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왕 랄프2 : 인터넷 속으로 (2019) - 9살,6살 후기

Posted by 애수비
2019. 1. 7. 00:10 영화/전체관람가
728x90
반응형

19/01/06

 

 

 

 

주먹왕 랄프2 : 인터넷 속으로 (2019) - 애수비 별점 : 8점

 

9살 딸 별점 : 10점

 

6살 아들 별점 : 10점

 

 

 

우리 아이들이 집 밖을 나가는 것 자체를 좋아해서 그런건지, 영화관에서 영화만 봤다하면 웬만해서 9점 밑으로 내려오지를 않는데, 이 녀석들의 영화 별점의 신뢰도가 깨지는건 아닌지 살짝 고민입니다 ㅎㅎ

 

 

 

영화를 보면서, 인터넷을 접하지 못한 아이들이 보기에는 재미를 주는 웃음 포인트나 센스있게 묘사한 부분을 캐치하지 못하면 지루할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살짝 했고, 오히려 어른들이 더 재밌어 할 부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사실 10점이 나올지는 몰랐는데, 어쨌든 아주 재밌었다고 합니다^^

 

 

 

 

 

 

 

 

 

 

 

 

주먹왕랄프 1편은 참 재미없게 봤었는데, 2편은 정말 잘 만든거 같습니다!!

 

오락실 안에서 전기코드를 타고 다니며, 추억의 옛날 오프라인 게임 속에서 일어난 일들을 다룬 것이 1편이라면, 주먹왕랄프 2편에서는 랜선을 타고 온라인세상으로 가게 되는데, 화려한 도시로 묘사한 것도 좋았고, 깨알 같은 센스를 찾아보는 재미도 많이 있었습니다!!

 

 

 

 

 

 

 

 

 

 

 

 

온라인의 시작은 역시 검색이죠!! ㅋㅋ

 

검색을 할 때 검색어 자동완성 기능을 아주 재미나게 표현했습니다 ㅎㅎ

 

 

 

 

 

 

 

 

 

 

 

 

검색을 했으면 내가 원하는 페이지 넘어가야죠?!

 

클릭하고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는 장면을 이렇게 묘사했습니다 ㅎㅎ

 

 

 

어찌보면 인터넷을 배울 때 교보재로 쓰면 좋을만큼 인터넷세상을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원하는 페이지에 왔더니 원치 않는 팝업창도 뜨고, 유혹하는 광고들도 많이 나옵니다 ㅎㅎ

 

정말로 인터넷 세상을 실감나게, 그것도 재미나게 너무 잘 표현했습니다^^

 

 

 

 

 

 

 

 

 

 

 

 

주인공들이 원하는 사이트는 이베이 였는데요 ㅎㅎ

 

이베이에 가서 필요한 물건을 경매하고 그 값을 지불해야하는데 지불할 돈이 없어서, 온라인게임과 인터넷스타가 되어 돈을 구하는 것이 주 내용이고, 그 속에 친구와의 진정한 우정이 무엇인지도 알게 됩니다^^

 

 

 

 

 

 

 

 

 

 

 

 

센스있게 표현한 인터넷 세상을 보면서 어른들은 이런저런 공감을 얻으며 재미를 느낄 때 쯤, 아이들은 지루하지 않을까 살짝 걱정을 했었는데, 마침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레이싱 장면이 나와서 다행이었습니다^^

 

 

 

 

 

 

 

 

 

 

 

 

이 분은 레이싱 게임 "슬로터 레이스" 의 끝판왕인 '섕크' 입니다.

 

(슬로터 레이스 라는 게임이 실제로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안그래도 매력적인데, "원더우먼" 의 '갤 가돗' 이 더빙을 했다네요!!

 

저는 아이들과 함께 보기 위해, 우리말 더빙을 볼 수 밖에 없었는데, 이 점이 참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ㅎㅎ

 

"분노의 질주" 의 섹시한 '갤 가돗'을 보는 듯한 느낌을 아이들은 모르겠죠^^

 

 

 

 

 

 

 

 

 

 

 

 

또 하나의 재미는 어둠의 경로도 묘사했다는 점 입니다 ㅎㅎ

 

바이러스도 나오고, 디도스 공격도 나옵니다 ㅋㅋ

 

왠지 모르게 이해가 쏙쏙 되는 그런 느낌 입니다^^

 

 

 

 

 

 

 

 

 

 

 

 

그리고 인터넷세상 속의 디즈니도 나오는데, 정말정말 머리 잘 썼습니다 ㅎㅎ

 

이 작품들이 바로 디즈니의 것이다 라고 홍보하는 듯한 느낌도 받았는데, 그것이 바로 센스 아닐까 싶었습니다!!

 

 

 

그리고 디즈니의 공주님들 전부 나오기 때문에, 여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장면이었고, 나중에는 큰 활약도 합니다^^

 

 

 

"스타워즈" , "마블 시리즈" , "디즈니 공주님들" 그리고 그 속에서 고인이 된 '스탠 리' 찾아보기 까지, 정말 깨알같은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ㅎㅎ

 

 

 

 

 

 

 

 

 

 

 

 

주먹왕 랄프2 쿠키영상은 2개 입니다만, 굳이 보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첫번째 쿠키영상은 금방 나오니까 웬만해선 다들 보고 나가시는데, 두번째 쿠키영상은 크래딧이 전부 올라간 후에 나오기 때문에 좀 오래 걸립니다.

 

 

 

우리 가족 4명을 포함해서 전부 8명이 끝까지 남아서 보고 나왔는데, 기다리는 동안 CGV직원이 청소하길래 뻘쭘했습니다 ㅎㅎ

 

 

 

두번째 쿠키영상을 보고 나면 실망할테지만, 핵심은 "겨울왕국2" 가 나온다는 겁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