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 카페 '백금당 부천점' - 케이크, 커피, 파르페, 샤인머스켓 에이드

Posted by 애수비
2022. 2. 7. 00:10 맛집/├ 부천
728x90
반응형

22/01/26

 

 

12살 딸이.. 이제는 제법 컷다고.. 카페를 다 가자고 하네요 ㅎㅎ

 

친구들끼리 가보려고 약속했다가 파토가 나서..

 

못내 아쉽기도 하고, 궁금해하던..

 

부천 상동 카페 백금당에 다녀왔습니다.

 

 

 

 

 

 

 

 

 

 

 

 

백금당 부천점 입니다.

 

이 옆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존312 샌드위치 가게가 있어서..

 

샌드위치 사러 갔다가 인테리어 공사하는거 몇 번 봤는데..

 

그 인테리어 하던 가게가 백금당이었네요^^

 

 

 

 

 

 

 

 

 

 

 

 

실외나 실내나 분위기는 조선시대 말기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차분한 느낌의 카페였는데..

 

손님이 많아서 살짝 산만했네요;;

 

그래도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고, 잘 꾸며놔서..

 

우리 딸이 아주 좋아했습니다^^

 

 

 

 

 

 

 

 

 

 

 

 

부천 카페 백금당 메뉴 입니다.

 

아무런 정보 없이 찾아간 터라..

 

딸 아이의 정보에 의존해서 주문을 했는데..

 

백금당 케이크는 꼭 먹어봐야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가 마실 백금당 커피와..

 

아이들이 마실 파르페와 샤인머스켓 에이드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부천 상동 카페 백금당 케이크는 시간이 걸린다고 하여..

 

음료 먼저 나왔습니다^^

 

보통 주문하고 바로 굽기 때문에 15분 정도가 걸리는데..

 

주문이 밀려 있어서 20~25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부천 카페 백금당 커피 입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운 숙성 밀크커피라고 하며..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주문하려니까.. 직원분께서 믹스커피 만큼 달다고 하시며 안내해주시던데..

 

제 입에는 믹스커피 보다 더 달았습니다 ㅎㅎ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샤인머스켓 에이드 입니다.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ㅎㅎ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6,000원

 

 

 

 

 

 

 

 

 

 

 

 

부천 상동 카페 백금당 파르페 입니다.

 

가격이 8,000원 인데..

 

8천원 주고 먹기에는 좀;;

 

바닐라맛과 녹차맛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서 그런가봅니다^^

 

 

 

 

 

 

 

 

 

 

 

 

뒤이어 따뜻한 물수건이 나왔습니다^^

 

신기방기 ㅋㅋ

 

 

 

 

 

 

 

 

 

 

 

 

부천 상동 카페 백금당 케이크 입니다.

 

주문 즉시 바로 구워, 생크림을 덮어, 계절 과일과 함께 내어드리는..

 

백금당의 대표메뉴로써..

 

가격은 15,000원 입니다.

 

메뉴에는 15분 소요 된다고 되어있는데..

 

주문 당시.. 주문이 밀려서 20~25분 정도 걸린다고 안내받고..

 

20분 만에 받았습니다.

 

참고로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빵 위에 생크림이 흐를 정도로 푸짐하게 담아서 나왔는데..

 

생크림 모자라시면 말씀해달라고 하시네요 ㅎㅎ

 

전혀 안모자랐습니다^^

 

 

 

 

 

 

 

 

 

 

 

 

딸기, 귤, 샤인머스켓, 바나나, 파인애플, 키위..

 

여러가지 과일이 함께 나왔습니다.

 

계절마다 과일이 다르게 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바로 구워나온 빵이라 김이 모락모락~

 

그리고 다 익은건가 의심될 정도로..

 

폭신하면서도 촉촉한 빵이 2겹으로 되어있습니다.

 

 

 

 

 

 

 

 

 

 

 

 

달달한 계란빵 맛인데.. 은근히 매력있습니다^^

 

생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과일이랑 같이 먹는 것도 잘 어울립니다.

 

우리 딸이 먹어보더니..

 

몽글몽글 구름 먹는 느낌이라네요 ㅎㅎ

 

 

 

점심으로 돈까스를 먹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8살 아들도 너무 잘 먹어서..

 

20분 기다려서.. 5분만에 클리어 ㅋㅋ

 

"얘들아 카페에서 이러면 안되~" 라고 말려보았지만..

 

말려지지가 않았습니다^^

 

 

 

15,000원이라는 가격을 보고..

 

처음에는 깜짝 놀랬고;; (이걸 친구들이랑 와서 사먹으려고 했다고?!)

 

백금당 케이크를 받아보고 2번 놀랬고 ㅋㅋ

 

먹어보니..

 

먹어볼만하고, 맛도 좋고, 과일도 함께 나오니..

 

괜찮은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두번 사먹을지는.. 글쎄요 ㅋㅋ

 

 

 

점심으로 먹은 돈까스 값 보다..

 

카페에서 나온 디저트 값이 더 비싼건 안비밀 ㅋㅋ

 

 

 

 

 

 

 

 

 

 

 

 

나오다가 보니..

 

티라미수 케이크와 크레이프 케이크가 땋!!

 

다음에 가게 되면 이것도 먹어봐야겠습니다^^

 

 

 

 

 

2022.02.05 - [맛집/└ 부천] - 부천 돈까스 맛집 '미소짓는 돈까스' - 치즈까스 맛있어요~

 

부천 돈까스 맛집 '미소짓는 돈까스' - 치즈까스 맛있어요~

22/01/26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부천 돈까스 맛집.. 미소짓는 돈까스 입니다^^ 방송 탄 이후로 2개월에 한번씩은 가는거 같은데.. 이번에는 치즈까스가 새로 나왔길래 먹어봤더니.. 정말 맛있었

sp017.tistory.com

2022.01.22 - [맛집/└ 부천] - 부천 뷔페 맛집 '피자몰 NC부천점' - 프리미엄으로 바뀌었어요

 

부천 뷔페 맛집 '피자몰 NC부천점' - 프리미엄으로 바뀌었어요

22/01/19 다양한 피자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부천 뷔페 맛집!! 처음 생겼을 때 정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부천 피자몰이예요~~^^ 피자몰이라도 뷔페식은 몇 지점 없어서.. 저렴한 가격에 음식

sp017.tistory.com

2022.01.21 - [맛집/└ 부천] - 부천 빙수 맛집 '캔모아 부천소풍점' - 뉴코아아울렛에 있어요~

 

부천 빙수 맛집 '캔모아 부천소풍점' - 뉴코아아울렛에 있어요~

22/01/16 너와 나의 아득한 옛날이 잠자고 있는 곳.. 오늘은 그 곳을 문을 두드려봅니다^^ 8090 세대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보셨을거예요~~ 바로바로~ 캔모아!! 다 없어지지 않았냐구요?? 아뇨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