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월드컵경기장역 맛집 '리미니' 가성비 좋아요

Posted by 애수비
2019. 1. 3. 00:10 맛집/┣ 마포구
728x90
반응형

17/07/15

 

 

와이프는 집에서 쉬라고 하고, 우리 아이들 데리고 상암 홈플러스 월드컵점 갔다가 리미니에서 저녁 먹었는데, 가성비에 깜짝 놀랬습니다!!

 

상암 월드컵경기장역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홈플러스 2층 푸드코트 안쪽으로 쭉 들어가다보면 Rimini 가 보입니다.

 

( 왜 내 눈에는 린나이로 보이냐?? ㅋㅋ )

 

 

 

 

 

 

 

 

 

 

 

 

앞에 손님 2팀 기다린다고 해서, 기다리면서 주변을 살펴봤습니다.

 

상암 맛집 리미니 피자포장은 2000원 싸게준다네요^^

 

 

 

 

 

 

 

 

 

 

 

 

결혼 전에 와이프랑 연애할 때 노원에서 빠네 참 많이 먹었는데, 그 후로는 먹고 싶어도 못먹게 되었네요 ㅎㅎ

 

빠네는 사랑입니다^^

 

 

 

 

 

 

 

 

 

 

 

 

월드컵경기장역 맛집 리미니의 세트메뉴가 아주 맘에 듭니다^^

 

 

 

 

 

 

 

 

 

 

 

 

상암 맛집 리미니의 메뉴 입니다.

 

 

 

 

 

 

 

 

 

 

 

 

다음에 가면 스테이크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치림프빠네세트 주문하고서 기다리는 동안 몰카를 찍어봤습니다.

 

오픈키친이라 더 좋은거 같습니다^^

 

 

 

 

 

 

 

 

 

 

 

 

과일에이드 두잔이 먼저 나왔습니다.

 

좌측은 딸기에이드, 우측은 오렌지에이드 인데, 생과일을 갈아서 넣었는지, 딸기씨가 동동 떠있고 오렌지는 씨와 속껍질이 동동 떠있어서, 그래서 그런지 좀 믿음이 가고 더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메인이 줄줄이 나옵니다^^

 

좌측은 마르게리따피자, 우측은 치림프빠네플레이트 입니다.

 

 

 

 

 

 

 

 

 

 

 

 

치림프빠네플레이트는 꾸덕한 치즈를 그릇에 따로 가져와서, 보는 앞에서 치즈를 SSG SSG 긁어서 빠네에 풍덩 빠뜨려줍니다.

 

 

 

 

 

 

 

 

 

 

 

 

보이시나요?!

 

치즈가 완전 꾸덕꾸덕한게 끝내줍니다 ㅎㅎ

 

 

 

 

 

 

 

 

 

 

 

 

껄쭈룩 치즈가 쭉쭉 늘어나면서 쭉쭉 올라옵니다 ㅎㅎ

 

안그래도 고소한데 고소함 2배 업그레이드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쫄깃쫄깃 함은 덤입니다^^

 

 

 

 

 

 

 

 

 

 

 

 

뜨거우니까 우리 아이들 먹기 좋게 식히면서 대기중 입니다 ㅎㅎ

 

 

 

 

 

 

 

 

 

 

 

 

빠네 옆에 치킨은 가라아게 느낌이었는데, 간도 딱 맞고 맛있었지만, 4개 뿐이라 아쉬웠습니다 ㅠㅠ

 

 

 

 

 

 

 

 

 

 

 

 

새우도 맛있는데, 크림소스에는 뭘 찍어먹어도 맛있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빠네 다 먹고 나서 속빵을 크림소스에 찍어먹는 것도 진짜 별미죠^^

 

크림소스는 부족하지 않고, 딱 적당해서 좋았습니다.

 

 

 

 

 

 

 

 

 

 

 

 

마르게리따 피자 입니다.

 

기름이 좀 많아서 손에 줄줄 흐르긴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ㅎㅎ

 

특히, 우리 7살 딸이 잘 먹었네요^^

 

 

 

 

 

 

 

 

 

 

 

 

이것은 옥수수베이컨피자 인데, 포장 해왔습니다.

 

세트 메뉴에 고르곤졸라 와 마르게리따 둘 중에 하나 고르는 거였는데, 사실 저는 옥수수베이컨 피자가 더 땡겼고, 가격도 같고 해서 옥수수베이컨 피자로 바꿔 달라니까 안된다네요;;

 

그래서 와이프 줄 겸해서 하나 사왔습니다^^

 

 

 

 

 

 

 

 

 

 

 

식고, 뻣뻣해지긴 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옥수수베이컨이 딱 제 스타일 입니다!!

 

 

 

그래도 집에서 먹는 것 보다는 매장에서 먹는게 훨씬 맛있을거 같습니다.

 

 

 

 

 

 

 

 

 

우리 7살 딸은 먹는 동안 "여기 진짜 맛있다" 를 4번, "아빠 여기 또 오자" 를 2번 말했으며, 우리 4살 아들은 "안먹어 안먹어" 하면서도 입에 넣어주면 "또 줘" 라고 하더군요 ㅎㅎ

 

자주 가게 될 것 같습니다^^

 

 

 

 

 

 

 

 

 

 

 

월드컵경기장역 맛집 리미니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240 월드컵주경기장 상암 홈플러스 2층

 

 

 

 

 

2019/01/29 - [맛집/└ 마포구] - 상암 월드컵경기장 맛집 '송사부 고로케' 홈플러스 푸드코트에 입점

 

2019/02/22 - [맛집/└ 마포구] - 상암 수제버거 맛집 '모스버거' 홈플러스 푸드코트에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