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올뉴29000+ 내돈내산 실사용 후 장단점 필독!!

Posted by 애수비
2023. 4. 7. 09:22 상품 리뷰/못먹는거
728x90
반응형

23/04/04

인간은 늘 편리함을 추구합니다.
그로 인해 과학의 발전을 가져왔죠.
그런 기술 발전 중 제가 가장 유용함을 느끼는건 바로 무선이예요!!
선을 제거함과 동시에 활동성, 편리성 모두 잡았죠^^
특히나 집안일을 할때 무선이 주는 편리함은 정말 상상초월.
유선 청소기를 쓰다 보면.. 중간에 꼭 한번은 옮겨 꼽아야 청소가 가능하고 본체가 이리저리 끌려다니며 몰딩이나 가구를 상하게 하는 경우도 많거든요~~
무선이 좋은건 알지만 그렇다고 삼성제트청소기나 다이슨 같은 비싼 청소기를 사긴 싫고..(물건 아껴쓰는거 못하는 1인이라) 가성비 따져 구입해서 쓰고 있었어요.
그런데 3년쯤 쓰니 흡입력이 말도 못하게 떨어지고 (1,2센치 앞 머리카락도 흡입 못함) 마침 헤드가 고장나서 이번에 새로 장만하게 되었어요~~^^





기존에 쓰던걸 다시 구입할까 했는데 가격 뭔일?? 왤케 오른거냐며ㅜㅜ
그래서 서치해서 고른게 바로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올뉴29000+ 이예요!!
3년전만 해도 색이 구려서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이번에 보니 깔끔한 화이트색상으로 나왔더라구요!!





구성 박스속 제자리에 안전하게 콕콕 들어앉아있는 부품들.
주말에 주문해서 월욜 발송, 화욜에 수령했어요~~!!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29000+ 설명서에요~

혹시나 간단설명서 버리신 분들 위해 올려보는 사진입니다ㅎㅎ
자세한 설명서도 있지만 그런거 귀찮아서 들여다보지도 않는 저 같은 사람들은 요고 한장만으로도 파악 끝입니다~~~

전원켜는법, 물걸레키트 부착방법, 먼지통 비우는법, 배터리 끼우고 빼는 방법등.





너는 쌔삥!! 모든게 다 쌔삥!!
깔끔한 화이트 색상!! 가전은 화이트가 진리라고 외치는 1인으로써 아주 맘에 들어요~~
집에 두어도 인테리어 해치지 않는 디자인이구요ㅎㅎ
메탈튜브, 본체, 기본브러쉬+물걸레키트, 다용도브러쉬, 침구청소기, 충전기, 청소솔, 필터등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필터 2가지와 물걸레가 하나 더 들어있었어요.
요곤 잘 보관했다가 내년에 갈아주어야겠어요^^ 보통 6개월 주기로 갈아주라고 하긴 하던데.. 전 그냥 1-2년에 한번 갈아요~~ㅋㅋㅋ


 

반응형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29000 본체만 들었을땐 꽤 무거웠어요.
어머 이거 너무 무거운데 어쩔;; 하며 조립했는데 완성하고 나니 크게 무게감은 안느껴지더라구요ㅎㅎㅎ
현재 기본브러쉬에 물걸레키트가 붙어있는 상태예요.
뒤쪽 투명한 물통 부분이 물걸레 키트.
아래쪽에 물걸레가 부착되어 있어요





금방 켰을때 38프로 정도 충전 되어진 상태였어요. 전원을 켜면 보라색 불이 들어오고 기본모드가 되구요.
디스플레이화면의 지문부분을 터치하면 빨간불로 바뀌면서 파워모드, 한번 더 터치하면 파란불이 되면서 에코모드예요~~~

어떤 회사는 청소 내내 전원버튼을 누르고 있어야해서 불편하다는 말도 있던데 디베아 무선청소기 올뉴29000+는 한번만 누르면 끝!!^^





물걸레키트부분 중 아주 맘에 들었던 걸레 부착 부분이예요!!
그냥 허접 부직포가 아니라 촘촘하고 거의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음직한 퀄리티예요.
걸레가 정말 착붙!!!!!!!
청소 할때 앞으로 뒤로 밀었다 당겼다 하는데 그때 걸레가 헐거워서 떨어지고 하면 아오 스트레스!! 하면서 안쓰게 되더라구요ㅎㅎ
근데 디베아 차이슨 무선청소기는 정말 걸레가 착붙이라 너무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장점은 앞쪽에 불이 들어와서 쇼파 아래 어두운 부분 청소할때 구웃~!!
자 요기까지 서술한 장점은 다른 블로그에서도 다 보셨을 장점일거예요~~
이젠 실사용 후 제가 느낀 장점 말씀드릴게요^^






쇼파 아래 청소할때 앉은 상태에서 앞으로 청소기를 쭉-밀어넣었다 뒤로 당기면 헤드가 들려버리는 경우 겪어보신분??🙋‍♀️
서서 청소기를 밀때와 앉아서 밀때 힘이 주어지는 방향에 따라 헤드 움직임이 달라지거든요.
전에 쓰던 청소기가 이런 현상이 있어서 신경쓰이고 짜증났는데 디베아 올뉴29000은 이런 현상이 없어요^^
앉아서 밀었다 당겨도 헤드가 바닥에 착 붙어서 끝까지 먼지를 흡입해주네요~~






물걸레청소를 한번에 끝낼 수 있다!!
막 힘줘서 닦는거 아니라도 물걸레질 한번 스친것과 아닌게 천지차이거든요.
발바닥에 닿는 느낌이 달라요. 주부님들은 다 아실것 같아요ㅎㅎㅎㅎ
앞쪽 청소헤드에서 먼지 흡입해주고 뒤에 물걸레가 따라가며 걸레질 해주니 속이 다 시원해요. (물론 손걸레질과 비교하면 안되구요ㅎㅎ)
청소 후 비누없이 비볐을때 물이 요정도 더러워져요~~
저는 만족합니다!! 사실 매일 걸레질 하면 먼지도 그닥 없거든요ㅎㅎㅎ
걸레 크기가 작아서 힘들여 빨지 않아도 되서 더 좋네요^^

한가지 걸리는 점은 물걸레의 물기 때문에 청소솔이 습해져서 냄새 나지 않을까 하는 거였는데 청소후 솔 체크 해보니 솔에는 물기가 그닥 없었어요!!^^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올뉴29000+ 실사용 후 느낀 단점!!
사실 이게 젤 궁금하실것 같아요.
내돈내산이라 쓸 수 있는 단점ㅎㅎㅎ

제일 궁금하실 배터리!!
풀충전후 25평 집 파워모드로 돌렸을때 80프로 소모 되었어요.
전에 쓰던건 이렇게 숫자표기는 안되고 총 4칸으로 불이 들어왔는데 전체 청소후에도 2칸 정도 닳았거든요.
그거 생각하면 배터리는 조금 딸리는것 같아요.
저희집은 전체 청소하는데 불편함 없이 마무리 되었는데 30평 넘는 집은 중간에 꺼질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ㅜㅜ
아님 기본 모드로 돌리거나요.

두번째는 길이가 좀 짧아서 키 크신분들은 허리가 아프실 수도 있어요.
157센치 제가 쓸때도 허리가 살짝 기울어져서 집 전체 돌리고 나니 사알짝 아프더라구요ㅜㅜ
전체적인 길이가 5센치만 더 길었어도 좋았을것 같아요. 아님 길이 조절이 되게 만들면 퍼펙트했겠구요ㅎㅎ


배터리와 전체길이 빼고는 전 모두 만족스러워요^^
롤링도 부드럽고 흡입력도 이정도면 좋구요~~
당분간 청소가 즐거워질것 같네요!!

 

 

2023.01.27 - [상품 리뷰/못먹는거] - 샤오미 쓰레기통 토뉴 T1S 사용설명서

 

샤오미 쓰레기통 토뉴 T1S 사용설명서

23/01/26 선물로 받은 샤오미 쓰레기통 토뉴 T1S 이런 제품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뜻밖의 선물이기도 했고 가격 보고 다시 한번 놀랬다ㅎㅎ 내 돈 주고 사라고 한다면 절대 안살거 같은데.. 선물로

sp017.tistory.com

2022.01.13 - [상품 리뷰/못먹는거] - 최대 512GB 까지 지원되는 마이크로SD카드 리더기 '유니콘 XC-3000CR'

 

최대 512GB 까지 지원되는 마이크로SD카드 리더기 '유니콘 XC-3000CR'

21/12/07 512GB 마이크로 SD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 구형 카드리더기 같은 경우.. ​ 데이터 복사 중에 SD카드의 데이터가 훼손되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 그래서 SDXC 고용량 메모리

sp017.tistory.com

2019.11.19 - [상품 리뷰/못먹는거] - 풀셋 초음파 세척기 후기 - 안경 외에는..

 

풀셋 초음파 세척기 후기 - 안경 외에는..

19/11/12 어느날 갑자기, 우리 딸의 안경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게, 집에 초음파 세척기가 있으면 좋겠다는 아내 말을 듣고, 급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았습니다. 2~3만원대의 제품들도 있었지만,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