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청역 맛집 망원동에 불닭 파는 집은 여기뿐

Posted by 애수비
2019. 1. 12. 00:10 맛집/┣ 마포구
728x90
반응형

17/07/27

 

 

마포구청역 맛집 광계토숯불바베큐에서 자주 사먹습니다^^

 

한달에 한번 이상은 꼭꼭 먹어주는거 같은데요~

 

불닭집이 예전에는 많았지만, 요즘은 다 어디갔는지 찾기 어려워졌는데, 망원동 불닭 파는 집은 여기뿐이라, 우리 와이프가 아주 좋아하는 치킨집 입니다^^

 

 

 

 

 

 

 

 

 

 

 

망원동 맛집 광계토 숯불바베큐는 마포구청역 5번 출구로 나와서, 큰길을 따라 3블럭, 그러니까 찻길 2번 건너면 우측에 있습니다.

 

 

 

 

 

 

 

 

 

 

 

몰랐는데 불닭이 베스트 메뉴 였네요^^

 

 

 

 

 

 

 

 

 

 

 

 

 

마포구청역 맛집 광계토숯불바베큐 메뉴 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아직은 어려서, 홀에서 먹어본 적은 없고, 늘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불닭 17000원

 

 

 

 

 

 

 

 

 

 

 

 

이렇게 포장해왔습니다.

 

비가 와서 조금 젖었네요^^

 

 

 

 

 

 

 

 

 

 

 

불닭, 양배추샐러드, 무우, 킨사이다

 

 

 

 

 

 

 

 

 

 

 

보기만 해도 맵습니다 ㅎㅎ

닭은 좀 작은 편이에요^^

 

 

 

 

 

 

 

 

 

 

 

요즘 양배추샐러드 주는 치킨집이 거의 없죠?!

 

매운거 먹을 때 딱 좋습니다^^

 

 

 

 

 

 

 

 

 

 

 

 

이뻐 보이려고 그릇에 담아봤습니다.

 

이렇게 보니까 양이 꽤 되보이네요^^

와이프랑 둘이 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원래는 떡볶이떡도 넣어주는데, 빼달라고 했습니다.

떡은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마포구청역 불닭이 매워서 저는 잘 못먹는데, 우리 와이프는 아주 잘먹습니다^^

 

와이프 말을 빌리자면, 그냥 매운게 아니라 맛있게 매운맛이라서 중독성이 있다고 합니다 ㅎㅎ

 

 

 

와이프가 매운맛을 좋아해서 주문을 할 때면, 불닭을 더더 맵게 해달라고 하니까, 처음에는 사장님 및 직원분들이 너무 매워서 못먹는다고 손사래를 치셨었는데, 이제는 사장님이 얼굴을 알아보시네요 ㅋㅋ

 

 

 

 

 

 

 

 

 

 

16/10/06

 

 

 

 

이 날이 망원동 불닭 찾다가 겨우 찾아서 불닭 먹은 첫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불닭이라 눈물 콧물 쏙 뺐던 기억이 ㅋㅋ

 

 

 

 

 

 

 

 

 

 

17/02/13

 

 

 

 

이 날은 반반으로 주문이 된다는 사실을 이 때 알게되어서, 와이프꺼는 불닭으로 제꺼는 중식으로 주문했었습니다.

제 입에는 한식보다 덜 매운 중식이 잘 맞습니다^^

 

 

 

 

 

 

 

 

 

 

17/04/13

 

 

 

 

이 날도 불닭과 중식을 주문했는데, 집에 와서 보니 소금구이와 중식 포장한 것을 받아왔네요;;

살짝 고민을 했으나, 웬만하면 그냥 먹었을텐데, 불닭 때문에 산건데 불닭이 없으니 화딱지가 나서, 차까지 끌고 다시 갔다왔네요;;

 

 

소금구이에 불닭양념만 입히면 된다며, 죄송하다고 라면사리 넣어주셨습니다.

 

맛있으면 지는건데, 이러면 안되는데, 화딱지가 가라앉으면 안되는건데, 졌다 ㅠㅠ

 

라면사리 겁나 맛있습니다 ㅋㅋ 강추!!

 

 

 

 

 

 

 

 

 

 

17/05/09

 

 

 

 

이 날도 불닭과 중식 입니다.

 

두개를 구분하는 방법은 먹어보는 방법이 있지만 잘못 먹으면 입속에 불이 날 수 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제가 알려드립니다.

 

파가 올라가 있는 것이 불닭 입니다^^

 

 

 

 

 

 

 

 

 

17/06/26

 

 

 

 

사진 안찍은 날 까지 하면 한 15번은 사다먹은거 같은데, 밤만 되면 생각나네요 ㅋㅋ

 

 

퇴근길에 포장 주문하고 기다리다보면, 홀에 손님이 늘 많습니다.

 

그런거 보면 마포구청역 맛집이 맞는가봅니다^^

 

 

 

 

 

 

 

 

 

 

 

마포구청역 불닭 맛집 광계토 숯불바베큐

 

서울 마포구 망원동 477-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