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2021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북 언박싱

Posted by 애수비
2020. 11. 30. 15:25 상품 리뷰/못먹는거
728x90
반응형

20/11/28

 

 

 

 

배스킨라빈스 신메뉴 '아이스호떡' 이 너무 맛있어서 사러 갔다가..

 

평소에는 굿즈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는데..

 

이번에는 배스킨라빈스 월리라 그런지 눈에 꽂혔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둘러 앉아 윌리를 찾던..

 

30년 전의 추억 때문에..

 

뭔지도 모르고 그냥 망설임 없이 구입했습니다 ㅎㅎ

 

사실.. '월리를 찾아라' 책이라고 생각하고 샀는데..

 

책이 아니라는 것을 알았다면 안샀을수도.. ㅋㅋㅋㅋ

 

 

 

 

 

 

 

 

 

 

 

 

배스킨라빈스 2021 윌리 홀리데이 기프트 북은..

 

쿼터 15,500원 이상 주문시..

 

3,9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앱으로 포인트 적립하듯이..

 

계산할 때 바코드를 읽히면 2,9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신규가입 고객은 쿠폰 다운로드를 받아서..

 

1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제품소진시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배스킨라빈스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북을 집으로 모셔왔습니다^^

 

아이들은 윌리가 뭔지 모르지만..

 

일단 크기도 크고, 캐릭터와 그림체가 마음에 들었는지..

 

빨리 뜯어보자고 난리난리 ㅋㅋ

 

 

 

 

 

 

 

 

 

 

 

 

과연 뭐가 들었을까 궁금해하며 뜯어보는데..

 

일단 책은 아니어서 살짝 실망 ㅠㅠ

 

 

 

 

 

 

 

 

 

 

 

 

어떤 기프트가 들어있는지 뜯어보기 전에..

 

먼저 월리를 찾아봅시다!!

 

정말 오랜만이네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찾아보니 더 재밌는 것 같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금방 찾은건 안비밀 ㅋㅋ

 

 

 

 

 

 

 

 

 

 

 

 

깔끔하게 뜯을 수 있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뜯을 곳은 총 8곳이고..

 

6가지의 물품이 들어있습니다.

 

(캘린더, 볼펜, 마킹테이프, 배스킨라빈스 쿠폰, 스티커, 메모지)

 

 

 

 

 

 

 

 

 

 

 

 

캘린더는 아주 단순했습니다 ㅎㅎ

 

너무 심심할 정도로 단순 했는데..

 

와이프는 깔끔하다며, 아주 마음에 들어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월리를 찾아라를..

 

한번만하고 끝나는줄 알고 많이 아쉬웠는데..

 

캘린더 날짜 뒷면에도 있어서 윌리를 또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림 넓이가 좁아서 좀 아쉽긴 했지만..

 

아이들이 즐기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월리 볼펜은 보자마자 10살 딸이 가져가버렸습니다 ㅎㅎ

 

월리 케릭터가 귀엽기도 하고..

 

크리스마스 느낌 나는 빨간펜이라..

 

마음에 쏙 들었나봅니다^^

 

 

 

 

 

 

 

 

 

 

 

 

마킹 테이프는 빨강 파랑 두가지가 들어서..

 

딸이랑 아들이랑 사이좋게 나눠 갖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베스트 아이템 3종 쿠폰도 들어있었습니다.

 

4개월마다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었는데..

 

쓰게 될지는 ㅎㅎ

 

보통.. 음식점이나 패스트푸드점 캘린더를 받으면..

 

캘린더에 달마다 쿠폰을 넣어서..

 

매달 사용할 수 있게 해놓던데..

 

쿠폰이 3개뿐이라 좀 아쉽네요^^

 

 

 

 

 

 

 

 

 

 

 

 

스티커는 5장 들어있었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스티커 이지만..

 

벽이나 가구 같이..

 

엉뚱한데다가 붙일까봐 늘 반갑지 않은 스티커 ㅎㅎ

 

하지만 아이들은 참 좋아라 하죠^^

 

 

 

 

 

 

 

 

 

 

 

 

메모지는 2세트 들어있었는데..

 

포스트잇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좀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윌리..

 

무척 반가웠지만..

 

월리를 찾아라 책이 아니라서 많이 아쉬웠고 ㅎㅎ

 

막 필요한 물품들은 아니라서 좀 그렇긴 한데..

 

아이들이 좋아했고..

 

가격 생각하면 나쁘지 않았던..

 

배스킨라빈스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북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