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 쭈꾸미 골목 맛집 - 매콤한 맛이 일품이네

Posted by 애수비
2023. 4. 5. 12:16 맛집/└ 송파구
728x90
반응형

23/03/31


최근 8년간 다니던 직장을 이직 하게 되었습니다.
이직하게 된 곳은 기존 직장과 2시간 거리라 근처 사는 지인들과 이전만큼 자주 보기는 힘들것 같아 자리를 마련해봤어요^^
그 동안 힘들게 출퇴근 하며 쌓였던 스트레스들 매콤한것 먹으며 털어내고 싶어서 모임 메뉴는 천호 쭈꾸미골목으로 픽!!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천호동에 가면 이렇게 쭈꾸미집들이 죽 들어선 천호 쭈꾸미골목이 있어요~~!!
유명한 맛집들이 몇군데 있던데 그 중에서 저희는 천호 쭈꾸미로 결정 했답니다^^





입맛 당기게 생긴 음식모형들이 가게 앞에 한상 잘 차려져 있었어요~~
이렇게 미리 상차림을 볼 수 있어서 많은 가게들 중 선택 하기 좋았던거 같아요
콘버터가 나오는거 보니.. 여기가 천호 주꾸미 맛집이네
묻고 더블로 가!!





테이블은 원형 테이블이였고 깔끔하고 깨끗한 홀에 벌써부터 사람들이 꽤 저녁을 즐기고 계셨답니다.
개인적으로 원형테이블을 즐기지 않는데 그 이유가 좁은 테이블 공간, 그리고 불편한 의자거든요. 천호쭈꾸미는 다른곳과 달리 의자가 등받이가 있어서 그나마 괜찮았어요^^





메뉴는 매운쭈꾸미, 그리고 쭈삼(쭈꾸미+삼겹살). 쭈새(쭈꾸미+새우), 쭈삼새(쭈꾸미+삼겹살+새우) 이렇게 있구요.
메뉴당 가격이 천원씩 차이라 굿.
사이드로 볶음밥과 계란찜, 주먹밥이 있고 삼겹살과 새우도 추가 가능해요~~
그리고 콩나물, 당면, 스파게티 중 두가지 고를수 있구요^^





내사랑 콘버터♡
누룽지와 양파지. 그리고 다코야끼가 나오구요
소스로는 생크림과 마요네즈가 나와요
왠 생크림 했는데 요고 은근 별미더라구요!!





그리고 인삼우유를 주시는데 매운거 먹기전 속을 달랠 용도인듯 해요~~^^
쌉쌀한맛은 없이 인삼향이 은근 나면서 달큰 해서 호불호 심하진 않겠더라구요


 

반응형




저희는 쭈삼새 3인분 1단계 매운맛으로 그리고 당면과 스파게티를 추가했답니다!!
조리가 모두 끝난채로 서빙되고 생각보다 양이 많진 않았어요~~ㅜㅜ
성인 3명이서 먹긴 좀 모자란듯한 느낌..





쭈!! 쭈꾸미볶음을 먹으러 천호 쭈꾸미골목에 갔는데





삼!! 삼겹살도 있고





새!! 새우도 있네. 한잔 술에

새우는 꼬리와 머리가 붙어있었는데, 몸통에는 껍질이 벗겨진 상태라 먹기 편했어요^^





당면과 스파게티를 추가 했는데 스파게티가 은근 사리로 여기저기 잘 어울리는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매운맛 1단계는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정도라고 생각하심 될것 같습니다^^





나중에 치즈사리를 추가했는데 토치로 살살 녹는 치즈 보니 입맛이 돌더라구요ㅎㅎ





8년간 지각 한번 없이 성실하게 일한 나새끼 장하다!!
일단 술 한잔으로 목구멍을 적셔주고~~





쭈꾸미 옴뇸뇸 먹으니 쫠깃하니 맛있더라구요.
생크림 요게 진짜 맛있었어요
집에서도 매운거 먹을때 찍어먹으면 맛있을것 같네요^^





밥 먹었으니 디저트 먹어야쥬
한국인의 디저트 볶음밥!!
날치알볶음밥으로 2인분 시켰는데 날치알이 아주 혜자스러웠답니다^^
볶음밥도 다 볶아서 가져다 주셨는데 다른 테이블 보니 또 그자리에서 볶아주시기도 하시더라구요?? 무슨 차이인줄은 모르겠지만요ㅎㅎ

천호 쭈꾸미 시식 후기는 뭐 그냥 쭈꾸미볶음 맛??ㅎㅎ 지인들과 한잔 곁들이기 나쁘지 않았다 정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천호 쭈꾸미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158길 14

 

 

 

2022.01.11 - [맛집/└ 송파구] - 방이동 소고기 맛집 한아람 메뉴 및 가격 (feat. 채끝살 & 안심)

 

방이동 소고기 맛집 한아람 메뉴 및 가격 (feat. 채끝살 & 안심)

21/12/28 회식하러 자주 갔던 방이동 소고기 맛집 한아람 인데.. 코로나 이후로 1년에 한번 가네요ㅠㅠ 이번에는 연말 회식으로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방이동 소고기 맛집 한아람 메뉴입니다. 1

sp017.tistory.com

2020.01.03 - [맛집/└ 송파구] - 방이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유티' 이 집은 다를거라더니..

 

방이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유티' 이 집은 다를거라더니..

20/01/03 방이동에서 근무한지 벌써 5년이 넘었는데, 직장 근처에 맛집을 많이 못찾았습니다. 맛집이라고 찾아보면 비싼 고기집이 많고, 좀 괜찮겠다 싶어서 가보면 맛이 그냥 그렇고.. 그런데 저

sp017.tistory.com

2019.07.30 - [맛집/└ 송파구] - 방이동 맛집 '정원양꼬치' 는 방이역 근처에 있어요

 

방이동 맛집 '정원양꼬치' 는 방이역 근처에 있어요

17/11/14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방이동 맛집 정원양꼬치에 다녀왔습니다^^ ​ 사실 제가 지어낸 말이지만 ㅋㅋ 저와 함께 다녀가신 분들은 정말로 한번만 가신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