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짬뽕 맛집 '초한초마 마포본점' 차돌짬뽕 추천

Posted by 애수비
2018. 1. 1. 22:21 맛집/┣ 마포구
728x90
반응형

17/07/18

 

 

망원동 짬뽕 맛집 초한초마 마포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벌써 한 10번은 더 갔다온거 같습니다^^

 

 

 

 

 

 

 

 

 

 

 

 

망원동 짬뽕 맛집 초한초마 마포본점 메뉴 입니다.

 

주문시 조리가 됩니다. 다소 늦더라도 양해바랍니다.

 

 

 

 

 

 

 

 

 

 

 

 

그동안의 짬뽕맛을 잊게해줄 초한초마를 소문내줘!

 

이런 이벤트 좋아합니다ㅎㅎ 예전에 이 이벤트에 당첨되어 3만원 무료시식권을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기본 찬은 단무지와 양파 입니다.

 

예전에는 짜사이도 나왔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짜사이가 없어서 살짝 서운하네요 ㅎㅎ

 

 

 

 

 

 

 

 

 

 

 

 

 

차돌짬뽕 입니다. 가격은 8천원 이고, 망원동 짬뽕 맛집 초한초마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 입니다^^

 

얼큰한 짬뽕에 고소한 차돌박이의 조화가 아주 환상적입니다!! 차돌박이도 꽤 많이 들어있어서 가격대비 대만족 입니다^^

 

 

 

 

 

 

 

 

 

 

 

 

차돌박이로 짬뽕 면을 싸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한 갑오징어도 진짜 맛있습니다!!

 

 

 

 

 

 

 

 

 

 

 

 

굴짬뽕 입니다. 가격은 8천원 이고,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 납니다.

 

차돌짬뽕 먹다가 굴짬뽕 먹으면, 시원하면서 입이 개운해지는데, 두개를 번갈아 먹으니까 끝내주네요^^

 

굴짬뽕은 흰국물과 빨간국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굴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이렇게나 실한 굴이 15개나 들어있었습니다.

 

굴짬뽕도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짜장면 입니다. 가격은 5천원 입니다.

 

짬뽕을 못먹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시킨 짜장면 인데, 배달시켜서 먹는 짜장면과는 스타일이 완전 다릅니다. 짜장에 끈적임이 있는데 입에 쫙쫙 달라붙습니다^^

 

그래서 안시키면 은근히 서운한 메뉴 입니다 ㅎㅎ

 

 

 

 

 

 

 

 

 

 

 

 

차돌박이로 짜장면을 싸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차돌박이는 뭐랑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마늘탕수육 小 입니다. 가격은 15,000원 인데, 찹쌀탕수육에 초한초마만의 특별한 마늘소스를 얻었다고 합니다. 너무너무 맛있는 메뉴이고, 차돌짬뽕과 마늘탕수육은 꼭 먹어야합니다ㅎㅎ

 

 

 

 

 

 

 

 

 

 

 

 

망원동 짬뽕 맛집 초한초마 마포본점

 

서울 마포구 망원동 471-27

 

 

 

 

 

초한초마 영업시간 : 10시30분 ~ 21시 (주문은 20시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 : 15시 ~ 17시

 

매주 월요일 휴무.

 

밥은 무료.

 

배달은 안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