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후기 및 햄버거 추천 순위

Posted by 애수비
2019. 2. 21. 00:10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728x90
반응형

19/02/16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가 출시 된지 꽤 오래 됐는데도 불구하고, 단종되지 않고 꾸준히 판매 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뭘까요?

 

일단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롯데리아 홈서비스로 주문을 했습니다.

 

일단, 검은색 박스가 눈에 띄는데, 신라면 블랙을 보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검은색은 프리미엄을 상징한다는 것처럼 말이죠.

 

퍼팩트라는 단어를 함부러 사용하면 안되는데, 그만큼 자신 있나봅니다 ㅎㅎ

 

 

 

한우불고기버거 가격은 단품 6,900원, 세트 8,600원 입니다. 감자튀김을 빼고, 버거와 콜라만 세트로 묶은 콤보는 7,900원 입니다.

 

홈서비스 가격은 단품 700원 추가, 세트 1,000원 추가 해서, 각각 7,600원, 9,600원 입니다.

 

햄버거 세트가 9,600원 이라니 후덜덜 합니다;;

 

 

 

한우불고기버거 칼로리는 단품 539kcal, 세트 933kcal 입니다.

 

 

 

 

 

 

 

 

 

 

 

 

햄버거 박스 옆에 보면 햄버거 이름이 써있는데, 접혀져 있는 것을 보면 어떤 버거가 들어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안접혀져 있을 때도 있지만, 오늘은 제대로 접혀서 왔네요 ㅎㅎ 안접혀져 있으면 내용물을 보고 햄버거 분간이 안되어 니꺼니 내꺼니 싸울 수 있으니, 포장하시는 분은 꼭 접어주시고~ 드시는 분은 꼭 확인하세요^^

 

 

 

 

 

 

 

 

 

 

 

 

종이에 싼 햄버거를 주로 먹는데, 박스에 넣은 햄버거를 먹을라니까, 고급스럽긴 하지만 적응이 살짝 안됩니다 ㅎㅎ

 

박스를 열어보면, 한우 불고기 버거가 종이주머니에 들어있습니다.

 

 

 

 

 

 

 

 

 

 

 

 

한우 불고기 버거 - 100% 우리 한우로 만든 두툼한 패티와 부드럽고 촉촉한 포테이토번이 만나 더 맛있어진 프리미엄 버거

 

100% 한우 인지 확인할 길이 없으니 그냥 믿기로 하지만, '두툼한' 이라는게 추상적인 표현이라서 누구의 기준인지 모르겠으나, 제가 볼 때 많이 두툼하지는 않고, 다른 패티에 비해 살짝 두꺼운 것 같습니다.

 

빵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해서 빵만 먹어도 맛있겠다 싶었는데, 포테이토번이었군요!! 어쩐지 다시 생각해보니 빵이 참 고소한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박스에 넣어왔음에도 불구하고, 패티와 소스가 옆구리 터진 김밥 마냥 삐져나왔습니다;; 이래서 어디 프리미엄 버거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다른 버거에 비해 채소나 토마토 상태는 양호했습니다. 비싼 돈 주고 먹는 프리미엄 버거 인데, 이정도는 당연한거겠죠?!

 

 

 

 

 

 

 

 

 

 

 

 

그런데 그 두툼하다던 100% 한우 패티는 25% 정도가 타서 왔네요;; 이 날 저녁에 배탈 났는데, 탄거 먹어서 그런가 싶기도 합니다.

 

이게 6,900원짜리 햄버거라니, 정말 다시 봐도 실망스럽습니다.

 

 

 

 

 

 

 

 

 

 

 

 

소스가 옆으로 흐른 이유는 맛있게 만들어주려다가 많이 넣어서 그런거라고 생각하겠습니다. 솔직히 보기에는 안좋습니다.

 

불고기버거 소스와 다르게 매콤한 맛이 살짝 나는데, 한우 불고기 버거의 맛은 패티보다도 이 소스가 더 큰 역활을 하지 않나 싶습니다.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의 전체적인 맛은 괜찮았습니다.

 

패티는 많이 태워서 실망스러웠지만, 적당히 익혔다면 더 맛있었을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매콤한 소스로 인해 전혀 느끼하지 않은 햄버거를 먹어볼 수 있는 기회 였습니다. 사실 먹으면서 느끼하지 않은 햄버거는 햄버거 같지가 않기에 치즈 한장 정도는 넣었으면 싶은 생각도 들었지만,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려고 애를 쓴 노력이 느끼지는 것 같았습니다.

 

햄버거의 특징은 싸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러다보니 프리미엄 버거에는 손이 잘 안갔던 것이 사실이고, 먹어본 후의 느낌도 역시 가격대비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애수비 맘대로 뽑은.. 먹어 본 롯데리아 햄버거 추천 순위!!

 

< 맛 + 가격 + 포만감.. 3가지를 모두 감안했음^^ >

 

 

라이스 불고기 버거(단종ㅠㅠ) > 유로피언 스모크 치즈버거(단종ㅠㅠ) > 숯불바베큐버거(단종ㅠㅠ) > 원조빅불 > 와일드 쉬림프 버거(단종) > 모짜새우버거(단종) > 핫크리스피 버거 > 티렉스버거 > 클래식 치즈버거 > 한우 불고기 버거 > 모짜렐라 인 더 버거-해쉬 > 새우버거 > 불고기버거 > 데리버거 > 치킨버거 > AZ버거 > 와규 오리지널 > 통살치킨버거(단종ㅋ)

 

 

 

 

 

2019/02/18 - [상품 리뷰/├ 패스트푸드] - 롯데리아 와규버거 오리지널 후기 - 비싼 값을 할까?

 

2019/02/17 - [이것저것] - 롯데리아 홈서비스 딜리버리 메뉴 및 가격 (단종된 햄버거 안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