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CGV 오락실 '게임토피아' 후기 - 코인노래방도 있어요

Posted by 애수비
2019. 3. 11. 00:10 이것저것
728x90
반응형

19/02/24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고, 마땅히 갈 곳이 없을 때, 제일 만만한게 오락실이죠^^

 

그 중에서도 일산CGV 오락실 게임토피아가 넓고 아주 좋습니다!! 주차비를 내야하긴 하지만, 주차장이 아주 잘 되어있어서 멀어도 자주 가게 됩니다. 일산cgv 당일 티켓 있으면 4시간 주차 무료 입니다.

 

 

 

 

 

 

 

 

 

 

 

 

일산 오락실 게임토피아는 일산 웨스턴돔 B동 3층에 있습니다.

 

일산CGV와 함께 있으니, 찾기는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아주 넓습니다!! 공간이 좁지 않고 복잡하지 않아서 아주 좋습니다^^

 

 

 

 

 

 

 

 

 

 

 

 

일산cgv 오락실에 들어가자마자 찾아간 곳은.. 왜 스티커사진기냐??

 

매번 갈 때마다 스티커 사진 찍고 싶다고 했었는데, 비싸서 안해줬었는데, 이 날 따라 와이프가 "좀 해줘~" 하길래 못이기는척 해줬습니다 ㅎㅎ

 

 

 

 

 

 

 

 

 

 

 

 

스티커 사진기 나온지가 벌써 20년이 넘었네요!! 그 때는 2천원 넣고 디자인 고르고 찰칵찰칵 찍으면 끝이었는데, 요즘 기계들은 뭐 하라는게 왜 그렇게 많은지 ㅎㅎ 정신 없었습니다. 그리고 비싸서 그런지 조명도 꽤 괜찮은듯 싶습니다 ㅎㅎ

 

 

 

 

 

 

 

 

 

 

 

 

스티커 사진기 5천원 입니다. 천원짜리 5장 넣으시면 됩니다^^

 

 

 

 

 

 

 

 

 

 

 

 

촬영이 끝나고 나면, 옆에 붙어 있는 다른 기계로 옮겨와서, 사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뽀샤시 처리도 가능하고, 잡티 제거도 가능하고, 글씨를 쓰거나, 예쁜 스티커를 붙이는 기능 등등 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고, 해야하는 것도 너무 많고 해서, 아들과 저는 슬쩍 빠져서 다른 게임하러 갔습니다 ㅋㅋ

 

촬영하기 전에 디자인 고르는 것도 시간제한이 있고, 사진 수정할 때도 시간제한이 있으니,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마시고, 빠르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을 몇 번 찍었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4컷 찍었나봅니다 ㅎㅎ

 

사진 4컷이 5장씩 나와서 총 20장 입니다.

 

 

 

 

 

 

 

 

 

 

 

 

스티커 사진기 옆에 보면, 사진 자를 수 있는 테이블과 가위가 있었는데, 이런 안내문구가 있어서, 데스크로 갔습니다.

 

 

 

 

 

 

 

 

 

 

 

 

데스크에 와서 문의하니, 코팅은 무료 였습니다.

 

코팅 받아서 다시 테이블로 와서 가위로 잘랐습니다^^

 

 

 

 

 

 

 

 

 

 

 

 

에어하키 입니다.

 

아이들이 어느정도 크니까, 이제 이런 게임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런데 좀 오래 됐는지, 에어하키 바닥이 매끄럽지가 못해서, 부분부분 퍽이 잘 안나가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런건 빨리 고쳐주셨으면 좋겠네요~

 

 

 

 

 

 

 

 

 

 

 

 

스피드 터치 게임 입니다.

 

불 들어오는 버튼을 누르면 점수가 올라가고, 잘못 누르면 감점 됩니다. 그래서 누가 더 높은 점수를 따는지 시합하는 게임 입니다.

 

확실히 우리 큰아이가 잘하네요^^

 

 

 

 

 

 

 

 

 

 

 

 

비시바시 게임 입니다.

 

할 때마다 제대로 못하지만, 할 수 있는 게임이 많지 않기에 왠지 안하고 넘어가기에는 좀 아쉬운 게임인데, 역시 너희들한테 아직은 좀 이르다!! ㅎㅎ

 

 

 

 

 

 

 

 

 

 

 

 

다음은 일산 오락실 코인노래방 차례 입니다.

 

방이 많아서 늘 기다릴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일산 코인노래방에 들어가기 전에, 카운터에서 마이크 커버를 달라고 하셔서 챙기시기 바랍니다.

 

 

 

 

 

 

 

 

 

 

 

 

마이크 커버 씌우기 전에 마이크가 잘 나오는지, 마이크 성능은 괜찮은지, 일산cgv 코인노래방의 리모콘은 문제가 없는지 잘 확인하시고 돈 넣으시기 바랍니다.

 

 

 

 

 

 

 

 

 

 

 

 

1곡에 500원인데, 1000원 넣으면 3곡 부를 수 있습니다.

 

 

 

 

 

 

 

 

 

 

 

 

일산 오락실 코인노래방의 분위기는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틀린그림찾기 입니다.

 

 

 

 

 

 

 

 

 

 

 

 

축구 게임, 펀치 게임, 악력 게임 같은 몸으로 하는 게임도 있습니다.

 

 

 

 

 

 

 

 

 

 

 

 

일산 코인노래방 앞에는 레이싱 게임들이 있습니다.

 

 

 

 

 

 

 

 

 

 

 

 

드럼매니아, 비시바시, 그리고 뭔지 모를 게임들이 있습니다 ㅎㅎ

 

 

 

 

 

 

 

 

 

 

 

펌프와 DDR도 있고, 다트 게임도 있습니다.

 

 

 

 

 

 

 

 

 

 

 

 

일산 게임토피아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ez2dj 같은 리듬게임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매니아 분들만 계신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예전에는 없었는데, 눈에 확 들어오던 트랜스포머 게임 입니다.

 

어트랙션 건슈팅 게임인데, 단지 없애야 하는 대상이 디셉티콘이라는 것 뿐, 기존의 어트랙션 건슈팅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너무너무 반가운 타임 크라이시스 입니다.

 

하지만 고장이 났는지 총의 영점이 안맞아서 실력 발휘를 못했습니다;; 빨리 고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렛츠 고 정글 입니다.

 

우리 아들 녀석은 어트랙션 건 슈팅 게임이 좋은가봅니다. 본인은 안하면서 꼭 해보자고 하네요 ㅎㅎ

 

 

 

 

 

 

 

 

 

 

 

 

무서운 게임들은 바로바로 패스 했습니다 ㅎㅎ

 

 

 

 

 

 

 

 

 

 

 

 

스틱 게임은 많지 않았는데, 역시 철권이 인기가 좋습니다^^

 

 

 

 

 

 

 

 

 

 

 

 

오락실 농구 게임 입니다.

 

50점 넣으면 첫번째 보너스 게임을 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150점 넣으면 두번째 보너스 게임을 할 수 있는데, 150점은 힘드네요~ㅎㅎ

 

 

 

 

 

 

 

 

 

 

 

 

비비탄총 사격 게임도 있습니다.

 

예전에 여기서 만발 쏜 적이 있습니다^^

 

 

 

 

 

 

 

 

 

 

 

인형뽑기 기계들도 있는데, 아이들이 늘 해보고싶다고 해서 빠르게 피해갑니다 ㅎㅎ

 

 

 

 

 

 

 

 

 

 

 

 

두더지 게임 입니다.

 

집에 가자고 살살 달래서, 마지막으로 한판씩 하고 왔습니다 ㅎㅎ

 

 

 

영화 기다리면서 시간 떼우기 좋은 곳으로 일산CGV 오락실이 최고 좋습니다^^

 

 

 

 

 

2019/01/20 - [이것저것] - 화정CGV 주차 안내 및 오락실 둘러보기

 

2019/02/28 - [이것저것] - 상암 메가박스 짱오락실 후기 - 코인노래방도 있어요

 

 

 

 

 

일산 게임토피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2동 868 웨스턴돔 B동 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