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빙수 맛집 '캔모아 부천소풍점' - 뉴코아아울렛에 있어요~

Posted by 애수비
2022. 1. 21. 00:10 맛집/├ 부천
728x90
반응형

22/01/16

 

 

너와 나의 아득한 옛날이 잠자고 있는 곳..


오늘은 그 곳을 문을 두드려봅니다^^


8090 세대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보셨을거예요~~


바로바로~ 캔모아!!

 

 


다 없어지지 않았냐구요??


아뇨 아직 있어요!! ㅎㅎㅎ


저도 서울에서 부천으로 이사와서 발견하고 정말정말 놀랬어요^^


세상에 저기 진짜 캔모아야?? 레알?!


이러면서 온갖 호들갑을 떨어댔더랬죠 ㅋㅋ

 

 

 

 

 

 

 

 

 

 

 

 

부천 빙수 맛집 캔모아 부천소풍점 입니다.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천 뉴코아아울렛 지하1층에 내려가자마자..

 

그동안 못봤던 이디야가 보이길래..

 

캔모아가 없어지고 이디야가 생긴줄 알고..

 

너무너무 서운했는데..

 

다행히 캔모아는 여전히 존재했고..

 

사장님께 이 이야기를 말씀드리니..

 

"아마 이디야보다 우리 가게가 더 오래 있을꺼에요~"

 

라고 하시며.. 걱정하지 말라시네요^^

 

안심안심 ㅋㅋ



 

 

 

 

 

 

 

 

 

 

 

계산은 선불이고..

 

주문과 서빙 모두 셀프로 하시면 됩니다^^

 

부천페이도 가능해요~~

 

 

 

 

 

 

 

 

 

 

 

 

부천 빙수 맛집 캔모아 메뉴 입니다.

 

빙수 외에도 여러가지를 팔고 있어서..

 

살짝 놀라웠습니다^^

 

 

 

가격은 옛날 생각하면 안되겠지만..

 

그래도 다른 가게들 보다는..

 

많이 착한 편이라고 생각 됩니다!!

 

 

 

 

 

반응형

 

 

 

 

 

 

 

캔모아에서 제일 비싼 빙수..

 

모아빙수 입니다^^

 

가격은 11,000원

 

 

 

그리고 캔모아의 트레이드 마크!!


요요 토스트와 생크림!!


요놈 덕분에 여학생들 얼굴이 많이들 토실토실 해졌었다며..

 

와이프가 얘기해주네요^^


그 여학생에 와이프도 포함이랍니다ㅋㅋ

 

 


주황쟁반에 과일빙수와 토스트를 보니..

 

예전으로 돌아간듯 자꾸 호들갑이 나오더라구요ㅎㅎ


예전에 엄마아빠가 추억팔이 하시면 이해가 안됐는데..

 

어느덧 저도 그런 나이가 되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그때는 팔 추억이 마니 없어서..

 

그랬던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ㅎㅎ

 

 

 

 

 

 

 

 

 

 

 

 

부천 빙수 맛집의 모아빙수는..


아주 고급진 비쥬얼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추억의 비쥬얼이랄까요?!


보자마자 와~ㅋㅋ 하면서 웃음이 빵 터지더라구요~~


그래 이게 캔모야지~~ 이게 빙수지~~ㅋㅋ

 

고급진 느낌은 아니지만..

 

맛과 양으로 승부한닷!!



 

 

 

 

 

 

 

 

 

 

모아빙수 위에는..

 

3가지맛 (바닐라, 딸기, 초코)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습니다^^

 

 

 

 

 

 

 

 

 

 

 

 

생딸기는 아니지만..

 

냉동딸기도 들어있었습니다.

 

생딸기면 이 가격에 못팔겠죠?! ㅎㅎ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딸기 외에도..

 

바나나와 사과 그리고 배도 들어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과일 외에..

 

첵스와 코코볼 그리고 시리얼도 많이 들어있고..

 

초코시럽과 딸기시럽도 듬뿍!!

 

그리고 먹다보니 알게 된 팥도 들어있었는데..

 

초코시럽과 함께 먹는 팥맛이 은근히 맛있었습니다^^

 

 

 

눈꽃빙수가 아니고 얼음빙수라서 살짝 아쉽긴 했는데..

 

여러가지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은 아주 좋았습니다^^

 

 

 

입맛이 변했는지 추워서 그랬는지..

 

많이 먹지는 못했는데..

 

이 추운 겨울에도..

 

아이들은 맛있다며 폭풍흡입을 했습니다 ㅎㅎ

 



 

 

 

 

 

 

 

 

 

사실, 빙수보다는 이 토스트와 생크림이..

 

더 생각났습니다 ㅎㅎ

 

생크림 듬뿍 발라 먹는 요 토스트가 정말!! ㅋㅋ

 

여름에 왔을 때는 아이들이 토스트 보다는 빙수에 열중해서..

 

저 혼자 토스트를 실컷 먹었는데..

 

이번에는 아이들이 이 토스트 맛을 알았는지..

 

아이들한테 뺏겨서 몇 개 못먹었더니..

 

어찌나 서운하던지 ㅋㅋ

 

옛날 같으면 무한리필이라서 정말 좋았는데..

 

요즘은 리필이 안되서 아쉽네용 ㅠㅠ

 

따로 토스트만 살 수 있나 물어볼까 하다가 안물어봤는데..

 

물어볼껄 ㅋㅋ

 

 

 

 

 

2022.01.08 - [맛집/└ 부천] -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 포장도 맛있어요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 포장도 맛있어요

21/12/22 날이 추우니까 뜨거운 국물이 자꾸 땡깁니다. 그래서 또 찾아간 부천 상동역 맛집.. 대치순대국 입니다^^ 이 곳은 대치투순대국인데.. 가까운 곳에 있는 부천 대치순대국과 같은 가게 입니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