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콤비네이션 정식 후기 - 6천원은 사치

Posted by 애수비
2020. 10. 15. 18:06 상품 리뷰/먹는거
728x90
반응형

20/10/10

 

 

요즘 한솥도시락에 푹 빠졌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파는 도시락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한솥도시락 매장을 지날 때면 군침만 흘린지 한 15년?! ㅎㅎ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한솥도시락이 가까이에 있길래 먹어봤는데..

 

역시 짱입니다!!

 

맛도 맛이지만.. 가성비가 정말 갓성비 입니다^^

 

 

 

 

 

 

 

 

 

 

 

 

요즘 갑자기 생선까스가 먹고 싶어서..

 

처음에 3,900원짜리 <생선까스도련님> 을 먹었었는데..

 

한끼식사로 가격이 정말 짱이었지만..

 

생선까스가 하나 뿐이라 아쉬웠는데..

 

더 아쉬운 점은..

 

엉뚱하게도 떡햄버그 하나 치킨 2조각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메뉴를 살펴본 결과..

 

생선까스가 포함되어있으면서,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구성된 메뉴를 찾다보니..

 

<한솥도시락 콤비네이션 정식> 을 선택했습니다^^

 

 

 

 

 

 

 

 

 

 

 

 

한솥도시락 콤비네이션 정식 입니다.

 

가격 6,000원 / 칼로리 660.45kcal

 

밑반찬 외에 생선까스, 새우튀김, 감자고로케, 제육볶음..

 

소스는 타르타르소스..

 

그리고 정식에는 계란후라이, 조미김, 미니생수가 제공 된다고 합니다.

 

반찬이 무려 10가지 됩니다!!

 

( 그런데 내 미니생수는 어디갔지?? 누가 먹었나?! ㅎㅎ )

 

 

 

 

 

 

 

 

 

 

 

 

한솥도시락은 일단 밥 양이 꽤 있는 편이라 좋습니다^^

 

계란후라이는 딱히 맛있지는 않았지만..

 

없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있으면 더 없이 좋을 음식이죠 ㅎㅎ

 

다른 도시락에 추가하려면 900원 추가금이 드는데..

 

정식메뉴에는 계란후라이가 있으니 가성비를 더 높혀주는 것 같습니다^^

 

 

 

 

 

 

 

 

 

 

 

 

밑반찬은 오징어젓갈, 메추리알장조림, 멸치볶음, 김치가 들어있었는데..

 

밑반찬만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물 한모금 안마시고 전부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조합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밑반찬이 매번 바뀌니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전에 먹을 때는 오뎅볶음, 무말랭이, 푸실리 샐러드가 나왔었는데..

 

이 조합도 아주 좋았습니다^^

 

제가 제육볶음도 좋아하는데.. 아주 맛있는 제육볶음은 아니었지만..

 

도시락 치고 이정도면 아주 좋다할 정도의 맛이라서..

 

앞으로 웬만하면 제육볶음이 포함되어 있는 도시락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ㅎㅎ

 

 

 

 

 

 

 

 

 

 

 

 

한솥도시락 콤비네이션 정식의 메인이라고 볼 수 있는..

 

생선까스와 새우튀김 그리고 감자코로케 입니다.

 

 

 

 

 

 

 

 

 

 

 

 

감자코로케는 좀 작아서 아쉬웠는데..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어도 좋았지만..

 

밥을 다른 반찬들이랑 먹다보니..

 

감자코로케가 남아서 후식 대용으로 먹었네요 ㅋㅋ

 

 

 

 

 

 

 

 

 

 

 

 

새우튀김이 꽤 크길래..

 

튀김옷이 두껍겠거니 했는데..

 

튀김옷은 안두껍고, 새우가 꽤 실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을 정도의 두께라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생선까스 입니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

 

요즘 생선까스가 왜 그렇게 땡기는지 ㅋㅋ

 

생선까스 추가 금액은 900원인데..

 

다음에는 생선까스 추가 해서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한솥도시락 콤비네이션 정식을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밑반찬이 맛있다보니.. 밥은 거의 밑반찬과 먹고..

 

다른 반찬들이 꽤 많이 남았습니다!!

 

그래서 남은 튀김류들은 후식 대용으로 먹었습니다 ㅎㅎ

 

6천원짜리 한솥도시락을 먹어보니 이건 좀 사치 입니다 ㅋㅋ

 

더 싸면서 충분히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4,200원짜리 <국화> 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더 먹고 싶은 반찬이나 밥은 토핑 추가하듯이 추가로 구입하면 되니까..

 

충분히 맛있고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햄버거 가게에서 행사하는 햄버거 아닌 이상..

 

세트로 먹으면 적어도 7천원은 줘야 먹고..

 

좀 좋아보이는 것은 1만원도 훌쩍 넘는데..

 

이제 햄버거 좀 줄이고, 건강하게 가성비 도시락 좀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2020/09/07 -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 치킨매니아 레게노치킨 1탄 허니치킨세트 후기 - 맵떡이 참..

 

2019/06/18 -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 에그드랍 데리야끼 바베큐와 미스터 에그 후기 및 샌드위치 추천 메뉴

 

2019/01/21 - [맛집/서울] - 불광NC백화점 맛집 가성비 최고의 분식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