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맛집의 멜론 빙수와 3색 빙수 추천

Posted by 애수비
2019. 7. 17. 00:27 맛집/┣ 마포구
728x90
반응형

19/07/05

 

 

우리 6살 아들이 어린이집에서 동시 외우기 왕을 했다고 하기에 기념하기 위해, 오랜만에 망원동 빙수 맛집 허니빙스에 다녀왔습니다^^

 

 

 

 

 

 

 

 

 

 

 

 

망원동 맛집 허니빙스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멜론 빙수 입니다^^

 

빙수를 주문하면 연유가 함께 나오는데, 먹기 전에 연유를 부으면 다 흘러내리니까, 반 이상 먹었을때 부어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연유가 부족하다 또는 나는 연유를 많이 먹고 싶다 하시는 분은 500원 내고 추가하시면 됩니다 ㅎㅎ

 

 

 

 

 

 

 

 

 

 

 

 

멜론 빙수를 흘리지 않도록 조심해서 살살 먹어야 할 정도로 빙수 그릇에 넘치기 직전까지 넣어주셨습니다 ㅎㅎ

 

사장님 따봉!!

 

멜론을 구슬 모양으로 만들어 넣어주셨는데, 보기에도 좋고 한입에 쏙 넣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멜론 구슬 하나하나에 시럽까지 정말 정성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빙수는 눈꽃빙수라 입에서 사르르 녹아서 더 맛있고, 멜론이랑 잘 어울립니다.

 

 

 

 

 

 

 

 

 

 

 

 

망원동 빙수 맛집 허니빙스의 최고 장점은 빙수 위에만 과일이 있는 것이 아니라, 눈꽃빙수 속에도 과일이 많이 들어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수 있습니다!!

 

먹다보면 멜론이 끊임없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정말 깜짝 놀라실겁니다^^

 

 

 

 

 

 

 

 

 

 

 

 

어느정도 먹었을 때 연유를 부어주면, 닭갈비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하듯이, 멜론 빙수를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망원동 맛집 추천 합니다^^

 

크~ 더운 여름에 이 만한 것이 없습니다!!

 

자꾸만 생각나네요 ㅎㅎ

 

 

 

 

 

 

 

 

 

 

19/07/14

 

 

 

 

자꾸만 생각나서 망원동 빙수 맛집 허니빙스에 또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3색 빙수를 주문했는데, 허니빙스 옆 호두사랑에서 판매하고 있는 호두과자를 서비스로 주셔서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망원동 맛집 추천하고 싶은 3색 빙수는 3가지 과일이 들어가는데 멜론, 키위, 파인애플이 들어있었습니다.

 

전에는 블루베리도 올라갔었는데, 이번에는 블루베리가 안보이네요^^

 

아마도 계절에 따라 과일이 조금씩 바뀌는 것 같습니다만, 그날그날 사장님 맘대로 같기도 합니다 ㅎㅎ

 

하긴 그 때는 블루베리 때문에 4색 빙수가 됐었습니다 ㅋㅋ

 

3색 빙수의 매력은 여러가지 과일빙수로 먹을 수 있고, 과일을 조합해서 여러가지 맛으로 먹을 수도 있다는 점 입니다.

 

 

 

 

 

 

 

 

 

 

 

 

눈꽃빙수의 결정이 너무 예쁩니다^^

 

그리고 부드럽고 입속에서 사르르 녹으니 더 맛있습니다.

 

 

 

 

 

 

 

 

 

 

 

 

오잉?!

 

눈꽃빙수 속에도 과일이 들어있는건 알았는데, 뭔가 했더니 망고였습니다!!

 

이번에는 블루베리 대신에 망고를 넣어주셨네용^^

 

사장님 따봉!!

 

 

 

 

 

 

 

 

 

 

 

 

먹다보니 생각난 호두과자도 먹어보았습니다.

 

이 호두과자는 호두과자 기계로 넣는 자잘한 호두가 들어간 것이 아니라, 큰 호두를 넣기 위해 직접 일일이 수작업으로 넣은 호두과자라 호두 씹는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고, 맛도 아주 좋습니다!!

 

빙수랑 같이 먹어보기는 처음이었는데, 은근히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연유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연유 넣은 눈꽃빙수 정말 맛있습니다^^

 

 

 

 

 

 

 

 

 

 

 

 

우리 6살 아들은 아쉬운지 빙수 그릇을 들고 드링킹을 하십니다 ㅋㅋ

 

아들~ 다음에 또 사줄께^^

 

 

 

 

 

2018/12/25 - [맛집/└ 마포구] - 망원동 빙수 맛집 '허니빙스' 눈꽃빙수 맛 보세요

 

2019/01/12 - [맛집/└ 마포구] - 마포구청역 맛집 망원동에 불닭 파는 집은 여기뿐

 

2018/01/01 - [맛집/└ 마포구] - 망원동 짬뽕 맛집 '초한초마 마포본점' 차돌짬뽕 추천

 

 

 

 

 

 

 

망원동 맛집 추천 허니빙스

 

서울 마포구 망원동 435-4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