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돈까스 맛집 '미소짓는 돈까스' - 치즈까스 맛있어요~

Posted by 애수비
2022. 2. 5. 00:10 맛집/├ 부천
728x90
반응형

22/01/26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부천 돈까스 맛집..

 

미소짓는 돈까스 입니다^^

 

방송 탄 이후로 2개월에 한번씩은 가는거 같은데..

 

이번에는 치즈까스가 새로 나왔길래 먹어봤더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부천 맛집 미소짓는 돈까스에 도착하셨다면..

 

일단, 가게 앞에 있는 테이블링으로 대기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테이블링 앱 설치하시고..

 

오시기 전에 미리 예약하고 오시면 더 좋을거 같네요^^

 

 

 

예전에는 대기가 길어서 아침 일찍 가서 대기 걸어놓고 집에 오곤 했는데..

 

요즘은 대기가 길지 않아서..

 

동네 주민으로써는 참 좋은데..

 

가게 입장을 생각해보면 살짝 아쉽기도 하네요~

 

그래도 빈 테이블이 보이지 않을정도로..

 

손님이 끊이지 않는 편입니다.

 

저는 매번 평일에만 가기 때문에 주말 상황은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대기 걸어놓고 10분만에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쉽니다^^

 

 

 

 

 

 

 

 

 

 

 

 

포장과 배달은 현재 안하고 있답니다.

 

전단지가 제거되면.. 포장과 배달도 한다고 하는데..

 

과연 포장이나 배달도 맛있을지??

 

가게에서 먹어야 입천장 까질 정도로 바삭하고 맛있는데..

 

웬만하면 방문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치즈까스는 재료 수량 관계로 2인당 1개만 주문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부천 돈까스 맛집 미소짓는 돈까스 메뉴 입니다.

 

가격은.. 수제등심돈가스 8천원 / 치즈까스 9천원

 

 

 

예전에는 메뉴판에 치즈까스 자리가 비워져 있었는데..

 

이제야 완성체를 보게 되었네요 ㅎㅎ

 

 

 

 

 

반응형

 

 

 

 

 

 

 

자리를 배정 받고 앉아있으면..

 

밥과 미소된장국, 단무지, 깍두기, 소금 담을 빈 그릇을..

 

먼저 주십니다.

 

주문은 테이블링으로 대기 걸을 때 이미 다 들어가서..

 

따로 안하셔도 됩니다^^

 

 

 

밑반찬 맛은 전반적으로 쏘쏘~

 

밥 양은 좀 적다 싶은데..

 

돈까스랑 양배추 샐러드까지 먹고 나면..

 

은근히 배가 차서 적당합니다.

 

밥은 무료로 리필이 되니..

 

더 필요하신 분은 요청하시면 됩니다^^

 

 

 

 

 

 

 

 

 

 

 

 

20분 정도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부천 맛집 미소짓는 돈까스의 치즈까스 입니다.

 

비쥬얼이 정말 끝내줍니다!!

 

 

 

 

 

 

 

 

 

 

 

 

치즈가 계속 늘어나는데..

 

결국 사진을 새로로 찍게 만드네요^^

 

다른 손님들이 계셔서 자리에서 일어나지는 않았는데..

 

의자 위로 올라섰어도 계속 늘어날 기세였습니다 ㅋㅋ

 

 

 

 

 

 

 

 

 

 

 

 

치즈까스 크기가 아주 크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

 

양은 살짝 아쉬운 느낌인데..

 

맛있으니까 더 먹고 싶은 심리도 작용하는거 같네요 ㅋㅋ

 

 

 

 

 

 

 

 

 

 

 

 

보통 다른 집의 치즈돈까스를 먹으면..

 

치즈맛이 강해서 고기 맛은 잘 못느꼈었는데..

 

미소짓는 돈까스의 치즈까스는..

 

치즈가 많이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고소한 치즈맛과 고기맛이 잘 느껴지고..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습니다!!

 

치즈가 길게 늘어지는데도 불구하고..

 

입에서는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먹기도 좋았고~

 

겉표면의 바삭한 튀김옷도..

 

맛을 업 시키는게 한몫 단단히 했습니다!!

 

 

 

부천 돈까스 맛집의 치즈까스 강추!!

 

제주 연돈은 안가봐서 모르겠지만..

 

이제는 연돈을 안가봐도 되겠다 싶은 생각이 살짝 드네요^^

 

 

 

이제 저도 자랑할 수 있습니다!!

 

우리 동네에도 맛있는 돈까스집 있다~~~~

 

 

 

 

 

 

 

 

 

 

 

 

수제등심돈가스 입니다.

 

돈까스도 맛있는데.. 치즈까스의 만족도가 높다보니..

 

등심돈까스의 맛이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튀김옷이 입천장 까질 정도로 바삭하니 조심해서 먹어야 합니다 ㅎㅎ

 

씹을 때마다 들리는 바삭하는 소리도 아주 매력적입니다!!

 

두툼한 등심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습니다^^

 

 

 

 

 

 

 

 

 

 

 

 

흑임자 소스를 뿌린 양배추 샐러드도 너무 맛있습니다!!

 

양이 엄청 많아서.. 그래서 더 좋습니다 ㅎㅎ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하고 나서 얼마 안됐을 때는..

 

줄서서 먹을 정도는 아니고..

 

그냥 동네에 하나 있으면 좋을만한 식당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치즈까스를 먹고 나니..

 

막 자랑하고 싶어지네요 ㅎㅎ

 

 

 

 

 

2022.01.22 - [맛집/└ 부천] - 부천 뷔페 맛집 '피자몰 NC부천점' - 프리미엄으로 바뀌었어요

 

부천 뷔페 맛집 '피자몰 NC부천점' - 프리미엄으로 바뀌었어요

22/01/19 다양한 피자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부천 뷔페 맛집!! 처음 생겼을 때 정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부천 피자몰이예요~~^^ 피자몰이라도 뷔페식은 몇 지점 없어서.. 저렴한 가격에 음식

sp017.tistory.com

2022.01.08 - [맛집/└ 부천] -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 포장도 맛있어요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 포장도 맛있어요

21/12/22 날이 추우니까 뜨거운 국물이 자꾸 땡깁니다. 그래서 또 찾아간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입니다^^ 이 곳은 대치투순대국인데.. 가까운 곳에 있는 부천 대치순대국과 같은 가게 입니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