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앤티앤스 프레즐에서 고구마 크림치즈 스틱 먹어봤어요 (메뉴 및 가격)

Posted by 애수비
2019. 2. 27. 00:10 맛집/┣ 마포구
728x90
반응형

19/02/17

 

 

앤티앤스 프레즐 너무 맛있죠~

 

밥 먹고 배부른데도, 지나가는 길에 프레즐 냄새 맡으면, 한 입 먹고 싶은 생각이 늘 정도로, 제 입맛에 딱 맞는 빵이라는 인식이 머리속에 각인 되어있나봅니다 ㅎㅎ

 

특히,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을 제일 좋아합니다!!

 

 

 

 

 

 

 

 

 

 

 

 

이 곳은 상암 홈플러스 안에서 있는 앤티앤스 프레즐 홈플러스 월드컵점 입니다. 상암 홈플러스 2층에 푸드코트 가는 길에 있습니다.

 

 

 

 

 

 

 

 

 

 

 

 

앤티앤스 프레즐의 맛은 기본이고, 가장 큰 장점은 만든지 얼마 안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따뜻하게 보관하기 때문에, 따뜻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아주 좋습니다.

 

 

 

 

 

 

 

 

 

 

 

 

매장이 그리 넓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매장 안에서 손수 프레즐을 만듭니다. 그리고 만드는 모습을 볼 수도 있습니다.

 

 

 

 

 

 

 

 

 

 

 

 

상암 앤티앤스 메뉴 입니다.

 

앤티앤스 가격이 조금 인상된 듯 하네요;;

 

 

 

 

 

 

 

 

 

 

 

 

한층 더 진~한 맛으로 다시 돌아왔구마! 라고 되어있는 것 보니, 예전에 출시 했었던 메뉴인가 봅니다.

 

어쨌든 매번 고민만 하다가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에 밀려 못먹어 본, 앤티앤스 고구마 크림치즈 스틱을 먹어봤습니다!!

 

 

 

 

 

 

 

 

 

 

 

 

앤티앤스 고구마 크림치즈에 아몬드 붙은 놈을 샀습니다!!

 

저는 아몬드 붙은 것을 더 좋아합니다^^ 아몬드가 고소한 맛을 내기도 하고, 크런치 느낌을 주기도 해서 좋고, 무엇보다도 아몬드를 달달하게 붙여놔서 좋습니다 ㅎㅎ

 

아몬드 고구마 크림치즈 스틱의 맛은 고구마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 속에 크림치즈 맛이 살짝 숨어있는 맛이었습니다. 고구마가 들어가는 건 다 맛있지 않나요?! 그래서 그런지 고구마는 참 매력적입니다^^ 고구마로 인해 포만감을 더 주는 것은 덤 입니다 ㅎㅎ

 

고구마 크림치즈와 그냥 크림치즈 둘 중에 선택하라고 한다면, 저는 그냥 크림치즈를 선택하겠습니다 ㅎㅎ 고구마도 맛있지만, 고구마맛 안나는 크림치즈 프레즐이 더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이게 양이 얼마 안되보이지만, 은근히 배가 부릅니다.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특히 입맛 없을 때 좋고, 아이들 입막음용으로도 좋습니다 ㅎㅎ

 

저는 영화보러 갈 때 포장해서 들어가는데요~ 상암 메가박스에서 앤티앤즈까지 걸어가려면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이것만큼 좋은게 없습니다^^

 

 

 

 

 

 

 

 

 

 

 

 

상암 앤티앤즈 프레즐 홈플러스 월드컵점 쿠폰 입니다. 꼭 챙기셔서 도장 10번 찍고 공짜 프레즐 드세요~

 

저는 이게 두번째 쿠폰인데, 첫번째 쿠폰 다 채워서 가져갔더니, 벌써 다 채웠냐면서 사장님이 놀라시더라구요 ㅎㅎ

 

 

 

 

 

 

 

 

 

 

 

 

상암 앤티앤스프레즐 홈플러스월드컵점

 

서울 마포구 성산동 515-35 2층

 

 

 

 

 

2019/02/25 - [맛집/└ 마포구] - 상암 샌드위치 맛집 '에그드랍' 홈플러스 푸드코트에 있어요

 

2019/02/22 - [맛집/└ 마포구] - 상암 수제버거 맛집 '모스버거' 홈플러스 푸드코트에 있어요

 

2019/01/29 - [맛집/└ 마포구] - 상암 월드컵경기장 맛집 '송사부 고로케' 홈플러스 푸드코트에 입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