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월드컵경기장 맛집 '송사부 고로케' 홈플러스 푸드코트에 입점

Posted by 애수비
2019. 1. 29. 00:10 맛집/┣ 마포구
728x90
반응형

19/01/26

 

 

상암 월드컵경기장 맛집 송사부 고로케는 강서NC백화점에서 처음 먹어보고 반했었는데, 송사부수제쌀고로케가 상암 홈플러스 푸드코트에 입점 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집 가까이에 생겨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네요 ㅎㅎ

 

 

 

 

 

 

 

 

 

 

 

 

상암 홈플러스 푸드코트의 리김밥 자리에 송사부 고로케가 자리를 대신했습니다.

 

 

 

 

 

 

 

 

 

 

 

 

상암 고로케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 다 먹어보려면 시간 좀 걸리겠습니다 ㅎㅎ

 

 

 

 

 

 

 

 

 

 

 

상암 월드컵경기장 맛집 중 제일 좋아하는 이탈리안피자고로케 입니다!!

 

우리 와이프도 조리빵을 좋아하다보니, 이건 늘 서로 먹으려고 신경전을 하는데, 담부터 그냥 2개 사자 ㅋㅋ

 

 

 

 

 

 

 

 

 

 

 

상암 홈플러스 맛집 중 두번째로 좋아하는 햄치즈토스트고로케 입니다.

 

강서NC백화점에서 먹었을 때 완전 반했었는데, 송사부수제쌀고로케 홈플러스 월드컵점에는 달달한 딸기잼이 발라져 있어서 다른 맛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달달한 토스트는 별로인지라 실망을 살짝 했는데, 달달한 토스트 좋아하는 우리 와이프는 더 좋다고 하네요^^

 

 

 

 

 

 

 

 

 

 

 

 

샐러드빵 겁나 좋아하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보자마자 집게로 바로 들어올렸습니다^^

 

 

 

 

 

 

 

 

 

 

 

 

상암 송사부수제고로케에서 아주아주 먹음직스러웠던 카스테라크림꽈배기는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빵가루 떨어지는건 정말 안습입니다 ㅋㅋ

 

 

 

 

 

 

 

 

 

 

 

 

흥분에서 막 담다보니 행사가로 파는데도 불구하고, 고로케를 14,500원 어치나 샀습니다 ㅎㅎ

 

그런데도 먹어보고 싶은거 다 못샀습니다 ㅠㅠ

 

 

 

 

 

 

 

 

 

 

 

 

야채샐러드빵 역시 맛있습니다!!

 

그런데 가격 좀 쎈편입니다 ㅠㅠ

 

 

 

 

 

 

 

 

 

 

 

 

햄치즈토스트고로케는 반으로 자르니까 막 흐를정도로 딸기잼이 너무 많아요 ㅠㅠ

 

달콤한 토스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 합니다만, 저는 고소하고 느끼한 햄치즈토스트가 좋아요^^

 

 

 

 

 

 

 

 

 

 

 

 

슈크림고로케도 맛있고, 크림치즈고로케도 맛있습니다.

 

처음 먹어본 게살크림고로케도 완전 맛있었는데, 가격을 다시 보니 겁나 비싸네요 ㅎㅎ

 

 

 

 

 

 

 

 

 

 

 

 

옥수수마약고로케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사진으로 보고 있으니까, 또 먹고 싶어집니다!!

 

 

 

 

 

 

 

 

 

 

 

찹쌀도너츠도 쫄깃쫄깃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제법 많이 샀다고 생각했는데, 저와 와이프 그리고 9살 딸과 6살 아들이, 20분만에 클리어 했습니다.

 

우리 아이들도 맛있다고 어찌나 잘 먹던지 ㅎㅎ 상암 홈플러스 갈 때마다 송사부 고로케를 사오게 될 것 같습니다^^

 

 

 

 

 

 

 

 

 

 

 

 

상암 월드컵경기장 맛집 송사부수제쌀고로케 홈플러스 월드컵점

 

서울 마포구 성산동 527-16

 

 

 

 

 

2019/02/22 - [맛집/└ 마포구] - 상암 수제버거 맛집 '모스버거' 홈플러스 푸드코트에 있어요

 

2019/01/03 - [맛집/└ 마포구] - 상암 월드컵경기장역 맛집 '리미니' 가성비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