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동 빵집 '또아식빵' 10가지 맛 후기 (feat. 추천 순위)

Posted by 애수비
2018. 12. 31. 00:10 맛집/┣ 마포구
728x90
반응형

17/07/08

 

 

합정동 빵집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또아식빵 입니다^^

 

 

 

 

 

 

 

 

 

 

 

 

진짜 매일 먹도 좋을거 같아요!!

 

 

 

 

 

 

 

 

 

 

 

 

사진을 어찌나 맛갈나게 찍어놨는지, 모두 먹어보고 싶네요!!

 

 

 

 

 

 

 

 

 

 

 

 

빵 나오는 시간.. 15분 후의 장면입니다.

 

다 팔리고.. 피자식빵 뿐이네요.

 

왜 피자식빵만 남았을까?? 맛이없나??

 

고민하다가는 이 마저도 못 삽니다!!

 

고민은 짧게 해주세요 ㅎㅎ

 

 

 

 

 

 

 

 

 

 

 

 

피자빵 하나 겟 해왔습니다.

 

 

 

 

 

 

 

 

 

 

 

갈라봤어요!! 우와~~~~~~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제일 늦게 팔린 피자식빵이 이정도면, 도대체 다른 빵들은 얼마나 맛있다는겁니까?!

 

 

 

 

 

 

 

 

 

우리가 흔히 먹던 식빵만 먹었을 때 퍽퍽한 그런 식빵이 아니에요!!

 

이 집 식빵은 식빵만 먹어도 맛있을듯 하고, 그러니 뭘 넣어도 다 맛있을듯 합니다^^

 

 

 

가격 은 모두 2900원!!

 

가격도 착한거 같아요^^

 

단골 될 듯 합니다~~

 

 

 

 

 

 

 

 

 

17/07/19

 

 

 

 

합정동 빵집 또아식빵이 생각나서, 합정역 딜라이트스퀘어에 다녀왔습니다.

 

식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간다고 5분 일찍 도착 했는데, 빵이 이미 나왔다네요ㅎㅎ

 

오늘은 빵 종류가 많아서 고르느라 행복한 고민을 했습니다^^

 

 

 

 

 

 

 

 

 

 

 

 

딸기식빵, 갈릭크렌베리식빵, 옥수수식빵 이렇게 3개를 사왔습니다.

 

 

 

 

 

 

 

 

 

 

 

 

딸기식빵 입니다.

 

이 빵 진짜 대박입니다!!

 

딸기쨈도 맛있고!! 빵도 부드럽고!! 와~~~~ 진짜 감탄을 하면서 먹었네요^^

 

 

 

 

 

 

 

 

 

 

 

 

옥수수식빵 입니다.

 

옥수수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고소합니다^^

 

 

 

가운데 있는 하얀크림이 맛있는데, 하얀크림이 딸기식빵의 딸기쨈 처럼 가득 들었다면, 이 빵도 대박이었을텐데, 아주아주 아쉬운 빵이네요.

 

다신 안살듯 합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갈릭크렌베리식빵 입니다.

 

갈릭맛에 올리브랑 크렌베리를 씹으니까, 달콤한 피자 먹는 느낌이네요^^

 

 

 

어찌보면 니맛도 내맛도 없는듯도 하고요ㅎㅎ

 

이것도 다신 안살듯 합니다ㅋㅋ

 

 

 

 

 

 

 

 

 

 

17/07/22

 

 

 

 

치즈식빵 입니다.

 

치즈가 송송 박혀있네요^^

 

고소한 맛이 괜찮아요~

 

 

 

빵 자체가 맛있으니까, 뭘 넣어도 다 맛을거 같은 느낌적 느낌 입니다 ㅎㅎ

 

 

 

 

 

 

 

 

 

 

 

 

팥크림치즈 식빵 입니다.

 

파트라슈~~ 아니 팥들었슈~~

 

크림치즈 도 들었슈~~ㅎㅎ

 

 

 

팥 나쁘지 않아요~~

 

크림치즈도 나쁘지 않아요~~

 

살짝 고급진 느낌 입니다^^

 

 

 

크림치즈는 가운데만 쏠려있어서 아쉽네요~~

 

 

 

 

 

 

 

 

 

 

17/07/23

 

 

 

 

와~~~~ 블루베리식빵 도 딸기식빵 만큼 훌륭합니다!!

 

보이십니까?!

 

블루베리쨈이 듬뿍 들었습니다!!

 

블루베리쨈이 이렇게 맛있을줄이야!!

 

블루베리식빵 먹고 있으니까 딸기식빵이 잊혀지려고 합니다ㅎㅎ

 

 

 

와~~ 못먹어 본 다른 식빵도 빨리 먹어보고 싶네요^^

 

 

 

 

 

 

 

 

 

17/07/29

 

 

 

 

초코식빵 입니다.

 

참 사기 힘든 녀석이었어요~

가면 늘 없었거든요 ㅎㅎ

 

 

 

 

 

 

 

 

 

 

 

 

사진은 별로지만, 초코가 대박 입니다!!

 

 

 

 

 

 

 

 

 

 

 

 

탄거 아니에요ㅋㅋ

진짜 맛있네요^^

역시 초코라 그런가 단맛이 엄청 강했어요ㅎㅎ

우리 아이들도 진짜 잘먹습니다!!

 

 

 

 

 

 

 

 

 

 

 

 

연유식빵 입니다.

 

기대가 너무 컸을까요??

또아식빵 이니까 당연히 파바 연유브레드 보다 맛있을거라는 막연한 추측은 완전히 빗나가고, 그냥 폭신한 식빵에 단맛은 한 2% 정도, 그러니까 그냥 식빵 느낌인데, 결론은 실망했습니다 ㅎㅎ

 

 

 

 

 

 

 

 

 

 

 

 

밤식빵 입니다.

 

제법 묵직한 녀석 입니다 ㅎㅎ

 

 

 

 

 

 

 

 

 

 

 

 

특별하진 않았지만 먹고나면 제일 배부를듯한 밤식빵이었습니다^^

 

 

 

 

 

 

 

 

 

< 애수비 맘대로 뽑은.. 먹어 본 또아식빵 순위 !! >

 

 

딸기식빵 > 블루베리식빵 > 초코식빵 >  피자식빵 > 밤식빵 > 갈릭크렌베리식빵 > 팥크림치즈식빵 > 치즈식빵 > 옥수수식빵 > 연유식빵

 

 

 

어디까지나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합정동 빵집 또아식빵 서울합정점

 

서울 마포구 합정동 472 마포푸르지오1단지 딜라이트스퀘어 지하2층 B124-1,2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