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신장동 돈까스 맛집 '돈까르띠에' - 호텔쉐프 출신은 다르다

Posted by 애수비
2023. 5. 11. 16:50 맛집/경기도
728x90
반응형

23/04/25

 

돈까스에도 명품이 있다면?? 이라는 질문에 답이 있다면 바로 여기예요.
하남 신장동 돈까스 맛집이 생겼거든요
가게 이름부터 럭셔리한 돈까르띠에🤗





테이크아웃창이 있는거 보니 원래 카페였나 싶은 외관이예요^^ 아님 분식집??ㅎㅎ





진짜 맛집은 메뉴가 많지 않은거 아시죠??
자신 있는 메뉴만 초이스해서 메인만 파는곳이  찐이라는거~~
돈까스, 까르보나라, 모밀, 우동이 있고 세트메뉴로 먹으면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어요!

(참고로 모밀은 여름 앞뒤로, 우동은 겨울 앞뒤로 판매하신다고 해요~ 겨울에 가서 우동도 먹어봐야겠어요^^)
별미메뉴로 골뱅이무침이랑 닭발이 있어서 저녁에 한잔 기울이기도 좋네요^^

 

 

 

 

그렇다고 술집은 아니구요~~
건전한 밥집!!
오전 11시 오픈- 오후 8시 오프입니다^^
아이들이랑 가서 돈까스 시켜주고 엄마는 닭발에 맥주 딱 한잔 하고 오면 퍼펙트 할 것 같아요ㅎㅎㅎㅎㅎ





가리개 하나 없이 완벽한 오픈주방.
그만큼 위생이나 조리에 자신 있다는 호텔쉐프 출신 사장님의 마인드가 엿보이는 홀인테리어예요^^

요런 바 스타일이 여러명이 먹기에도 혼밥 하기에도 좋아서 전 좋아하는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ㅎㅎ


반응형



 

전 5대2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중인데.. 단식 후에 먹는 밥은 간헐적 폭식을 한답니다 ㅋㅋ

그래서 세트로 안하고, 수제등심돈까스와 모밀국수를 주문했어요!!

와.. 하남 신장동 맛집 사장님 땅 파서 장사 하시나요..

퀄리티가 장난 아닙니다!!
우리 사장님 돈쭐 나셔야겠네요^^





밥과 양배추샐러드, 수제피클, 콘샐러드까지 함께 나와요~~~
경양식 돈까스 스타일 인데 튀김옷은 일식돈까스처럼 빵가루 입혀서 튀긴 스타일이예요!!

근데 소스는 또 경양식 같구.





경양식소스를 즐기지만 일식의 바삭함도 느끼고 싶다면 바로 바로 하남 돈까스 맛집 돈까르띠에예요!!
사진으로 봐도 이 바삭함이 느껴지지 않으세요??^^

부먹이 싫으신 분들은 미리 요청하시면.. 찍먹할 수 있도록 따로 주시기도 한대요~~



 

 

빵가루도 생빵가루 같은..
요런 결이 살아있는 튀김옷이 나오는거 보면 사장님이 튀김 좀 튀겨보신분 같아요~~
입천장 까지는거 아닌가 하면서 먹었는데 완전 반전이예요.
바삭한데 부드러워요!!

빵가루가 뾰족뾰족한게 아니라 바삭함을 느낌과 동시에 사르르 녹아서 부드러운거 있죠.
두가지 느낌이 공존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고기는 등심인데 등심이 이렇게 부드럽다고?? 하면서 먹었어요.
고기자체는 분명 빡빡하게 밀도 있는 등심인데 맛은 안심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부드럽고 살살 녹아요.
msg 좀 뿌리자면 거의 치킨안심텐더 만큼 부들부들 했어요.
고기를 좋은거 쓰시는거 같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대충 장사하는게 아니라 프라이드를 갖고 음식하시는구나, 역시 호텔 출신 쉐프님은 다르구나를 느낄 수 있었던 식사시간 이었어요~~!!



 

 

생와사비와 함께 먹는 돈까스 맛은 또 은근 별미입니다^^



 

 

피클도 다 수제로 만드신다는데, 제가 샐러리를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근데 요 피클에 들어간 샐러리는 입을 싹 정리 해주면서 향긋한게 새로운 발견이었어요^^
샐러리 피클 따봉!!

그리고 샐러드와 피클은 계절에 따라 그때그때 바뀐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하남 신장동 돈까스 맛만 보기는 아쉬워서 주문한 모밀국수도 먹어봤어요~~~
살얼음 크.......
올해 여름은 돈까르띠에 모밀국수로 더위 날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ㅎㅎ





사실 모밀국수는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에 먹어도 맛있어요~~
냉면처럼 질기거나 하지 않아서 어린아이들이나 노인분들 즐기기도 좋고 메밀 자체가 소화도 잘되서 속도 편하구요^^
전 냉면 보다 모밀을 훠얼씬 좋아한답니다ㅎㅎ





육수 간도 딱 좋고 입가심으로 후룩 마시니 아주 퍼펙트 했어요~~
돈까스와 모밀국수 먹어보니 사장님이 실력이 좀 있으신것 같아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졌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ㅜㅜ
또 들러서 메뉴 도장깨기 하려구요ㅎㅎ

저녁 하기 싫은날 포장해서 먹기도 넘 좋을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저녁 돈까스 콜??😊




하남 맛집 돈까르띠에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777번길 49 1층

 

 

 

 

2022.02.05 - [맛집/└ 부천] - 부천 돈까스 맛집 '미소짓는 돈까스' - 치즈까스 맛있어요~

 

부천 돈까스 맛집 '미소짓는 돈까스' - 치즈까스 맛있어요~

22/01/26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부천 돈까스 맛집.. 미소짓는 돈까스 입니다^^ 방송 탄 이후로 2개월에 한번씩은 가는거 같은데.. 이번에는 치즈까스가 새로 나왔길래 먹어봤더니.. 정말 맛있었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