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뉴코아 철판닭갈비 '장인닭갈비' - 볶음밥 맛집이에요^^

Posted by 애수비
2022. 2. 13. 00:10 맛집/├ 부천
728x90
반응형

22/02/06

 

 

부천 닭갈비 집이 참 많은데..

 

대부분 숯불 닭갈비 집이고..

 

철판 닭갈비 집은 찾기가 쉽지 않네요^^

 

중동 쪽에 철판닭갈비가 있긴한데..

 

주차장이 없어서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다보니 안가게 되는데..

 

그래서 부천 뉴코아아울렛 5층에 있는..

 

장인닭갈비 부천상동NC점을 가보려고 손에 꼽고 있다가..

 

이번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부천 장인닭갈비 메뉴 입니다.

 

뼈 없는 닭갈비 1인분 9,500원 인데..

 

2인분 부터 주문 가능하고..

 

맛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사리는 치즈사리, 떡사리, 면사리, 소시지 밖에 없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부천 철판닭갈비를 먹는데.. 고구마사리가 없다뇨???? ㅠㅠ

 

 

 

 

 

 

 

 

 

 

 

 

주말과 공휴일에는 안되지만..

 

평일에는 장인닭갈비 점심세트가 있습니다.

 

4.000~4,500원 할인 되니까 좋네요^^

 

 

 

 

 

 

 

 

 

 

 

 

기본 반찬은 상추와 쌈무..

 

그리고 흑임자 소스를 곁들이 양배추 샐러드 입니다.

 

흑임자 소스가 참 맛있었고~

 

닭갈비나 볶음밥과 함께 먹는 쌈무도 맛있었는데..

 

좀 단촐한 느낌은 어쩔 수 없네요^^

 

 

 

 

 

 

 

 

 

 

 

 

9살 아들이 럭키봉봉을 보자마자..

 

아빠 나 저거!!

 

 

 

 

 

 

 

 

 

 

 

 

그래서 주문한 럭키봉봉 입니다.

 

가격은 2,500원 인데..

 

생각보다 양도 꽤 많았고..

 

감귤 생과즙을 통째로 넣었다고 하니..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맛이 좋았고~

 

은근히 매워하는 아들에게는 딱이었네요^^

 

오렌지쥬스 보다 살짝 더 단맛이랄까?!

 

 

 

 

 

반응형

 

 

 

 

 

 

 

뼈 없는 닭갈비 3인분 + 모듬사리 3인 로 주문했습니다.

 

모듬사리는 치즈사리 + 떡사리 + 면사리 입니다.

 

면사리는 우동사리로 먹고 싶었지만..

 

아이들이 라면사리로 먹고 먹고 싶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양보했네요 ㅠㅠ

 

고구마사리도 없어서 아쉬운데..

 

면사리까지 양보를 ㅠㅠ

 

이렇게 해서.. 가격은 36,000원 입니다.

 

 

 

 

 

 

 

 

 

 

 

 

주문하고 10분만에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엄청 빠릅니다!!

 

조리가 다 되서 나온 점이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가운데 치즈 때문인가 싶기도 하네요^^

 

 

 

처음 받아봤을 때는 36,000원짜리 치고는 양이 좀 적다 싶었는데..

 

사진으로 보니까 푸짐하네요 ㅋㅋ

 

 

 

 

 

 

 

 

 

 

 

 

라면이 불기 전에.. 라면 먼저 먹어봅니다^^

 

라면이야 뭔들 ㅋㅋ

 

역시 면사리는 안먹으면 서운하니..

 

꼭 먹어줘야 합니다!!

 

 

 

 

 

 

 

 

 

 

 

 

이것은 닭갈비에 치즈가 들어간 것인가..

 

치즈에 닭갈비가 들어간것인가 싶을 정도로..

 

양과 비쥬얼에 있어서 치즈가 어마어마 합니다!!

 

고소하니 맛있고~

 

닭갈비랑도 잘 어울렸는데~

 

좀 질겼습니다;;

 

그래도 없으면 아쉬울듯하네요^^

 

 

 

 

 

 

 

 

 

 

 

 

떡사리도 잘 들어있었습니다^^

 

간간히 먹게 되는 떡사리도 은근 매력있죠~

 

근데 치즈떡사리가 없는 점도 조금 아쉽더라구요~

 

 

 

 

 

 

 

 

 

 

 

 

닭갈비는 아이들 때문에 순한맛을 주문했는데..

 

순한맛 임에도 은근히 매콤했습니다.

 

주문이 잘못 들어갔나 싶어서.. 주문서를 다시 확인해봤는데..

 

순한맛이 맞았습니다 ㅎㅎ

 

9살 아들은 매워해서 럭키봉봉에 의존했고..

 

12살 딸은 맵긴한데, 본인 입에 딱 좋을 정도라고 합니다^^

 

 

 

제 입에는.. 맛있기는 했으나..

 

부천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좀 부족한듯 싶습니다.

 

 

 

 

 

 

 

 

 

 

 

 

닭갈비랑 라면사리를 쌈무에 싸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

 

쌈무 굿!!

 

 

 

 

 

 

 

 

 

 

 

 

 

닭갈비 어느정도 먹었으면 밥을 볶아야겠죠?!

 

볶음밥은 3가지로..

 

날치알볶음밥, 김치볶음밥..

 

그리고 김치와 날치알이 들어간 장인볶음밥이 있는데..

 

김치가 들어가면 짤거 같아서..

 

날치알볶음밥 2개에.. 날계란 1개 추가했습니다.

 

 

 

 

 

 

 

 

 

 

 

 

 

날계란은 언제 넣나 했더니..

 

일단 밥을 다 볶은 후에.. 한쪽으로 밀어놓고..

 

계란을 따로 익혀서 조슨 다음 ㅋㅋ

 

밥이랑 같이 볶아 주셨습니다^^

 

 

 

 

 

 

 

 

 

 

 

 

부천 뉴코아 닭갈비 집의 날치알볶음밥 완성!!

 

김치 안하기를 잘 했습니다^^

 

볶음밥 1인분에 2,500원이길래 뭐가 이리 비싼가 했더니만..

 

비쌀만하네요 ㅎㅎ

 

그리고 날계란은 2개 할껄 그랬습니다.

 

1개로 볶음밥 2인분을 커버하기에는..

 

너무나도 적은 느낌 ㅠㅠ

 

 

 

 

 

 

 

 

 

 

 

 

사실 이 날은..

 

닭갈비가 먹고 싶어서보다는..

 

매콤한 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부천 철판닭갈비를 먹으러 간거였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부천 볶음밥 맛집인듯요 ㅋㅋ

 

 

 

 

 

 

 

 

 

 

 

 

쌈무가 왜 그리도 맛있던지^^

 

자꾸 먹게 됐습니다 ㅎㅎ

 

 

 

 

 

 

 

 

 

 

 

 

아이들이랑 셋이서 먹었는데.. 44,000원;;

 

뼈 없는 닭갈비 1인분에 9,500원이라 싼 느낌이었는데..

 

막상 이것저것 넣어서 먹어보니..

 

식사비가 제법 나왔네요!!

 

 

 

 

 

2022.01.23 - [맛집/└ 부천] - 부천 뉴코아 맛집 '오뎅식당' - 의정부 원조 부대찌개 라네요~

 

부천 뉴코아 맛집 '오뎅식당' - 의정부 원조 부대찌개 라네요~

22/01/19 뉴코아아울렛 부천점에는 맛집이 참 많죠^^ 오늘도 아이들과 점심으로 뭘 먹을까 기웃기웃 거리다가.. 부대찌개가 먹고 싶다는 아들의 의견에 따라.. 부천 뉴코아 맛집 오뎅식당에서 부대

sp017.tistory.com

2022.01.22 - [맛집/└ 부천] - 부천 뷔페 맛집 '피자몰 NC부천점' - 프리미엄으로 바뀌었어요

 

부천 뷔페 맛집 '피자몰 NC부천점' - 프리미엄으로 바뀌었어요

22/01/19 다양한 피자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부천 뷔페 맛집!! 처음 생겼을 때 정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부천 피자몰이예요~~^^ 피자몰이라도 뷔페식은 몇 지점 없어서.. 저렴한 가격에 음식

sp017.tistory.com

2022.01.21 - [맛집/└ 부천] - 부천 빙수 맛집 '캔모아 부천소풍점' - 뉴코아아울렛에 있어요~

 

부천 빙수 맛집 '캔모아 부천소풍점' - 뉴코아아울렛에 있어요~

22/01/16 너와 나의 아득한 옛날이 잠자고 있는 곳.. 오늘은 그 곳을 문을 두드려봅니다^^ 8090 세대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보셨을거예요~~ 바로바로~ 캔모아!! 다 없어지지 않았냐구요?? 아뇨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