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의자 등받이 커버 교체해서 새것 같이 쓰세요

Posted by 애수비
2019. 1. 10. 10:28 상품 리뷰/못먹는거
728x90
반응형

18/12/24

 

 

 

 

결혼 전부터 쓰던 의자니까, 최소 10년 이상 된 의자인데 보시다시피 등받이가 다 해져서 스폰지가 다 보일 정도라 이제 버릴 때가 됐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버릴려고 거실에 내놓고 고민하다가 의자를 다시 살펴보니, 등받이만 교체하면 아무 문제 없을거 같아서 폭풍 검색을 하던 중, <사무실 의자 커버>, <컴퓨터 의자 커버> 라는 키워드로 듀오백 의자 등받이 커버를 주문제작하는 곳을 알게 되어 주문 했습니다!!

 

네이X에서 검색하세요^^

 

 

 

 

 

 

 

 

 

 

 

 

의자 등받이 커버는 주문제작인데도 불구하고 이틀만에 와서 깜짝 놀랬고, 듀얼 등받이 의자라 듀얼 등받이 커버도 한쌍 맞게 잘 왔습니다.

 

인조가죽 또는 매쉬 소재로 주문 할 수 있는데, 매쉬가 1000원 더 비쌌지만 인조가죽보다는 매쉬가 나을 것 같아서, 매쉬로 주문 했습니다.

 

그래서 배송료 포함해서 11,00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듀오백 의자 커버 씌우기 전과 비교해서 보면 정말 새것 같죠?! ㅎㅎ

 

괜히 멀쩡한 의자 버릴 뻔 했는데, 버렸으면 정말 후회할 뻔 했습니다^^

 

 

 

 

 

 

 

 

 

 

 

 

의자 등받이 커버 뒷모습을 보면 아주 꼭 맞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의자 마다 듀얼 등받이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직접 사이즈를 재서 구입할 때 기입하여 주문 제작을 해야하는데, 이 점이 아주 좋습니다.

 

이질감이 크지 않다는 점이 아주 큰 장점 이고, 벗겨질 염려도 없습니다!!

 

쫀쫀한 밴드로 되어있어서, 위 아래 방향만 맞게 하면 누구나 쉽게 씌울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처음에는 의자 등받이만 사서 교체할까 했는데 그렇게는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나서 듀오백 의자 등받이 커버가 있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정품은 가격이 비싸기도 했지만, 크기 안내가 제대로 안되어있었고, 단지 제품번호로만 주문을 할 수 있어서 뭘 사야할지도 모르겠고, 또한 제 의자가 듀오백 제품이 아닌듯 했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렇게 주문 제작 할 수 있는 곳을 찾게 되어서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요^^

 

이렇게 사이즈 재는 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고 사이즈만 기입하면, 제 의자에 딱 맞는 등받이 커버를 제작해주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듀얼백 등받이 커버만 주문했지만 목커버, 등커버, 팔커버, 시트커버 전부 주문제작 할 수 있습니다.

 

 

 

 

 

 

 

 

 

검색하면서 알았지만 의자가 그렇게 비싼지 몰랐습니다.

 

의자 커버만 씌우면 멀쩡해지는 비싼 의자, 버리지 마시고 아껴서 써주세요^^

728x90
반응형