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양동 맛집 '쿠우쿠우 김포운양점' 씨푸드 뷔페로 추천

Posted by 애수비
2019. 3. 10. 00:10 맛집/경기도
728x90
반응형

19/02/24

 

 

와이프 생일을 맞아 김포 씨푸드 뷔페를 알아보던 중, 쿠우쿠우 김포운양점이 새로 생겼는데, 자주 가던 지점이랑 좀 차이가 있다길래 다녀왔습니다^^

 

 

 

 

 

 

 

 

 

 

 

 

쿠우쿠우 운양점의 지하주차장 입니다.

 

지은지 얼마 안된 건물이라 그런지 깨끗하기도 했지만, 정리가 다 안되어 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주차하는데 문제는 없었고, 자리도 많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운양동 맛집 김포 쿠우쿠우는 9층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내부가 깔끔하게 마무리 되지 않았으니 놀라지 마세요^^

 

 

 

 

 

 

 

 

 

 

 

 

쿠우쿠우 김포운양점 가격입니다.

 

다른 지점에 비해 조금 비쌉니다. 하지만 비싼 값을 합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1시인데, 기다림 없이 들어가기 위해 10분 일찍 도착했더니, 몇 팀이 먼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초밥 케릭터가 귀엽습니다 ㅎㅎ 하지만 한입거리라는거^^

 

 

 

 

 

 

 

 

 

 

 

 

기다리는 동안 수족관도 볼 수 있었습니다.

 

식사가 시작되면, 살아있는 생선을 직접 손질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김포 운양동 맛집 쿠우쿠우 운양점의 내부 우측 모습입니다.

 

좌석도 많고, 내부가 엄청 넓어서 깜짝 놀랬습니다!!

 

 

 

 

 

 

 

 

 

 

 

 

내부로 들어와서 보니 좌측편에 샐러드바가 있었는데, 지금까지 다녀본 쿠우쿠우와 규모가 상당히 달랐습니다!!

 

 

 

 

 

 

 

 

 

 

 

 

저희 가족은 샐러드바가 가까운 자리에 앉고 싶어서, 내부 좌측의 창가쪽에 앉았습니다.

 

 

 

 

 

 

 

 

 

 

 

 

그런데 자리 앉아보니 보이는 것은 무엇?!

 

저 멀리에 스시와 켈리포니아롤 코너가 있었습니다!! 어쩐지 사람들이 이쪽으로 안오고, 가운데 자리를 선호하시더라니!! ㅎㅎ

 

 

 

 

 

 

 

 

 

 

 

 

오픈과 동시에 많은 분들이 입장 하였습니다. 그리고 쉬지 않고 끊임없이 들어옵니다 ㅎㅎ

 

 

 

 

 

 

 

 

 

 

 

 

역시 오픈과 동시에 들어왔더니, 초밥도 꽉 차있고, 접시도 꽉 차있고~ 아주 좋습니다^^

 

이쪽 부분에는 고기로 만들 초밥들이 주로 있었는데, 돼지고기 소고기 오리고기, 익힌거 안익힌거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음식들이 씨푸드 뷔페 추천하고 싶을 만큼 끝없이 펼쳐져 있습니다 ㅎㅎ

 

초밥과 군함 그리고 캘리포니아롤 이 세가지만 해도 50가지가 넘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초밥은 종류만 6가지가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단새우초밥이 완전 실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어초밥도 4가지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군함도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그 중에 꼬막군함과 굴군함이 제일 좋았습니다^^

 

 

 

 

 

 

 

 

 

 

 

겨울내내 먹고 싶던 방어를 드디어 운양동 맛집에서 만나게 되었네요~ 방어초밥을 보고 감동했습니다 ㅠㅠ

 

 

 

 

 

 

 

 

 

 

 

 

 

프레쉬 코너가 있었는데, 밖에서 봤던 수족관에 살아있는 생선 작업하는 듯이 보였습니다.

 

혹시 몰라, 생선 작업하는 모습을 보고 불편하실까봐 모자이크 처리 하였습니다^^

 

이 직원분은 일하는 내내 생선 작업만 하시더라구요~~

 

 

 

 

 

 

 

 

 

 

 

 

초밥 말고, 회 종류들도 있었습니다.

 

 

 

 

 

 

 

 

 

 

 

 

그 옆에는 간장게장, 간장새우, 자숙피참소라가 있었습니다.

 

간장게장과 간장새우는 속도 알차고, 간장 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우리 와이프는 맛있다고 몇 번을 더 가져다 먹었습니다ㅎㅎ

 

그런데 자숙피참소라는 간장 양념이 잘 안배인 것 같아서 맛이 잘 안났습니다. 우리 와이프가 소라 먹을 수 있어서 좋다고 기대를 많이 했는데, 이 부분에서 많이 아쉬워했습니다 ㅠㅠ

 

 

 

 

 

 

 

 

 

 

 

 

샐러드바 쪽으로 넘어와서 제일 먼저 보이는 누들 코너 입니다.

 

즉석해서 만들어주는 메뉴가 9가지나 되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ㅎㅎ

 

 

 

 

 

 

 

 

 

 

 

 

김포 쿠우쿠우의 샐러드바 역시도 규모가 대단합니다!!

 

각종 야채와 소스 종류들이 참 많았습니다.

 

샐러드는 단호박샐러드, 견과류샐러드, 육회샐러드, 소고기타다끼샐러드, 수삼샐러드, 연어샐러드 이렇게 6가지 대표 샐러드가 있었는데, 특히 육회샐러드가 맛있었습니다^^

 

 

 

 

 

 

 

 

 

 

 

 

소고기타다끼샐러드 입니다.

 

샐러드바에 소고기는 처음 봤는데, 참 아름답게 생겼습니다 ㅎㅎ

 

 

 

 

 

 

 

 

 

 

 

 

쿠우쿠우에 그릴 코너가 있다니!!

 

 

 

 

 

 

 

 

 

 

 

 

목살, 차돌박이, 칠면조구이, 찹스테이크 이렇게 4가지가 있었는데, 고기만 먹어도 배부를듯 했습니다 ㅎㅎ

 

특히, 칠면조구이는 처음 먹어봤는데,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기 옆에는 만두도 있었는데, 용미하가우를 여기서 볼 줄이야!! 참 고급스럽게 빗어놨습니다^^

 

 

 

 

 

 

 

 

 

 

 

 

피자 코너 입니다.

 

고르곤졸라피자, 고구마피자, 허니갈릭피자 이렇게 3가지가 있었는데, 아이들 먹이기 딱 좋았습니다^^

 

 

 

 

 

 

 

 

 

 

 

 

로스트 코너 입니다.

 

스파게티, 중국요리, 한식, 국, 튀김 등등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스파게티는 크림소스와 토마토소스 두가지가 있었고, 센스있게 그 옆에는 먹음직스러운 마늘빵도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장어강정과 LA갈비도 있었는데, 보자마자 깜짝 놀랬습니다 ㅎㅎ

 

 

 

 

 

 

 

 

 

 

 

꿔바로우, 눈꽃쉬림프, 볶음밥과 짜장, 고추잡채와 꽃빵, 팔보채 까지 여기가 김포 씨푸드 뷔페 인지 중국집 뷔페인지 헤깔릴 정도입니다 ㅎㅎ

 

 

 

 

 

 

 

 

 

 

 

 

홍합탕, 도가니탕, 알탕도 있었는데, 뚜껑을 열어서 사진 찍을껄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ㅎㅎ

 

 

 

 

 

 

 

 

 

 

 

 

튀김 코너에는 빵새우, 버팔로스틱, 치즈맛감자튀김, 야채튀김, 새우감자고로케, 감자말이새우튀김, 치즈스틱, 타코야끼, 대게다리, 오징어튀김 총 10가지가 있었는데, 그냥 분식집 해도 될 정도 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치즈스틱을 잘 먹었고, 저는 대게다리를 잘 먹었습니다 ㅎㅎ 대게집 가면 저 대게다리 하나에 2천원씩 하는거 아시나요?! ㅎㅎ 그래서 저는 꼭 먹고 옵니다^^

 

 

 

 

 

 

 

 

 

 

 

 

디저트 코너 입니다.

 

색깔이 너무 이뻐서 건드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ㅎㅎ

 

케익 종류도 많고, 과일 종류도 많고,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소프트아이스크림도 있고 빙수도 있었는데, 제가 사진을 빠뜨렸네요^^

 

 

 

 

 

 

 

 

 

 

 

 

보기만 해도 고급진 느낌이라,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했습니다.

 

 

 

 

 

 

 

 

 

 

 

 

특히, 생딸기와 미니사과가 있어서 대단하다 싶었습니다 ㅎㅎ

 

 

 

 

 

 

 

 

 

 

 

 

씨푸드 뷔페 추천하는 쿠우쿠우에 가면 꼭 먹게 되는 와플 ㅋㅋ 역시 김포 쿠우쿠우에도 있었습니다^^

 

 

 

 

 

 

 

 

 

 

 

 

아이들 좋아하는 간식거리들도 있었는데, 티피 초콜릿이 눈에 띄었습니다 ㅎㅎ

 

 

 

 

 

 

 

 

 

 

 

 

탄산음료는 물론이고, 허브티만 10가지가 있었고, 쥬스는 4가지, 슬러시도 3가지나 있었는데, 종류별로 물만 먹어도 배부를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특히 쥬스 종류가 4가지나 있어서, 우리 아이들 주기에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파파야 슬러시는 꼭 먹어야 합니다 ㅎㅎ

 

 

 

 

 

 

 

 

 

 

 

 

김포 운양동 맛집 답게 먹을 것이 너무 많아서 뭐 부터 먹어야할지 살짝 고민 했는데, 역시 쿠우쿠우는 초밥이죠!!

 

그런데 먹어보고 싶은 초밥만 담는다는 것이, 종류가 너무 많다보니까 접시 하나로도 부족합니다 ㅎㅎ 그러다보니 캘리포니아롤은 거들떠도 못보고, 이 한접시만 먹어도 배가 부를 지경이었습니다^^

 

 

 

 

 

 

 

 

 

 

 

 

뷔페 치고는 초밥에 들어간 밥 양이 적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조금 들어갔다는 것을 표현하려고 찍은 사진인데, 사진상으로는 밥 양이 꽤 많아보이네요 ㅎㅎ 근데 회에 비해 꽤 적은 양입니다!!

 

 

 

 

 

 

 

 

 

 

 

 

소라는 참 먹음직스러웠는데, 간장 소스가 제대로 배이지 않아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ㅠㅠ

 

 

 

 

 

 

 

 

 

 

 

 

새우들은 꽤 크면서 탱글탱글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특히, 간장새우 완전 밥도둑 스타일입니다^^

 

 

 

 

 

 

 

 

 

 

 

 

간장게장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살도 알차고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우리 와이프는 한 3번 가져다 먹은 것 같습니다 ㅎㅎ

 

 

 

 

 

 

 

 

 

 

 

 

아이들은 초밥이나 해산물을 잘 안먹으니까 식사를 금방 끝내고, 디저트로 넘어갔습니다.

 

사실 디저트만 먹어도 배부를듯 합니다 ㅎㅎ

 

 

 

 

 

 

 

 

 

 

 

 

푸딩에 과일이 박혀있는 것 보고, 감동을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ㅎㅎ

 

우리 아이들이 안그래도 푸딩 좋아하는데, 과일 박혀있으니까 더 좋아했습니다^^

 

 

 

 

 

 

 

 

 

 

 

 

안먹으면 왠지 서운한 와플도 꼭 먹어주세요~ㅎㅎ

 

 

 

 

 

 

 

 

 

 

 

 

배가 부르긴 했지만, 디저트 안먹으면 서운할 것 같아서 커피와 함께 살짝 무리를 해봅니다 ㅎㅎ

 

 

 

 

 

 

 

 

 

 

 

 

커피 종류만 8가지가 있고, 핫초코도 있었는데, 이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머신이 참 탐이 날 정도였습니다. ㅎㅎ

 

아메리카노와 카페모카를 먹어봤는데, 자판기 커피 치고 꽤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첵스와 티피 초콜렛을 넣어서 먹었습니다 ㅎㅎ

 

 

 

 

 

 

 

 

 

 

 

 

쿠우쿠우 김포운양점 주차는 2시간 무료 입니다.

 

계산하고 나가실 때 차량번호 4자리 말씀해주시면, 2시간 무료 적용해주십니다.

 

 

 

 

 

 

 

 

 

 

 

 

영수증 파쇄기도 있었는데, 이런 서비스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쿠우쿠우의 깜짝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당첨되어서 기분 좋게 한번 더 갔다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뽑아주세요~~

 

 

 

 

 

2019/02/12 - [맛집/서울] - 애슐리W 딸기축제로 딸기 뷔페를 즐겨보세요

 

2019/02/14 - [맛집/└ 마포구] - 피자 뷔페로 즐기는 신촌 피자몰 후기, 가격, 주차

 

 

 

 

 

 

 

김포 씨푸드 뷔페 추천 쿠우쿠우 김포운양

 

경기 김포시 운양동 1307-3 골든타임 9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