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 소고기 맛집 한아람 메뉴 및 가격 (feat. 채끝살 & 안심)

Posted by 애수비
2022. 1. 11. 00:10 맛집/└ 송파구
728x90
반응형

21/12/28

 

 

회식하러 자주 갔던 방이동 소고기 맛집 한아람 인데..

 

코로나 이후로 1년에 한번 가네요ㅠㅠ

 

이번에는 연말 회식으로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방이동 소고기 맛집 한아람 메뉴입니다.

 

1년 사이에 소고기 값이 또 올랐네요 ㅠㅠ

 

제가 내는건 아니지만.. ㅎㅎ

 

그래도 맛은 여전합니다^^

 

 

 

 

반응형

 

 

 

 

 

 

 

방이동 한아람의 기본 상차림 입니다.

 

매번 조금씩 메뉴가 바뀌는데..

 

깔끔하니 여전히 맛있고~

 

반찬은 계속해서 리필해주셔서 좋습니다^^

 

 

 

참!! 따뜻한 육전도 나왔었는데..

 

사진 찍기전에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

 

 

 

 

 

 

 

 

 

 

 

 

방이동 한아람 채끝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30g에 45,000원..

 

100g당 34,700원 입니다. 

 

 

 

방이동 맛집 한아람에 오면..

 

꼭 채끝살을 먹습니다!!

 

채끝살 마블링이 끝내주고..

 

정말 맛있습니다^^

 

 

 

 

 

 

 

 

 

 

 

 

이모님께서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셨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테이블 마다 잊지 않고..

 

알맞게 구워주시는게 신기합니다 ㅎㅎ

 

두툼하게 썰어서 먹는 채끝살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ㅎㅎ

 

 

 

 

 

 

 

 

 

 

 

 

채끝살 3인분 추가요~~ㅎㅎ

 

 

 

 

 

 

 

 

 

 

 

 

방이동 소고기 맛집 한아람의..

 

안심 2인분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30g에 49,000원..

 

100g당 37,700원 입니다.

 

 

 

 

 

 

 

 

 

 

 

 

매번 채끝살만 먹다가..

 

이번에는 안심도 먹어봤는데..

 

쫀득하면서 살살 녹는 안심도 맛있습니다^^

 

 

 

먹는 순서는 덜 기름진 안심 먼저 먹고..

 

다음에 채끝을 먹었어야 했는데..

 

채끝살은 나중에 주문하면 없을 수도 있으니..

 

빨리 주문하세요 ㅎㅎ

 

 

 

식사는 따로 안해도 될 정도로..

 

한우로 배를 채웠더니..

 

너무 행복했습니다^^ㅋㅋ

 

 

 

그나저나 회식 자주 할 수 있게..

 

코로나가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2020.01.03 - [맛집/└ 송파구] - 방이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유티' 이 집은 다를거라더니..

 

방이동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유티' 이 집은 다를거라더니..

20/01/03 방이동에서 근무한지 벌써 5년이 넘었는데, 직장 근처에 맛집을 많이 못찾았습니다. 맛집이라고 찾아보면 비싼 고기집이 많고, 좀 괜찮겠다 싶어서 가보면 맛이 그냥 그렇고.. 그런데 저

sp017.tistory.com

2019.07.30 - [맛집/└ 송파구] - 방이동 맛집 '정원양꼬치' 는 방이역 근처에 있어요

 

방이동 맛집 '정원양꼬치' 는 방이역 근처에 있어요

17/11/14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방이동 맛집 정원양꼬치에 다녀왔습니다^^ ​ 사실 제가 지어낸 말이지만 ㅋㅋ 저와 함께 다녀가신 분들은 정말로 한번만 가신

sp017.tistory.com

2019.04.03 - [맛집/└ 송파구] -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석촌동 송쉐프에서 회식했어요

 

이영자 맛집으로 유명한 석촌동 송쉐프에서 회식했어요

19/03/26 석촌동 회식으로 어디가 좋을까 찾아보다가, 우리 사장님께서 이영자 맛집이 있다고 하셔서 알아보니, 석촌동 송쉐프 였습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라는 방송에서 이영자씨가 송성호

sp017.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