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풍동 맛집 '황제해물선 해물칼국수 일산애니골 직영점'

Posted by 애수비
2023. 8. 8. 10:00 맛집/└ 고양파주
728x90
반응형

23/07/29

와 정말정말정말정말 덥네요.
나갔다 하면 땀이 줄줄 나고 찜질방에 있는듯 푹푹 찌는 날씨예요.
인간적으로 나라에서 나서서 8월말까진 가스 공급 금지 시켜줬으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불앞에서 요리하는게 힘든 요즘..
아이들 방학과 남편 퇴사의 더블 콤보로 하루하루 도장깨기 하는 심정으로 돌밥돌밥 하고 있었지요~~
제 심정을 아신건지 마침 시아버님께서 한턱 쏘시겠다 하셔서 일산 풍동 맛집 가서 든든하게 보신 하고 왔어요!!





일산 애니골 맛집 황제 해물선 황제 해물칼국수랍니다!!
넓은 건물에 주차장도 넓직넓직해서 단체 모임하기도 좋고 어른들과 함께 가족모임하기도 좋은곳인것 같아요~~^^
우리끼린 노포식당 가도 어른들이랑 그런데는 좀 그렇더라구요😂
어느 정도 규모도 있어야하고 깨끗한곳이 좋은데 딱 그런 조건에 부합하는 가게였어요





사장님.. 아버지가 노르웨이 사람이신가요??
메뉴이름이 바이킹 느낌 물씬입니다ㅎㅎ
황제스페셜, 특황제탕, 커풀황후탕, 해물선, 바다의왕자....🤣





일산 맛집 황제해물선 영업시간은 11시 오픈, 오후 10시 마감인데..
메뉴 특성상 마지막 주문은 8시 30분까지예요~~~

요부분 체크!! 하셔서 방문하세요^^





날이 진짜 덥긴 한지 가게 외부 수족관에 흐르는 물줄기만 봐도 뛰어들고 싶은 유혹이..
한마리의 랍스터가 되고 싶네요~~~~
너희들은 시원하겠다~~~

언제 잡아먹힐지 몰라서 더 등줄기가 시원할지도..모르겠어요ㅋㅋ





어머. 티비에 나온지 얼마 안되었네요!!
따끈따끈한 티비맛집이었어요ㅎㅎㅎ
4월 25일 생생정보통에 나왔어요~~
이미 유명한 일산 풍동 맛집이었는지 테이블이 손님들로 가득차서 가게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생략합니다~~~





대충 가게를 훑어봤으니 주문을 해볼까요??
역시나 테이블에서 탭으로 주문하는 시스템!!
전복 갯수나 랍스터가 몇마리 들어가느냐에 따라 메뉴가격이 차이가 있어요~~
2인기준 커플 메뉴부터 전복4마리, 랍스터 4마리가 들어가는 20만원이 훌쩍 넘는 메뉴도 있구요~~





저희는 성인 3명에 초등2이서 랍스타 1마리 들어있는 황제탕!!

육수는 칼칼한 육수로 선택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도 아니고 해서 요걸로 주문했답니다!!





해물 못먹거나 어린아이들은 돈까스 정식이나 새우튀김, 만두, 치킨 가라아케도 있어서 함께 시켜서 식사하면 좋을것 같네요~~~^^





기본찬 세팅.
번데기, 해초절임, 김치, 계란, 단호박샐러드, 자숙고동..





김치셀프코너가 있었는데 김치, 단무지, 양배추, 다진 청양고추가 준비 되어 있고 고추는 국물맛 조절용인듯 해요^^
나이드니 양배추샐러드가 왤케 맛있는지..
소스 듬뿍 뿌려서 에피타이저로 우적우적 먹으면 을매나 맛있게요~~


반응형




우와... 보통 요런 음식들은 실메뉴가 나오면 메뉴사진이랑 달라 실망하게 되는 경우가 생기는데 사진이랑 똑같아요!!
완전 풍성하죠~~^^
커어다란 키조개, 랍스터, 문어, 전복, 오징어, 조개류들과 꼬치오뎅까지!!





랍스타가 닭을 품고 있어요ㅎㅎㅎ
전복을 제외하곤 전부 익혀서 나오네요~~
한번 보르르 끓여서 전복만 익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손질해 주세요^^





오징어와 문어 크기도 작지 않았어요!!
성인 3-4명이 시키면 딱 좋을양이예요~~^^
오징어는 통으로 손질 되어있어서 그런지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답니다~~





살아움직이는 전복.
손님들이 싱싱함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살아있는 채로 넣는거겠지만 좀 미안스럽긴 하네요~~~ㅎㅎ
그래도 맛있겠드아~~~~ 했지요 ㅋㅋ





요건 가리비.. 저건 백합.. 또 이건 홍합♡ 조개류를 먹고 있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닭부터 문어, 오징어 등을 먹기 좋게 손질해주신답니다!!
요런 서비스 참 좋아요~~~
식당가서 누군 앉아서 먹기만 하고 누군 가위 집게 들고 자르고 굽고 하는거 좀 속상할때도 있거든요~~^^





가리비, 전복 튼실한거 좀 보세요.
고기도 좋아하지만 해산물도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별다른 조미를 하지않아도 베어나오는 감칠맛이 크~~~👍 너무 맛있쟈나요~~~~





고향이 경상도라 어릴 때 잔칫날 되면 꼭 문어가 올라왔는데 그땐 질기고 씹어도 안삼겨져서 싫어했거든요~~
근데 요즘엔 문어가 왜이렇게 맛있는지요ㅎㅎ
일산 맛집 문어도 하나두 안질기고 맛있었어요~~~
"오징어랑 문어랑 뭐가 달라??" 하시면 속상합니다~~  맛과 식감이 넘나 다른 식재료인걸요!!
문어가 좀 더 탱탱하고 젤리 같은 느낌이예요~

오징어는 더 부드럽고 문어에 비하면 툭툭 끊기는 느낌이지요.
문어가 알맹이젤리 시리즈라면, 오징어는 웰치스젤리랄까요??ㅋㅋㅋㅋ





딱 하나..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닭이 좀 작고 질기고 별로였어요~
육수 빼는 용 정도로만 보시고 큰 기대는 없이 드세요ㅎㅎㅎㅎ





랍스타는 따로 손질 하지 않고..

찜이나 버터구이로 선택할 수 있다고 했는데, 저희는 버터구이로 골랐고 3천원 추가됩니다!!





랍스타는 늘 그렇듯 가격대비 별로 만족스럽지 않아요.

그래서 내 돈 주고는 안먹고, 남이 사주면 맛있게 먹긴 하지요ㅎㅎ
원래 랍스타가 손질이 어렵고 맛이 없어서 저기 어디 교도소 수감자들에게 던져주던 음식이었다고 들었는데 딱 그럴듯 싶습니다ㅋㅋ
조금 탄탄한 새우 식감의 맛살맛이랄까요??
버터구이인데 버터맛은 껍질에서 많이 났..
껍질을 씹어 먹을 수도 없고 핥아먹긴 또 사회적 체면이 있고 슬픈 랍스타 시식시간ㅜㅜ





조개랑 닭이랑 전복 문어 등등 집어먹고 어묵과 칼국수 추가했어요~~~
원래 이런 메뉴는 칼국수나 죽 안먹으면 먹었다 할 수 없지 않습니까!!
탄수화물을 먹어줘야쥬~~~~





즤 아들은 이걸로 배 채웠네요ㅋㅋㅋㅋㅋ
돈까스 이런거 시켜주지 않습니다..
먹으려면 먹고 안먹으려면 굶어라가 저희집이 반찬투정 없는 이유😂🤣





국물맛이 처음에는 적당히 칼칼했는데, 먹다보니 국물이 졸아들면서 점점 더 칼칼해지더라구요~~

첨부터 고추 막 넣었음 마지막엔 꽤 매웠을것 같아요~~~
욕심 내지 마시고 적당히 조절해서 넣으세요^^

밤에 배가 아야아야 할 수도 있어요ㅎㅎ

왜 황제탕 인줄 알겠어요~~
시원한 식당에서 직원분이 다 손질해주시는 고기와 해산물 잔뜩 먹고 칼칼한 국물이 베어든 칼국수 후룩후룩 먹으니 황제가 된듯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내돈내산 인증.
올여름 황제보양식을 내려주신 아버님 잘 먹었습니다~~~~~!!





계산 후에 후식으로 아메리카노, 복숭아아이스티, 매실차 중에 고를수 있는것도 좋았어요!!

(뒤에 살짝보이는 주방 직원분 착장을 보니 위생에도 신경 쓰는것 같아서 굿^^)





취향껏 아이스티 3개 매실차 2개 골라골라.
아이스티는 적당했는데 매실차는 싱거웠어요.
새콤달콤 한모금 마시는 순간 소화 쫙- 되는 맛을 상상했는데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잘먹었습니다~~!!^^

일산 풍동 맛집 중에 여름 기력 보충 하러 가시고 싶으신 분들은 요기요기.
한번 들러보세요~~~!!

 

 

 

일산 맛집 황제해물선 해물칼국수 일산애니골 직영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621-2

 

 

 

2019.11.30 - [맛집/└ 고양파주] - 일산 대화동 맛집 '인기명' 에서 조갈찜 먹고 왔어요

 

일산 대화동 맛집 '인기명' 에서 조갈찜 먹고 왔어요

18/02/28 일산 대화동 맛집 인기명에 다녀왔습니다^^ ​ 조갈찜이 뭔가 궁금해서 비오는 날인데도 불구하고 비를 뚫고 다녀왔네요 ㅎㅎ ​ 대신 비 때문에 가게 외관 사진은 못찍었어요ㅠㅠ KBS 생

sp017.tistory.com

2019.09.08 - [맛집/└ 고양파주] - 서오릉 맛집 '반구정 민물장어' 후기, 메뉴, 가격, 주차

 

서오릉 맛집 '반구정 민물장어' 후기, 메뉴, 가격, 주차

17/11/22 어머니 생신을 앞두고 있어서 가족들이 모였습니다. ​ 어머니 잡수시고 싶으신거 물어보니, 장어 먹고 싶다고 하셔서, 서오릉 맛집 반구정 민물장어로 다녀왔습니다^^ 서오릉 반구정 장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