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밥 12가지맛 후기 및 추천 순위

Posted by 애수비
2019. 2. 7. 13:36 상품 리뷰/├ 인스턴트식품
728x90
반응형

오뚜기 컵밥 12가지맛을 먹어봤습니다.

 

1. 오삼불고기덮밥

 

2. 매콤낙지덮밥

 

3. 햄버그덮밥

 

4. 얼큰쇠고기전골밥

 

5 양송이비프카레밥

 

6. 부대찌개밥

 

7. 사천식직화짜장밥

 

8. 춘천닭갈비덮밥

 

9. 뚝배기불고기밥

 

10. 제육덮밥

 

11. 김치참치덮밥

 

12. 진짬뽕밥

 

순서 입니다^^

 

 

 

 

 

 

 

 

 

17/07/22

 

 

 

 

오뚜기 오삼불고기덮밥 - 잘재운 양념과 오삼의 환상 궁합은 맞는데, 여기서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ㅎㅎ

 

 

 

 

 

 

 

 

 

 

 

 

1분20초 데우라는데 시간 딱 맞추기 귀찮아서, 그냥 간편조리 버튼 3번으로 1분30초 데워서, 잘 비벼 줬습니다^^

고기 덩어리가 듬성듬성 보이네요~~

 

 

 

 

 

 

 

 

 

 

 

 

살짝 매콤한 맛이 있는데, 나쁘지 않습니다.

 

그냥 딱 인스턴트 식품 먹는 느낌 입니다 ㅎㅎ

햇반이나 오뚜기밥이나, 이 밥알의 느낌은 어쩔 수가 없습니다.

 

고기는 덩어리로 들어있는데, 삼겹살 느낌보다는 목살 느낌 입니다.

그런데!! 오징어는 어디에 있니??

먹다가 오징어 느낌이 나서, 참! 오징어는? 하면서 찾아봤는데, 그 한조각이 끝이었습니다;;

 

 

 

 

 

 

 

 

 

 

17/07/24

 

 

 

 

오뚜기 매콤낙지 덮밥 - 푸짐하지는 않은 느낌입니다 ㅎㅎ

 

 

 

 

 

 

 

 

 

 

 

 

낙지가 가끔씩 씹힙니다.

양념맛은 뭐라 설명하기 애매하고, 그냥 매운맛만 느껴집니다.

못먹을 정도로 매운 건 아니었습니다^^

 

 

 

 

 

 

 

 

 

 

17/07/25

 

 

 

 

오뚜기 햄버그덮밥 - 두툼하긴 하지만, 면적이 좁습니다 ㅎㅎ

 

 

 

 

 

 

 

 

 

 

 

 

오뚜기 3분요리 햄버그를 드셔보신 분이라면, 무슨 맛인지 아실겁니다^^

나쁘지 않은 익숙한 그 맛, 딱 그 맛 입니다 ㅎㅎ

 

 

 

 

 

 

 

 

 

 

17/07/29

 

 

 

 

오뚜기 얼큰쇠고기전골밥 - 대부분 버섯이었지만, 컵밥 치고 건더기가 괜찮은 편이었지만, 특제 양념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오뚜기 컵밥으로 먹는 당면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집에서 끓여서 먹고 남은 국물을 다음날 다시 먹는 그런 맛이었는데, 좋게 말하면 인스턴트 느낌이 많이 안나는거 같았습니다^^

얼큰한 것 같으면서도, 간이 조금 덜 된 느낌이랄까? 표현하기 힘드네용 ㅎㅎ

 

 

 

 

 

 

 

 

 

 

17/08/05

 

 

 

 

오뚜기 양송이비프카레밥 - 부드럽긴 했는데, 풍부한 쇠고기 맛은 아닙니다 ㅎㅎ

 

 

 

 

 

 

 

 

 

 

 

 

카레가 카레 답지 못합니다;;

너무 싱겁고, 뭘 먹는 느낌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3분 카레 먹는게 더 나은듯하고, CJ햇반컵반 옐로우크림커리덮밥이 100배 맛있습니다!!

 

 

 

 

 

 

 

 

 

 

17/08/07

 

 

 

 

오뚜기 부대찌개밥- 얼큰하긴 하지만, 푸짐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이름만 봐도 딱 아시겠죠?!

예상했던 그 맛이고, 좀 짭니다;;

밥 보다는 라면이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18/08/08

 

 

 

 

오뚜기 사천식직화짜장밥 - 직화솥에 볶아냈는지는 모르겠고, 매콤한 맛은 한 2% 느껴지나?? ㅎㅎ

 

 

 

 

 

 

 

 

 

 

 

 

사천식 흉내내려 한 것 같은데, 매콤한 맛이 거의 안납니다;;

그래도 3분 짜장보다는 나쁘지 않았고, 건더기가 꽤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17/08/11

 

 

 

 

오뚜기 춘천닭갈비덮밥 - 닭가슴살을 국산으로 사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맛은 아쉽네요 ㅎㅎ

 

 

 

 

 

 

 

 

 

 

 

 

이거 만든 사람은 닭갈비 안먹어봤나봅니다;;

니맛도 내맛도 아닌게, 싱겁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무슨 맛인지 모르겠습니다.

고기 씹는 맛만 느껴집니다.

 

 

 

 

 

 

 

 

 

 

17/08/26

 

 

 

 

오뚜기 뚝배기불고기밥 - 담백한 맛과 좀 거리가 있지 싶습니다 ㅎㅎ

 

 

 

 

 

 

 

 

 

 

 

 

장조림에 당면이랑 밥 넣고 끓인 느낌입니다 ㅎㅎ

첫 맛은 살짝 짰는데, 금방 적응했습니다^^

당면 괜찮았고, 고기도 나름 괜찮았는데, 국물을 후루룩 마시는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17/08/28

 

 

 

 

오뚜기 제육덮밥 - 일품이라고 하기에는 좀마니 심합니다 ㅎㅎ

 

 

 

 

 

 

 

 

 

 

 

 

오삼불고기덮밥에 오징어만 뺀 느낌 입니다.

아~ 생각해보니, 오삼불고기에도 오징어는 없었네요 ㅋㅋ

고기가 좀 씹혔고, 살짝 매운 느낌 입니다^^

 

 

 

 

 

 

 

 

 

 

17/09/01

 

 

 

 

오뚜기 김치참치덮밥 - 잘익은 김치에 참치살이 적당히 들었습니다 ㅎㅎ

 

 

 

 

 

 

 

 

 

 

 

 

김치와 참치는 어디에 넣어도 평타는 치는거 같습니다^^

집에서 먹던 맛이 조금은 났습니다.

 

 

 

 

 

 

 

 

 

 

17/09/02

 

 

 

 

오뚜기 진짬뽕밥 - 얼큰하고 진한 해물맛 짬뽕이라기 보다는 그냥 진짬뽕 입니다 ㅎㅎ

 

 

 

 

 

 

 

 

 

 

 

진짬뽕 라면 국물을 충실하게 재현해냈습니다^^

부대찌게밥은 많이 아쉬웠는데, 진짬뽕밥은 아주 괜찮습니다.

하지만 밥으로 먹을봐에는 그냥 라면으로 먹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ㅎㅎ

 

 

 

 

 

 

 

 

 

오뚜기 컵밥 12가지맛 후기가 드디어 끝났습니다!!

17년 7월22일 ~ 9월2일 까지 꽤 긴 시간이 걸렸습니다.

오뚜기 컵밥은 이제 안먹을 겁니다 ㅋㅋ

진짜 맛있게 먹던 김준현이 존경스럽네요^^

 

 

 

 


< 애수비 맘대로 뽑은 먹어 본 오뚜기컵밥 추천 순위!! >

 

햄버그덮밥 > 진짬뽕밥 > 김치참치덮밥 > 제육덮밥 > 오삼불고기덮밥 > 사천식직화짜장밥 > 부대찌개밥 > 뚝배기불고기밥 > 얼큰쇠고기전골밥 > 매콤낙지덮밥 > 춘천닭갈비덮밥 > 양송이비프카레밥

 

 

< 이 순위에 CJ컵반 몇 개 넣자면 >

CJ옐로우크림커리덮밥 > CJ레드스파이시커리덮밥 > CJ고추장나물비빔밥 > 햄버그덮밥 > 진짬뽕밥 > 김치참치덮밥 > 제육덮밥 > 오삼불고기덮밥 > 사천식직화짜장밥 > 부대찌개밥 > 뚝배기불고기밥 > 얼큰쇠고기전골밥 > 매콤낙지덮밥 > 춘천닭갈비덮밥 > 양송이비프카레밥

어디까지나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P.S.

즉석밥은 CJ햇반이 제일 맛있었는데, 자주 먹으니까 물리고, 오뚜기밥 은 별루였는데, 자주 먹어도 안물렸습니다^^

 

오뚜기밥 요즘 많이 좋아졌네요~~

 

 

 

 

 

2018/01/19 - [상품 리뷰/├ 인스턴트식품] - CJ 햇반 컵반 '고추장나물비빔밥' 후기 (feat. 씨제이 컵밥 추천 순위)

 

2019/02/09 - [상품 리뷰/├ 인스턴트식품] - CJ 컵밥 - 부대찌개국밥, 육개장국밥 후기 및 추천 순위

 

2019/02/10 - [상품 리뷰/├ 인스턴트식품] - 오뚜기 컵밥 - 참치마요덮밥, 전주식돌솥비빔밥 후기 및 추천 순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