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딸기체험농장 '꽃보다딸기' 당근 챙겨가세요

Posted by 애수비
2019. 2. 2. 00:10 여행/국내여행
728x90
반응형

18/02/04

 

 

매년 일산 딸기체험을 하는데, 이번에는 일산 딸기농장 다른 곳을 찾아보다가, 꽃보다딸기를 알게 되어 다녀왔습니다^^

 

 

 

 

 

 

 

 

 

 

 

 

1농장과 2농장이 있는데, 저희는 2농장에서 체험을 했습니다.

 

농장 두개가 있다는 점은 그만큼 규모가 크다는 얘기겠죠^^?!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농장을 배정해주니까, 꼭 예약하고 가세요~

 

 

 

 

 

 

 

 

 

 

 

 

2농장 입구를 찾기 쉽지는 않았습니다만, 표시판 보고 가면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ㅎㅎ

 

동물먹이주기 체험장도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토끼들과 먼저 인사를 했습니다.


날씨가 추운데도 불구하고, 활발한 녀석들이에요 ㅎㅎ

 

별거 아닌거 같으면서도, 평소에 잘 볼 수 없는 동물들을 보면 아이들은 참 좋아라 합니다^^

 

 

 

 

 

 

 

 

 

 

 

 

2농장에 들어왔습니다.


전에 갔었던 딸기농장과 비교 되게, 시설을 잘 해놓았습니다.

 

진작 이쪽으로 올껄 그랬습니다^^

 

 

 

 

 

 

 

 

 

 

 

 

예약 확인을 하고, 딸기 넣을 스티로폼 상자를 받아서, 딸기체험농장으로 들어왔습니다.

 

오~ 엄청 넓습니다!!


일산 딸기체험농장을 아이들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할 만큼 시설도 아주 잘 되어있습니다!!

 

진작 이쪽으로 올껄 그랬습니다 ㅎㅎ

 

 

 

 

 

 

 

 

 

 

 

 

딸기꽃이 너무 이쁩니다^^

 

선생님께서 안내를 해주시고, 딸기 따는 방법을 설명해주시려고 하는데, 딸기따기 4년차인 우리 8살 딸이 능숙하게 딸기 따는 모습을 보시고는 깜놀하셨습니다 ㅋㅋ

 

그래서 딸기 따는 방법은 패스 했습니다 ㅎㅎ

 

 

 

 

 

 

 

 

 

 

 

 

크고 작은 딸기들, 새빨갛게 익은 딸기들, 아직 덜 익은 딸기들, 점점 빨게지는 딸기들 모두 너무 귀엽고 이쁩니다^^

 

달콤한 딸기향이 죽여줍니다!!


신선함은 덤입니다 ㅎㅎ

 

 

 

 

 

 

 

 

 

 

 

 

우리 5살 아들 손만한 딸기입니다.


크기가 예상 되시나요? ㅎㅎ


빨리 먹고 싶네요^^

 

아주 크고 새빨간 딸기만 잘 골라서 따세요~~

 

 

 

 

 

 

 

 

 

 

 

 

8살 딸과 5살 아들이 딴 딸기 입니다^^


크고 잘 익은 딸기들을 잘 골라서 땄습니다.

 

딸기 꼭지가 위로 올라와있는 딸기가 맛있는 딸기라고 하는데, 하나같이 전부 딸기 꼭지가 위로 올라와있네요!!

 

 

 

 

 

 

 

 

 

 

 

 

가격은 그때그때 다른데, 100g에 1,800원~2,000원 정도 입니다.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는데, 체험비는 따로 없으니,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습니다^^

 

딴 만큼만 계산하시면 됩니다.

 

 


2kg 넘었는지 4만원 정도 나왔네요 ㅎㅎ

 

괜찮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다면 그만입니다^^

 

나 떨고 있니?!

 

 

 

 

 

 

 

 

 

 

 

 

계산한 후에 딸기를 시식할 수 있습니다.

 

먹을 만큼 플라스틱 소쿠리에 담아서, 씽크대에서 딸기를 씻어, 먹기 좋게 딸기 꼭지를 따고, 딸기가 너무 커서 반으로 잘라 주었습니다.

 

 

 

수고해주신 우리 와이프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그리고 남은 딸기는 이렇게 포장해주십니다^^

 

딸기맛이 기가막힙니다!!

 

예전에 다녔던 일산 딸기체험농장의 딸기는 신선한 맛만 있었지 그닥 달지 않아서, 그냥 딸기체험 하는데 의미를 두고, 일산 흙이 별로라 맛이 안나나? 뭐 별 생각을 다 했었는데, 꽃보다딸기의 딸기는 진짜 달았습니다!!


신선함은 덤입니다 ㅎㅎ

같은 돈 주고 왜 맛 없는 딸기를 먹었을까요?!

 

진작 이쪽으로 올껄 그랬습니다^^ㅋ

 

 

 

 

 

 

 

 

 

 

 

 

일산 딸기체험을 하고 딸기 시식도 하고 밖으로 나와서, 처음에 만났던 토끼들을 보러 나왔습니다^^

 

 

 

 

 

 

 

 

 

 

 

 

당근을 미리 챙겨왔으면 좋았을껄 아쉬웠습니다 ㅠㅠ


챙길까 하다가 날씨가 추워서 동물이 있겠냐 했는데 왠열~ 안챙긴 것에 대해 후회를 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누군가가 토끼에게 딸기 줄기를 먹이려다 실패해서 버려진 딸기 줄기로 다시 먹여보려 시도하지만 토끼는 딸기 줄기를 먹지 않습니다 ㅋㅋ

 

 

 

 

 

 

 

 

 

 

 

 

토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입구 반대편에 가보면 여러 동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동물들을 보면서 먹이를 챙겨올껄 하는 아쉬움이 또 한번 ㅠㅠ 아이들은 먹이 주기 체험해보고 싶다고 난리가 났습니다 ㅠㅠ

 

 

 

 

 

 

 

 

 

 

 

 

땅에 떨어져있는 딸기 줄기들을 모아다가 염소에게 주니까 아주 잘 먹습니다^^

 

처음에는 아이들이 무서워 하긴 했지만, 나중에는 신기하고 재밌는지 계속 해보고 싶다네요 ㅎㅎ

 

날이 춥긴 하지만 따뜻한 일산 딸기농장에서 딸기체험도 하고, 달콤하고 신선한 내가 딴 딸기를 시식도 해보고, 동물들 먹이 주기 체험도 해볼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일산 딸기체험 할 곳을 찾으신다면, 꽃보다 딸기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일산 딸기체험 농장 꽃보다딸기 주농원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626-14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