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메가박스 미끄럼틀 안타면 후회합니다 ㅋㅋ (영상 有)

Posted by 애수비
2019. 4. 8. 00:10 이것저것
728x90
반응형

19/03/17

 

 

삼성 코엑스에서 일이 있어서 시간 떼워야 했는데,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다가 결국 힘들어서 짱박히려고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갔습니다.

 

그런데 늘 사용중지 였던 코엑스 메가박스 미끄럼틀이 마침 운영하고 있어서 한번 타고 왔습니다 ㅎㅎ

 

 

 

 

 

 

 

 

 

 

 

 

미끄럼틀 3개 정도를 붙여놓은 듯한 길이의 코엑스 메가박스 미끄럼틀은 보기만 해도 살짝 아찔합니다 ㅎㅎ

 

사실,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갈 때마다 봤는데 미끄럼틀을 타는건 한번도 못봐서, 이건 그냥 조형물인가 싶을 정도로 그냥 지나치곤 했는데, 실제로 운영하는 것이었다니 신기방기^^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건 뭐지 싶어서 관심은 갖으면서도 서로 눈치만 보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대부분 아이들이 많이 타다보니 어른들은 아이들만 타는건가보다 싶어서 구경만 하는데, 용감한 어른 한분이 올라가서 타고 내려오는 것을 보고는 그 후로 어른들도 타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 코엑스 메가박스 미끄럼틀 운영시간 >

 

평일 (월~금) : 오후5시 ~ 오후6시

 

주말 (토~일) : 오후4시 ~ 오후6시

 

 

 

평일에는 1시간만 운영하고, 주말에는 2시간만 운영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이 시간을 못맞춰서 조형물인줄 알았습니다 ㅋㅋ

 

 

 

10세 이하의 어린이와 키 140cm 이하의 어린이는 안전상의 문제로 미끄럼틀을 이용할 수 없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끄럼틀 타려고 올라갔다가 키가 안되서 못타고 내려오는 아이들이 꽤 있었고, 그 위에서 우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ㅠㅠ

 

직원이 나이는 확인을 안하는거 같은데, 키는 꼭 확인했습니다. 위에 올라가면 재는 것이 있는데, 그것보다 작으면 못탑니다. 괜히 갔다가 못타고 오는 수가 있으니 아이들의 키를 꼭 확인해주세요!!

 

 

 

이용료는 무료 입니다^^

 

영화 티켓 확인 같은거 없으니, 부담없이 즐기세요!!

 

 

 

 

 

 

 

 

 

 

어른들이 머뭇거리고 있는 틈을 타서 제가 올라갔더니, 줄이 짧아서 좋습니다 ㅎㅎ

 

아이들 사이에서 타려고 줄 섰더니 조금 뻘줌하긴 했으나, 제가 타고 나서 더 많은 어른들이 올라갔습니다^^ 그래서 줄이 길어졌습니다 ㅋㅋ 망서리지 마시고 눈치 보지마시고 서둘러서 타보세요!! 안그러면 줄 길게 서야합니다 ㅎㅎ

 

사실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놀이기구 타는 것도 그닥 좋아하지는 않는데, 무슨 용기가 났는지 코엑스 메가박스 미끄럼틀을 타려고 올라갔더랬습니다 ㅎㅎ 그런데 올라가서 보니까 무섭기보다는 살짝 설레는 느낌이었습니다 ㅋㅋ

 

 

 

 

 

 

 

 

 

 

 

미끄럼틀을 마지막으로 탄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는데, 나이 40 먹고 타니까 참 새롭습니다 ㅎㅎ

 

우리 아이들과 함께 놀이터는 자주 갔지만, 미끄럼틀을 타본 적은 없고 늘 아이들이 타는 것만 보다보니, 미끄럼틀은 어른들의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것이라는 인식이 박혀있었는데, 코엑스 메가박스 미끄럼틀로 그 틀을 깨버렸습니다^^

 

미끄럼틀을 타보니 정말 재밌습니다!! 놀이터의 미끄럼틀이었다면 짧아서 시시하고 재미 없었을텐데, 긴 미끄럼틀을 타니 놀이기구 타는 기분이고, 더욱이 무료라 더 좋습니다 ㅋㅋ

 

 

 

삼성 코엑스에 갔다가 미끄럼틀 시간이 맞으신 분은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가셔서 꼭 타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에게 양보한다 라고 생각마시고, 적극적인 마음으로 꼭 타셔서 미끄럼틀의 재미를 꼭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메가박스 코엑스점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몰 지하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