 주차 3시간 인증을 해줍니다.

 

직원에게 주차인증 받으러 가기 전에 번호표 먼저 뽑는거 잊지 마세요~

 

몰라서 그러는건지, 번호표 없이 막무가내로 매표소 직원에게 돌진 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주차시간 3시간 이후 부터 10분당 500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화정CGV 주차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총 지하4층까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한층당 상층과 하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상층과 하층으로 운행하는 엘리베이터가 달라서, 헤깔리지 않도록 잘 기억하셔야 합니다.

 

 

 

저는 보통 오전에 가서 늘 널널한 편이었는데, 오후에 가면 좀 빡빡할 수 있습니다.

 

주차하기 어렵다고 하시는 여성분들이 꽤 계시는 것 같았습니다.

 

 

 

지하주차장이 만차라면, CGV화정 주차장에서 100m 정도 떨어져 있는 덕양구청 옆 공터에 무료주차 하셔도 됩니다.

 

휴일에는 덕양구청에도 무료주차 할 수 있습니다^^

 

 

 

 

 

 

 

 

 

 

 

 

CGV화정 주차를 한 후 본 영화는 <주먹왕 랄프2 - 인터넷 속>으로 였는데요~

 

정말 재밌게 보고 나왔습니다^^

 

주먹왕 랄프 보기 전에 화정CGV 오락실 한번 들러줘야겠죠?! ㅎㅎ

 

그래서 CGV화정 오락실에서 잠깐 놀았습니다^^

 

 

 

 

 

2019/01/07 - [영화] - 주먹왕 랄프2 : 인터넷 속으로 (2019) - 9살,6살 후기

 

 

 

 

 

 

 

 

 

 

 

 

렛츠 고 정글은 차 안에 들어가서, 정글 속을 달리며 괴수들을 총으로 맞추는 슈팅 게임인데, 재밌어 보였습니다.

 

그 옆에 펌프와 이니셜D가 있어서, 우리 와이프는 오랜만에 펌프를 즐겼고, 저는 아이들과 함께 이니셜D를 했습니다.

 

이니셜D는 레이싱 한번 하는데 1000원 인데, 할 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너무 비쌉니다 ㅎㅎ

 

 

 

 

 

 

 

 

 

 

 

 

우리 와이프가 펌프 하는거 몰래 찍어봤습니다 ㅎㅎ

 

옛날에 하던 곡들이 없다며, 곡 선택하는데 아주 난해해 하셨습니다^^

 

하지만 실력은 아직 죽지 않았더군요!!

 

그 와중에 우리 6살 아들은 렛츠 고 정글에 푹 빠졌습니다 ㅎㅎ

 

 

 

 

 

 

 

 

 

 

 

 

펌프 맞은 편에도 슈팅 게임이 있었는데, 타임 크라이시스 4 가 있습니다.

 

타임 크라이시스 2탄 이나 3탄 이면 좀 해볼만한데, 4탄은 해본적이 없어서 망서리게 만드네요 ㅎㅎ

 

 

 

 

 

 

 

 

 

 

 

 

인형뽑기와 사탕뽑기도 있었는데, 아이들이 하고 싶다고 하기 전에 빠르게 눈을 돌려야 합니다 ㅎㅎ

 

 

 

 

 

 

 

 

 

 

 

안쪽으로 들어와보면 에어하키가 보이고, 그 뒷편으로 동전교환기가 모여있습니다.

 

얼짱 스티커사진 찍는 것도 있습니다^^

 

 

 

 

 

 

 

 

 

 

 

에어하키를 그냥 지나칠 순 없죠 ㅎㅎ

 

 

 

 

 

 

 

 

 

 

 

오락실 농구게임도 있습니다.

 

이건 성인이나 좀 큰 아이들이 하는거고, 유아나 초딩용은 따로 있습니다.

 

 

 

 

 

 

 

 

 

 

 

 

화정CGV 오락실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보면, 스틱으로 하는 게임들도 있고, 코인노래방도 있습니다.

 

가운데는 낚시게임도 있네요^^

 

 

 

 

 

 

 

 

 

 

 

코인노래방은 다른 곳에도 또 있습니다.

 

1000원에 3곡 입니다.

 

돈 넣기 전에 마이크 잘 되는지 확인 먼저 하세요^^

 

 

 

 

 

 

 

 

 

 

 

 

꼬마아이들을 위한 레이싱 게임도 있고, 두더지게임도 있습니다.

 

두더지게임이 참 반갑네요^^

 

 

 

 

 

 

 

 

 

 

 

6살 아들의 두더지게임 첫 도전입니다 ㅎㅎ

 

마음이 급한지 양손이 다 가네요^^

앉아서 화면 보고 하는 게임보다, 이렇게 몸으로 하는 게임이 참 좋은거 같습니다.

 

 

 

우리 와이프는 어찌나 잘하던지, 300점 넘겨서 보너스게임에 보너스게임을 또 받아서 계속 하는데, 앞으로 조심해야겠습니다^^

 

 

 

 

 

 

 

 

 

 

 

이건 유아용 오락실농구 입니다.

 

잘 못하더니만, 승부욕이 생기는지 한번 더 하겠다고 하네요 ㅎㅎ

 

 

 

 

 

 

 

 

 

CGV화정 오락실이 크지는 않고, 화려하거나 시설이 아주 잘 되어있는건 아니지만, 나름 있을건 다 있고, 아이들 데리고 시간 떼우기가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CGV 화정점 주차장

 

경기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966-2

 

 

 

화정 CGV 위로 덕양구청과 덕양구청 우측에 공터 보이죠?!

 

거기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