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W 딸기축제로 딸기 뷔페를 즐겨보세요

Posted by 애수비
2019. 2. 12. 00:10 맛집/서울
728x90
반응형

19/02/09

 

 

애슐리는 배부르게 먹고 나면, 늘 후회를 하고 다시는 안가고 싶다 하는데, 이상하게 때가 되면 또 먹고 싶고 그래서 다시 가게 되는데, 그러다보니 매달 한번씩은 꼭 가는 것 같고, 그러다보니 애슐리 신메뉴는 빠짐 없이 먹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애슐리W 1월 신메뉴는 애슐리 딸기축제 라는데 안가볼 수가 없네요 ㅎㅎ

 

애슐리 딸기 신메뉴는 특별 매장에서 선출시 하여 1월 23일 부터 시작했고, 일반 W 매장에서는 한정시즌 메뉴로 2월 13일에 시작해서 3월 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랜드 잇 홈페이지 참고)

 

 

 

 

 

 

 

 

 

 

 

 

애슐리W 강서NC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주말 저녁은 웬만해서는 대기가 있는 편이지만, 오후 6시 전에 도착하면 안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어서, 일찍 간다고 오후 5시 50분에 도착했는데, 이 날은 단체손님 예약이 있다며, 잠깐 대기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50분 정도 대기 해야한다고 했는데, 다행히 한 10분만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생딸기가 와르르 쏟아지는 애슐리W 딸기축제 입니다!!

 

생딸기 디저트와 웨스턴 그릴까지 애슐리 딸기 뷔페를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딸기 모히또 - 상큼한 생딸기와 라임이 어우러진 칵테일풍 시즌음료

 

 

 

애슐리 딸기축제에서 제일 먼저 본 것은 딸기 모히토 입니다.

 

모히또에 딸기가 빠졌는데 맛이 없을 수 없겠죠?! ㅋㅋ

 

달달하면서도 어렸을 쩍에 먹던 불량식품 맛 느낌이 살짝 나는 같았습니다 ㅎㅎ

 

 

 

애슐리에는 아이들 줄만한 음료가 마땅치 않은데, 딸기 모히토가 아주 좋았습니다^^

 

 

 

 

 

 

 

 

 

 

 

 

애슐리W 딸기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생딸기 디저트 코너 입니다!!

 

핑크핑크한게 너무 이쁩니다^^

 

 

 

 

 

 

 

 

 

 

 

 

퐁듀는 늘 초코렛만 봤었는데, 핑크색 딸기 퐁듀를 보니까 참 독특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안먹어 볼 수가 없더군요 ㅋㅋ

 

마쉬멜로우가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퐁듀에 장난도 칠 수 있으니 재미까지 있습니다^^

 

 

 

 

 

 

 

 

 

 

 

딸기 츄러스 - 딸기파우더를 넣은 달콤 슈가를 솔솔솔

 

 

 

평소에 츄러스는 잘 안먹는데, 핑크색 가루가 뿌려져 있는 딸기 츄러스 맛이 궁금해서 먹어봤더니, 쫄깃한 츄러스가 딸기의 단맛을 내니, 이 조합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적당한 크기로 잘라져 있어서 먹기도 딱 좋았고, 우리 와이프는 배부르게 먹고 난 후 였는데도, 이 맛있는 것을 이제 먹은 것이 후회스럽다며, 배부르지만 몇 번을 더 가져다 먹었습니다 ㅎㅎ

 

 

 

 

 

 

 

 

 

 

 

 

생딸기 팡도르 - 생딸기와 연유크림을 넣은 빵 위로 슈가파우더가 소복소복

 

 

 

부드러운 빵 사이에 생딸기가 꽂혀있어서 어찌나 맛있던지요~

 

 

 

 

 

 

 

 

 

 

 

 

베리머치 딸기케이크 - 생딸기와 베리 믹스를 듬뿍 올린 딸기크림 샌드케이크

 

 

 

이름도 재밌지만, 이름과 같이 베리가 머치하게 올라가 있었습니다!!

 

애슐리 케이크는 늘 옳습니다^^

 

 

 

 

 

 

 

 

 

 

 

 

로마에 다녀온 딸기 티라미수 - 커피로 촉촉하게 적신 로투스쿠키에 무스를 샌딩한 티라미수풍 케이크

 

 

 

이름을 참 잘 짖는 것 같습니다 ㅎㅎ

 

티라미수만 먹어도 맛있는데, 딸기와 만났으니 더 맛있습니다.

 

그런데 로투스쿠키 맛이 나는 점이 참 재밌습니다^^

 

 

 

 

 

 

 

 

 

 

 

 

바니바니 딸기무스 - 생딸기를 넣은 딸기케이크에 생크림을 얹어 만든 컵디저트

 

 

 

이 전까지 나왔던 컵디저트는 컵 속에 빵은 조금이고 크림이 많아서 느끼하기만 해서 별로 였는데, 바니바니 딸기무스는 크림이 덜 느끼하고 빵도 좀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토끼 귀는 마쉬멜로우라 재밌었어요^^

 

 

 

 

 

 

 

 

 

 

 

 

딸기퐁당 밀크젤리 - 달달한 연유를 듬뿍 얹은 딸기우유맛 젤리

 

 

 

젤리나 푸딩은 안먹는 스타일인데, 이건 색깔이 이뻐서 먹어봤더니, 맛있네요 ㅎㅎ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습니다^^

 

 

 

 

 

 

 

 

 

 

 

 

베리 요거트는 시중에 파는 딸기요거트 보다 고급진 느낌이었습니다!!

 

굳이 토핑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앞에 있던 딸기잼 맛있는건 안비밀 입니다 ㅋㅋ

 

 

 

 

 

 

 

 

 

 

 

 

미니핫도그는 처음 봤는데, 아이들 취향저격 입니다 ㅋㅋ

 

한입에 먹을 수 있는 크기라서 부담 없고, 설탕 솔솔 뿌려져 있고, 앞에 허니머스타드와 캐찹이 준비 되어있어서, 입맛에 맞게 드실 수 있습니다.

 

빵으로 후랭크소세지를 입힌건데, 이거 머리 잘 쓴거 같습니다!! ㅎㅎ

 

 

 

 

 

 

 

 

 

 

 

 

우리 6살 아들은 밥보다 음료를 더 좋아해서, 딸기 모히또를 먼저 챙겨드렸더니 만족해 하셨고, 맛도 아주 만족해 하셨습니다 ㅎㅎ

 

 

 

 

 

 

 

 

 

 

 

 

애슐리 딸기 뷔페 디저트를 빨리 먹어보고 싶지만, 일단 식사를 먼저 하기 위해, 고기류로 시작했습니다.

 

 

 

립은 맛이 별로라는 걸 알면서도, 이상하게 늘 립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ㅎㅎ

 

그런데 이 날은 립이 간이 아주 잘 되어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번부터 피쉬 앤 칩스가 맛있어서 꼭꼭 챙겨먹고 있고, 닭 요리와 돼지고기 요리도 먹을만 했습니다.

 

 

 

 

 

 

 

 

 

 

 

피자 중에는 옥수수피자와 치즈케이크피자가 불멸의 메뉴 인듯 합니다 ㅎㅎ

 

치즈케이크피자 맛은 좀 떨어졌는데, 옥수수피자는 여전히 맛있습니다!!

 

 

 

간장 떡볶이의 떡이 하트 모양이라서 너무 귀여웠는데, 궁중떡볶이 맛이 나는게 짜지도 않고 맛있었고, 미니 핫도그도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어니언링은 이상하게 꼭 한개씩 먹게 되네요^^

 

 

 

 

 

 

 

 

 

 

 

 

데리야끼 표고탕수, 더블 포테이토 샐러드, 메이플크로켓, 스파이시 미트볼, 옥수수 샐러드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인데, 전부 맛있습니다.

 

피쉬 앤 칩스가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습니다^^

 

 

 

 

 

 

 

 

 

 

 

 

저는 애슐리에서 옥수수피자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자로 시작하는 피자 ㅋㅋ

 

 

 

 

 

 

 

 

 

 

 

 

웬만큼 먹고 배가 더 부르기 전에 애슐리 딸기축제 디저트를 먹어줘야 합니다!!

 

작년에도 애슐리 딸기 뷔페 먹었었는데, 그때 보다 훨씬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딸기 퐁듀 가지러 갔더니, 역시 아이들한테 인기 짱이네요 ㅎㅎ

 

 

 

 

 

 

 

 

 

 

 

 

이런걸로 배 채우기 싫어서 잘 안먹는 것들인데, 맛있네요 ㅋㅋ

 

내가 졌다^^

 

 

 

 

 

 

 

 

 

 

 

 

베리 요거트에 베리 토핑을 했는데, 토핑은 별 맛이 안나서 별로였지만, 베리 요거트 자체가 고급진 맛이라 좋았습니다.

 

토핑은 안하셔도 되용 ㅎㅎ

 

 

 

 

 

 

 

 

 

 

 

 

커피와 수박셔벗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수박셔벗은 꼭 드셔야 합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애슐리 딸기축제 식사를 마치고 나왔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셨다면 계산하기 전에, 2월 8일 부터 시작한 애슐리 키즈 패밀리 클럽에 꼭 가입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2019/02/11 - [이것저것] - 애슐리 키즈 패밀리 클럽 - 어린이 할인 멤버십 무료가입 했어요

 

2019/02/16 - [이것저것] - 애슐리 생일쿠폰으로 기념일 케이크 꼭 챙기세요 (바로 사용 가능)

 

2019/02/14 - [맛집/└ 마포구] - 피자 뷔페로 즐기는 신촌 피자몰 후기, 가격, 주차

 

 

 

 

 

 

 

 

 

 

애슐리W 강서NC백화점

 

서울 강서구 등촌동 689 9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